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텟 질문있는데 힘은 장비에 맞춰 찍고, 나머지 올활력으로 알고있었는데요

콜투소집쓰고 피는 적당히 800~1000 맞춰서 올마력이라는 얘기가 있고, 피 마나 반반 맞춰서 찍으라는 얘기도 있고

애쉴때문에 올마력이라는 얘기가 있는데, 어떻게 찍으면 될까요??  레지는 파레41 콜레61 라레/포레 max 입니다.


추가로 스킬에 뇌우 남은포인트 찍어줘야하나요?? 아니면 온기에 투자하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