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10
조회: 448
추천: 0
어제 로아 들어가서 리퍼 트리시온 몇번 치고 바로 나옴개석나가네 그냥 시발
블링크 쓰자니 딜사이클 존나 난해해지고 5단검 녹즙 222하자니 실전에서 경면없고 사거리 쥐좆만하고 이렇다고 배율이 잘나오냐? ㅋㅋ 놉 절대아님 에휴 걍 슈모익하면서 신캐기다리다 바꿔야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