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 10겁작으로 수련장에서 보정한거라 로펙점수는 잘 모르겠네요 달소는 로펙 <> 투력 큰차이 없지 않나요?

각인 - 원예기저아



뭉가 사기 친거같은데 이정도 배율이라고 보심 될거같습니다 8.0은 나와줬으면 좋겠는데 아쉽네요

쉐스 + 닷
콜옵 + 이블 + 닷
스피닝 + 닷 + 트랩

이렇게 묶어서 사용했고 어차피 쉐스에서 쿨이 걸려서 더 빠르게 굴리기는 어려워보입니다

뭔가 더 나은 방법이 있을지.... 한번 우리 아이 살려봅시다 고수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