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신은 낮은 데미지...체라는 장애물 있으면 뭔가 막히는 느낌이라
파볼히드라로 바꿨는데 자동조준 수준 패드로 하는데도 버튼을 너무 많이 눌러줘야 해서
손이 피곤 ㅠㅠ 마우스로 파볼하면 손목에 병날듯
파볼 범위 그지같고 관통 안되는게 너무 뼈아프네요
직접 해보니 화염참이 싼이유를 알겠음
근데 무지막지한 데미지 원거리 저격 히드라로 전령 속성 안타고 전령 무지 잘잡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