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캐릭러인데

갈증이 너무 똥꼬쇼하는거에 비해 딜이안나와서 달소 떡상까지 참았는데 걍 스마게에 정털리네요

근데 순수하게 내가 금손이아닌것도 있지만 금손리퍼도 타캐릭하면

딜 더 잘뽑는게 정배아닌가요?

진짜 욕하는걸 떠나서 세르카가면 부캐 초심은 그냥 창천만 잘차고 방천섬열 쿨돌리면 밑줄먹어있는데

얘는 진짜 살짝삐끗해서 투사뜨고 나머지파티원 강투뜨면 존나 뜨끔해짐,,


그냥 정말 스마게가 너무 싫음

내캐릭 상향해줘 징징을 떠나서

달소로 도망도 못치고 슬레 현타 안없애는거처럼 밸패 행보가 이해 안되는게 존나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