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술 너프하라는 글은 아님
얘는 시즌 2때 갈증이랑 동 포지션 캐릭이었음(기믹공무원)
그래서 그만큼 친숙한 캐릭이었는데
지금은 그냥 철난폭 아끼고 아덴 체우고 아덴키고 철난폭 대붕
이게 싸이클 끝인데 아덴 이후 타대화 시켜주면서
이런 사멸 보안 패치 할줄 아는 놈들이

왜 우린 이런거 안해주냐
갈증은 살인귀 버프 지속시간동안 타대화라든가
달소는 페르소나 진입 시 타대화

아니 이런 패치한다고 우리가 OP직업될 깡통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너무 많이 바라는거임?
스마게 니들이 사멸 없앤다며 ㅋㅋ

심지어 신캐는 백사멸이라면서 지가 백을 창조하잖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