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증으로 대부분 시간을 보내서 패싱일때 ㅈㄴ 꼬왔음 하지만 그래도 달소가 아크그리드가 개편했길래 저번 망소빙처럼 달소라도 날아오르면 갈아타면 되니깐 했지만 이게 웬걸? 걍 기존 아크그리드랑 고점도 비슷하고 확정백어택까지 가져갔다는게 ㅈㄴ 웃음벨임

개인적으로 갈증은 진짜 치적불균형20퍼씩 나뉘어져 있는게 제일 1순위 개선상황이고 여기서 조금만 더 욕심부리면 트랩 뒤로 안밀리게만 해주면 갈증 더 재밌고 열심히 키울맛 날거같은데 하..

이렇게 바쁜데 고점은 타대보다 안나올거면 차라리 그냥 저점을 ㅈㄴ 올리고 손가락이라도 안바쁘게 바꿔줬으면 함

걍 코어 갈증기준 111,222,333이면 하나는 전체 깡딜 증가, 하나는 급습스킬 한두개 더 만들어주고 데헌처럼 급습만 써도 다른거 쿨 돌아가게끔 오버로드 데헌화 시켜주던가

아니면 살인귀 갖다쳐버리고 스택화 시켜서 때리면 스택 모이고 z딸깎으로 딜압축된거 한방 날리던가 뭐라도 좀 해줘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