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사려고 계획표까지 세우다가 바로 대가리 봉합되어 버리기~

리퍼 옆그레이드, 블레도 반쪽짜리 개편. 스커는 걍 패싱.

신캐가 사멸이라 어그로 몰아줘야하는데

이번에 개편안해주면 진짜 폭동날까봐 개편 하는 척 시늉해버리기ㅋㅋ

기공 딱하나 제대로 개편해준 것도 존나 속보임

구린 직업들 다 개편해버리면 개사기직업 키우는 사장님들 깔개가 사라져버리는데 왜 해줌?

솔직히 지금까지 좆구린 직업 키우는 애들은 뭘 해줘도 이탈 안할걸 아는거임

ㅇㅇ맞음 절대 이탈안할거임

이제 취직이나 스트레스 없이 하드갈 수 있는데 패키지를 왜 지를거며 왜 상술에 놀아날거임?ㅋㅋ

예전 같았으면 하드 카제로스도 못가겠네 싶어서 바로 보석 다 팔고 새컴 사러갔을듯

솔직히 수영복도 기대안됨

엔진 개병신 수준에 모핑은 탑뷰 게임에서 티도 안날거 버그나 안터지면 다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