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증을 5년동안 외길인생동안 계속 해서 붙잡고있었는대 이번패치로 좀 지치기도해서 넘어갈만한 캐릭도없고 해서

계속 키우긴해야될거같은대 새로운경험으로 달소로 넘어가볼까하는대 질서가 331이 올고대이긴한대 넘어갈만할가여??

제발 AS가 들어와서 갈증 달소 유저분들 좋아지면 정말 좋겠습니다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