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군복무 중이라 로아는 못하지만 전역하고 본캐 고민이여서 여쭈어봅니다.

현스펙 
333잔재 
1770 세르카 계승
악세 리버스 상중악세 
97돌
올 유물코어
보석 7겁작

팔찌 치80특120 딜옵3개

군대에서 로아온같은거 보면서 블레이드 괜찮아 질지 보고있는데 
전역해도 똑같으면 권왕으로 슈모익 먹여서 키울려합니다.
바꾸고싶은 마음이 큰데 블레 에기르25강 보라색이펙트 때문에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