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래더는 안하려다가 할께 없어서 시작을 조금 늦게 했습니다.
현재92렙 블리오브고 이번래더는 단일캐 육성 예정입니다. 솔방유저이구요.

무공은 재료준비가 거의 다돼서 사신노바로 곧 전향할 예정인데요
다뎀이 필수라고해서 하급이라도 준비해놓으려고 합니다만 악세 쪽이랑
스탯을 어떻게 찍을지 고민이라 조언 구해봅니다.

일단 이번래더 목표는 올라운더 99렙 소서찍기 입니다.
마라. 조던링1개 끼고 한쪽은 새총반지로 해보려고 하구요.

스탯은 피통을 조금 높게 가져가보려고 합니다. 블러드마나나 전령잡을때 불상사땜에 이렇게 구상을 하고 있는데 고수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