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14
조회: 358
추천: 8
그냥 QA팀 리퍼 밸패 담당자가 시연 연상 하나 찍죠?●▅▇█▇▆▅▄▇ 이제는 하다하다 그냥 옆동네 검O사막처럼 PVP 없으니 유저랑 다이다이는 못깨도 QA팀 리퍼 담당이건 개발 담당이 비법소스 실전레이드 적용 시연영상하나 찍어서 니들이 다 틀렸어 ㅈ밥새기들아 하고 차라리 나를 병신만들어줬으면 좋겠음. 캐릭터가 수년간 답자체가 없는데 예술병에 걸렸는지 똥고집이 그냥 싸대기 마려움 이렇게 일하기 쉬운게 어딨음? 캐릭터에 애정있다는 사람들이 뭐가 문제다 전부 알려주고 연구해주는데 지들이 봐도 근본적인 문제 해법 한두개만 가져가서 집어넣어도 이렇게 욕은 안먹겠다. 뭐만하면 조삼모사식 패치에 유저를 개 ㅈ으로보나 어떻게 매번 똥볼만 존나 차대는지 니들이 홍명보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