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로아/리퍼를 시작하신 이유는 다르겠지만,
성능은 차치하고 생각하면
제 개인적으로는 스커는 뇌호격, 블레는 버스트,
그리고 리퍼는 레이지스피어가
가장 근간이 되는 스킬/모션이고
위 스킬들이 각 직업들을 선택하는 데에
꽤나 기여했을거라 생각되는데..

스마게는 왜 달소를
공중 곡예 캐릭으로 만들려고 할까요ㅠ

이번 밸패에서 밀어주려는 222는 3개 급습이 다 공중,
기존 아크그리드에서는 라그를..

복귀를 고려중에
여전히 리퍼를 가장 우선으로 생각중이지만,
신캐릭터 모션이 보다 단검스럽게 나오면
많이들 넘어가시지 않을까 싶어 씁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