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06
조회: 88
추천: 0
파괴참 질문![]() 현재 템 상태 신오브, 영혼방패, 샤코, 마라, 마수, 골드랩, 탈갑, 10패캐 레지반지 2개, 레지부츠 이렇게 쓰고 있고 ![]() 현재 105패캐 매찬은 300정도로 돌고 있습니다. 방금 헬안다에서 화파참을 하나 먹었는데 업글해서 파볼히드라로 가는게 좋을까요? 아님 냉파참으로 바꿔서 블리오브로 가는게 좋을까요?
EXP
175,612
(62%)
/ 185,001
|


To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