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 쿨탐을 없애주던 눈보라 히트박스를 개선해주던
콜드마스터리를 증뎀으로바꾸던 뭘해야될듯한디
라이트닝이랑 파이어에 너무 밀림.

어케 메테오보다 블리가 구릴수가있나
메테오가 더 직관적이고 더 셈
쓰고 몇초후에떨어지는거? 블리도 쓰고 몇초동안 몹안맞는경우있잖슴. 메테오는 넓은 범위에그래도 100% 맞기라도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