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스 [희풍]
콜옵 트랩  [영풍]
스피닝(2스택트포) + 샤벨(속속트포) [영풍+전풍]
쉐닷 트랩은 속행룬 두개

경직에 삑나도 스피닝 콜옵 둘 다 2스택이라 복구가능


콜옵+스피닝
샤벨+트랩

이렇게 쓰는게 프레임 이득인가

아덴찰텐데 만약에 안차면 트랩 희풍끼면 해결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