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 재밌어서 111세팅으로 계속 드렉탈리스 잡는 중인데 질문이 두개 있습니다


1. 초각성기 타이밍은 언제인가요? 브문 쓰는 것 처럼 윈드컷-z-마엘-초각 써봤는데 영 안 차서 이건 아닌 것 같더라고요 그냥 버스트를 날린 직후에 바로 쓰는 게 좋을까요?

2. 마엘이 끊기거나 넘어져서 없어졌을 때 기존 사이클 다 굴려도 검기게이지?가 다 안차는데 그냥 바로 버스트 박는 게 맞을까요?

3. 블리츠러시 쓰기 전에 검기게이지가 다 차도 블리츠러시까지 다 쓰는게 좋나요?

또 있던 것 같은데 쓰려니 기억이 안 나네요...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