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급습 쉐닷 부터 벽이네요... 존나어렵네ㅠㅠㅍㅍ 3급습 쉐닷 ㅈㄴ하게 되네요... 개습박...... 페탈에 8급습도 트리에서나 되고 가토에선 택도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