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42
조회: 792
추천: 0
다른 불만은 다 납득가는데곡예사 사용감 구린걸로 불만가지지는 말자
지점이동+몹관통+피면임 모션 늘어지고 거리 짧은걸로 불만은 가질 수 있는데 몹관통+지점이동은 우리가 적응하는게 맞음 라그 몹관통+지점이동 생겼을때도 불만글 많았는데 그거 다시 뺏어갔다고 생각해보셈 끔찍함 딜은 딜대로 요구하고 곡예사는 거리 늘려주거나 이동하는 속도 더 빠르게 바꿔주고 그칼 약포 돌려내라하고 아덴 수급기도 손봐줘야함 그러면 너무 사기아니냐고? ㅅㅂ 옆집 개사기캐릭들은 뭐 어려워서 ㅈ사기직업임? 다 해줘 뛰발 재학이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