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표상 갈증이 패싱받을 상황은 전혀 아니었음
알카 스커 인파 디트 가나 전탄 스카 데모닉 초심 권왕
얘네랑 갈증이 같은 급이었다고? 절대 아니었음ㅋㅋ
약 상향이라도 있어야했음.

그래 그래도 상향?
달소 개선하느라 바빳으면 없는거 참을 수 있음
그럼 옆직각 달소라도 행복하게 해주던가

그냥 앜패딸깍 앜그딸각 패치 ㅈㄴ성의없음
성능이라도 올랐나?
그냥 약분 딜 수치 딸깍한 만큼 상승한 정도가 끝임

캐릭자체에 성의가 없고 애정이없는게 ㅈㄴ보임
리퍼 왜 만듬? 그냥 리퍼 없었으면 블레 소울 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