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59
조회: 143
추천: 0
안녕하세요 시즌 오브히드라관련 질문좀 할게요!!지금 시즌 키우고있는데요 아직 탈셋도 3셋만있는상태입니다!
오브만땅에 히드라 주고있구요!! 이번에 퍼보로 냉파참을 구했는데 이러면 극블리로 가는게 사냥에 더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오브히드라로 진행해야하나요?? 얼음살 , 오브 , 냉기숙련 마스터인데 잡몹은 잘잡는데 보스나 정령은 확실히 데미지가 안나와서 질문드려요..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