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달소가 약포 뺏기고 실전성이 낮아졋다고 평가받고 있는데
실전성이 낮아진 주된 이유가 퓨리/피스 풀틱 백어택이 힘든 이유가 높음

근데 222는 오히려 백어택 적중이 기존 빌드에 비해 좋음
(1) 222는 주력기가 스매셔/라그 이므로 스매셔 백어택만 집중하면 됨 (라그는 거의 백 확정이니까)
(2) 222는 레이지/퓨리/라그일 때보다 스매셔/라그가 모션이 더 간결해서 백적중하기 편함
(3) 111/333이 4닷 3급이고, 222는 3닷 3급인데 허수딜은 비슷함
뭔소리를 하고 싶은거냐면 222의 경우 피스의 딜지분은 낮아지고 일반급습(스매셔/라그)의 딜지분이 높아진 형태임
즉, 피스 백어택 비적중 시 리스크가 111/333보다 적음

개인적으로 버스트, 달소 둘다 지표 구리면 밸패 추가적으로 들어올 가능성 높긴함
딜홀나, 스커 << 얘네 정상화 될 때까지 건드려줫음. 특히 딜홀나는 하다하다 안되니까 결국 아예 캐릭 자체를 바꿔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