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33
조회: 189
추천: 0
이번에 뉴비인데 싱글도 어렵네요점핑만 줬고요
모캠인가 그거는 신캐도 해보고 줄려고 아직 안줬습니다 3막 4막 싱글해봤는데 거의 한시간이나걸리네요 버스트로 했고 z키쓰고 게이지다차면 버스트쓰고 또 z키쓰고 게이지다차면쓰고 무한반복했는데 딜은 4억나온데 맞나요? 먼가 약한거같아서 혹시 코어없으면 원래이렇게약한지 세팅은 보니깐 추천세팅있길래 그걸로했습니다 버스트가 약한건지 블레가약한건지 모르겠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