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빼고 이블 스피닝채용트리 + 잠행1 곡예사1

생각보다 스피디?하고 미스트같이 템포 잡아먹는스킬없고 쿨안걸려서 재미는있네요.

여전히 보스 조금이라도 이동시 아덴안참(특히 쉐스랑 스피닝), 이블 사거리 레전드 + 트랩 스피닝 콜옵 노경면 대환장파티네요.

그칼 약포빠진거도 생각보다 체감많이됩니다.

애초에 지딜 사멸 적정크리 배율이 1이 안되는거부터 체급이 이게맞나싶고, 다음주 as를못받으면 돌림판 기회도 지나간거라 답도없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