하코 유저입니다
소서, 아마존으로 워낰 잘 죽다보니,,,수십번은 육성해봤지요 ㅡㅡ
공수밸런스좋은 비교적 딴딴한? 소서 육성 팁입니다^^;;

0.
모든 캐릭 공통이죠
시작하고 안다잡으러 갈때까지?
자벨린 투척이 최고입니다
(맨땅은 서너번 아마존 캐릭 생성해서 자벨린 땡겨다쓰세요) 

1.
얼갑스킬붙은 스태프 주워다 스왑해서 쓰세요

2.
냉화2원소로 키워가시되
6~11렙에 전자기장6개부터 찍고쓰세요
(스초안하고 헬까지 그대로 쓰면됩니다)
맨땅으로 시작해도 빠르면 안다잡기전에 16,000골드 모일꺼에요
아카라한테 전자기장+3스태프 사다쓰세요
노멀, 나메는 이거로 쓸고다니고,,,헬가서도 반피까지 깎을수있지요
(잎새 만든다고 노멀 지하탑 뺑뺑이 돌지마세요,,,)

3.
오브 보다 눈보라가 유용해요
빙하가시 한개찍고 몹들 얼리는 용도로 활용하는데요
눈보라에 빙하가시 빙결시간3% 늘려주는 시너지가있어요
(냉기스킬은 빙하가시1, 냉숙련1, 눈보라max면 충분)

4.
육성중에는 빙결활용병이 편합니다
잘안죽고 어그로 잘끌거든요^^;;
75렙이후 본격적으로 헬 디아런뛸때 
2막통찰용병으로 바꿔주면됩니다
(기욤뚜까지 해주면 냉화면역몹 진짜 빨리잡습니다)

5.
노멀, 나메 퀘밀면서 에쉴+2~3붙은 봉/스태프 주워두세요
(냉갑 아무거나 붙으면 더욱 좋습니다)
(못주으면 아카라한테 살수는있어요,,,30~40만골드)
기억 재료 4솟 스태프도 주워두세요,,,에쉴 안붙어도됩니다

40렙쯤부터 텔키12개정도 찍어가고
나메 후반부터는 스왑해서 에쉴 사용하세요~
서리불꽃, 듀리엘갑이 매우 유용합니다
(연기갑옷 궂이 필요없어요,,,잠행에서 듀리엘갑 거치든지
바로 탈갑, 구교복 등등으로 넘어가세요)
(불멸왕벨트까지 갖추면 더욱 좋아요)
(왜성반지도 매우 유용해요)

6.
각운, 쌍 영혼, 소서1스킬아뮬
3퍼토파즈투구(또는 탄헬름)
서리불꽃, 잠행(또는 듀리엘갑)
2~3에쉴 봉/스태프 정도를 기본템으로

백작,안다>비젼>메피>디아, 엘드리치/쉥크
사냥속도 나오는곳으로 렙업,파밍영역 넗혀가세요
(잡몹은 경험치도 템도 안주니 챔피온,유닠몹 위주로 사냥하세요)


===========================
여기서부터
이후 진행방향 정하고 템 갖춰가세요

1. 탈라샤세트 갖춰가면서 계속 냉화2원소 파밍하든지
요즘 제 픽은 탈라샤세트입니다,,,빠르게 키우기 제일 편함

14기 소서 다시 키우는중이라,,,아직 전령 사냥은 안해봤는데
예전에 횃불퀘때 애용했던
골수걸음부츠의 뼈감옥을 이용해볼까 생각중입니다^^;;

2. 1원소는 대체로 유닠 세팅으로 가는게 낫습니다

냉소서는 스킬로 냉깎을 어느정도 확보할수있어 진입장벽이 낮습니다만
관통,스플래쉬 주스킬이 없어서 엔드세팅해도 먼가 답답해요,,,
냉파참, 3냉기목, 눈싸움벨트, 밤날개정도로 시작하면 됩니다

번,화 1원소는 단디 준비하고 한번에 넘어가야합니다
(몹들 못얼리니 빨리정리못하면 도망다니기 바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