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7:33
조회: 428
추천: 0
AS 무조건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ㅇㅇ그래서 뭐함?
뭐가 더 좋음? 버스트가 고점임? 잔재가 고점임? 그래서 어떤거 해야함? 정가 뭐쳐야함? 버스트 쓰레기임? 버스트 좋음? 잔재vs버스트 이미 버스트 잔재 뭐가 더 좋은지 어떤장단점인지 다 나온거 아니였음? 버스트 only 재미만있음 딜고점 쓰레기 저점? 솔직히 잔재 어느정도 치면 잔재 저점보다 낮아보임 ㅇㅇ 백어택+치명타 기도메타 이게 좆같음 저점패치라고 들어온게 아츠상태 무한유지 이거하나임 그걸로는 딜만봤을때 저점은 잔재보다 높아지긴 힘들어보임 뭐 여분스택? 그래서 그게 큰 도움이 됐어? 다시 생각해봐 딜 리턴값 자체가 븅신인데 그걸로 저점이 올랐다고 생각해? 저점이 올랐다는 착각이야. 애초에 딜은 너프해서 들어오면서 저점은 존나 미세하게 올랐다 정도임 불쾌함만 어느정도 덜어준 것 뿐이지 개인적으론 60스택 이게 제일 에바임 좀 내려주고 일부스킬 타수 소폭 조정했으면 어땠을까 싶음 그리고 기존에 블터블 재밌게 즐긴사람들은 무슨 죄냐 딜을 왜 그렇게까지 너프해서 밸패를 한건지 이해가 전혀안감 애초에 블터블 유저들 그나마 버스트 하고싶어서 실전에서 저점 고점 어느정도 챙길 수 있는 블터블이 희망이였으니 블터블 고대 정가를 많이 쳤을건데 블터블을 병신만들어 버린것도 존나 어이없음 잔재. 2.9버블 마엘 페터페의 선후딜 불쾌함(재미요소 반감 원인중 하나) 영수증 맛없음 저점 낮은편임 실전에서 숙련도를 많이 요구함 포지션잡기 엄청 편함 치명타 뜨던말던 알빠아님 백어택 집착 안해도됨 알아서 버스트쓰다보면 백어택 잘잡힘 고점 버스트보다 높음 실전에서도 높음 ㅇㅇ 저점 단점들로인해 실전에서 저점이 매우 안좋은편임 근데 레이드 숙련도에 따라 굳이 버스트를 할 이유가없을정도임 버스트의 저점은 물론 이전보다 매우매우 훌륭함 하지만 아직 많이 부족하고 리턴값이 이미 개박살난상태라 이건 누가와도 어쩔 수 없음 리턴값이 병신임. 잔재도 리턴값이 좋지못한 직업중 하나임 ㅇㅇ 근데 버스트보단 나음 1아드 3버스트? 그래서 브문 쿨이 아드타이밍에 맞게 딱딱 굴릴 수 있냐? 이거 생각보다 어려움 기믹전에 사이클을 몇번 이상 굴려놔야 딜타임에 확정적으로 1아드 3버스트를 하는데 님들은 사이클안굴리고 브문 킵해둘거임? 그게 더 손해인데? 구조적으로 좆같다는거임. + 나는 쉬운데? 그럼 혼자 열심히 버스트하셈 ㅋㅋ 아무튼 하고싶은 말은 AS패치는 절실하다 이거 진짜 안해주면 버스트 할 이유가없음 나같아도 내가 공대장이면 버스트 안받을거임 왜받음? 트라이에서 좋다고? 그래서 뭐 딜안밀리면 어쩔건데? 그냥 잔재 받아 깎이면 딜은 알아서 깎아서 딜부족은 덜하겠지 ㅇㅇ AS는 무조건 들어와야한다고 생각함 타직업도 마찬가지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