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잔재 하시는분들 블츠 재빠손하면 좀 스트레스가 줄어드나요?

333은 1고대인데 
111은 3고대라 ㅠㅠ 111이 자꾸 마려워지는데 전투력뻥 말고는 사실
333이 더 쌔긴해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