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템 상태
신오브, 영혼방패, 샤코, 마라, 마수, 골드랩, 탈갑, 10패캐 레지반지 2개, 레지부츠
이렇게 쓰고 있고
현재 105패캐 매찬은 300정도로 돌고 있습니다.

방금 헬안다에서 화파참을 하나 먹었는데
업글해서 파볼히드라로 가는게 좋을까요?
아님 냉파참으로 바꿔서 블리오브로 가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