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이 짧은것도 아니고 피면이 있는것도 아니고 ㅆㅂ 진짜 걍 냅둔다고 좆사기 될 체급도 아니구만

누군 딜사이클 내내 피면 덕지덕지 둘러놔서 뇌빼고 사이클만 굴려도 넘어질 걱정 하나도 없는 개초딩에
포지션 알빠노 걍 헤드에서 사이클 굴려도 주력기 백어택 100% 찍히는 새끼도 있는데

리퍼는 씨발 대체 왜

깡딜이라도 쎄서 배율 1.2라도 뜨면 모를까 구조도 병신 유틸도 병신 허수딜도 병신 실전성은 더 병신

그냥 상병신캐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