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쇄번개 3  번개숙련 1 스태프를 먹어 집착 200패캐 체라소서를 해볼까 하는데

기존 소서가 200패캐 광패 집착 노바소서인데   뭐가 더 나을까요.  

그리고 체라소서는 에쉴 쓰나요?  안쓰면 체라 시너지만 다 찍고나면 그다음 뭐찍나요

또 마나관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용병 통찰 줄수는 없는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