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00
조회: 729
추천: 0
저도 밑에 글 보고 해본 달소 222 후기기존에서 미스트 빠지고 스피닝, 이블리스토 넣음
콜옵 영풍 쉐스 영풍 스피닝 전풍 나머지 알아서 전 속행낌 스톰 닷 콜옵 트랩 닷 스피닝 이블리스토 닷 반복 가디언 많이 쳐봤는데 기존 달소보다 훨씬 쾌적함 제일 체감 좋은게 곡예사임 약포 없는거 불편하지 않을정도로 좋았음 그리고 지속무력이 많이 좋아짐 갈증이랑 거의 동급이라 봐도 좋음 (달소 아크패시브에 무력증가 + 비전채용하면 거의 2~3초마다 최상무력 계속 밖는 느낌임) 111 보다 쌘 건 맞고 막 눈에 띌 정도로 더 쌘건 잘 모르겠음 근데 딜도 더 좋고111 333기존 달소 생각하면 무력이 넘사임 근데 아덴채울때 경면이 너무 모자른게 좀 불편하긴함 아덴채우고 터는거 계속 조져야되는데 너무 없지 않나 싶음 미스트 빠진게 체감이 좀 큼 아덴채우기 6개중에 경면이 강인함 채용한 이블리스토 쉐스2개 밖에 없음 + 쉐스 콜옵 아덴 틱틱 차는것도 짜증남 이건 원래 그랬지만 그리고 쉐스쿨이 1~2초씩 걸림 9작+쿨증팔찌 기준 그냥 딜 빼고 봤을때 경면 좀 더 늘려주면 플레이감성은 진짜 좋을듯? 111 333 이랑 딜 다 똑같다고치면 전 무조건 이거할듯요?
EXP
2,356
(78%)
/ 2,401
|





민초홍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