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28
조회: 314
추천: 6
달소 답없다 본캐->부캐로내린지 2년뒤지금인데 이 씨빨 밸패담당자가 존재하긴한거냐?권왕은 씨빨 95%타대에 무한아덴기주력기아덴기주력기인데 무슨난이도가있어서 딜이저렇게나오고 갈증은 백어택족쇄에 버튼은 권왕보다 3배는더많이누르는데 모기딜이고 난이도어쩌구가 말이된다고생각하냐? 달소는 피니시스텝 3초동안때리던 븅신스킬부터시작해서 잠행뇌절까지 어이가없었는데 그 뇌절하면서 딜박아도 점화딸깍딸깍보다 약했던것도좆같고 잠행삭제후에는 혼자만 다른전투경험못느끼고 시즌2강제연장이엿는데 이런역사를 생각해서라도 이번에 [구조개선] 해준다햇으면 확정백어택은 냅둿어야하는거아니냐?? 222같은 븅신코어를만들기전에 니들이 달소갈증으로 레이드를 뛰어보라고 씨빨
EXP
63
(63%)
/ 101
|





퇴마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