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29
조회: 219
추천: 0
집착 200패캐 체라소서 질문연쇄번개 3 번개숙련 1 스태프를 먹어 집착 200패캐 체라소서를 해볼까 하는데
기존 소서가 200패캐 광패 집착 노바소서인데 뭐가 더 나을까요. 그리고 체라소서는 에쉴 쓰나요? 안쓰면 체라 시너지만 다 찍고나면 그다음 뭐찍나요 또 마나관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용병 통찰 줄수는 없는거 같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