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핑만 줬고요
모캠인가 그거는 신캐도 해보고 줄려고 아직 안줬습니다
3막 4막 싱글해봤는데
거의 한시간이나걸리네요
버스트로 했고 z키쓰고 게이지다차면 버스트쓰고 또 z키쓰고 게이지다차면쓰고 무한반복했는데
딜은 4억나온데 맞나요?
먼가 약한거같아서 혹시 코어없으면 원래이렇게약한지
세팅은 보니깐 추천세팅있길래 그걸로했습니다
버스트가 약한건지 블레가약한건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