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 많아져서 3개월 정도 접속도 못했네요. 퇴근도 늦어지고...

주말에 안 피곤하면 요 세팅으로 3클라 돌리네요. (라깍은 -45)

전령 패치 이후로는 매찬은 375는 필수로 맞춰야 한다고 생각해서 

낚시 하듯이 한번씩 모든 공역 돌리면 나름 재미있긴 한데

피곤해서 그것도 잘 못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