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24
조회: 304
추천: 0
래더 소서 신규유저입니다.86소서리스이구요 히드라오브하다가 운좋게 번파참을 나눔받아서
신나게 체라소서로 변경했는대 액트2 바위무덤 입구컷 당하더라구요... 현재 액트1 백작만잡고있는대 어떻게해야할까요 템은 무기 망울 투구는 지옥파수꾼 목걸이는 원소술사 +1 8패캐 갑옷 탈갑 방패 모너크 장갑 마수 반지 나겔링 벨트 잡템 신발 잡템 용병 액트2 위세 무기를 힘제210 콜블에 통찰을만들어서 사용못하고있습니다. 현재 이상태인대 다시초기화를해야할까요??
EXP
2,167
(83%)
/ 2,201
|
ㄴㅁ유ㅠㄷ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