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소서리스이구요 히드라오브하다가 운좋게 번파참을 나눔받아서
신나게 체라소서로 변경했는대 액트2 바위무덤 입구컷 당하더라구요...
현재 액트1 백작만잡고있는대 어떻게해야할까요
템은 무기 망울 투구는 지옥파수꾼 목걸이는 원소술사 +1 8패캐
갑옷 탈갑 방패 모너크 장갑 마수 반지 나겔링 벨트 잡템 신발 잡템
용병 액트2 위세 무기를 힘제210 콜블에 통찰을만들어서 사용못하고있습니다.
현재 이상태인대 다시초기화를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