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석나가네 그냥 시발
블링크 쓰자니 딜사이클 존나 난해해지고
5단검 녹즙 222하자니 실전에서 경면없고 사거리 쥐좆만하고 이렇다고 배율이 잘나오냐? ㅋㅋ 놉 절대아님
에휴 걍 슈모익하면서 신캐기다리다 바꿔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