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29
조회: 427
추천: 0
222 블링크를 써보려는 이유우선 절대 블링크가 실전에서 무조건 좋다는 얘기 아니에요
실제로 어제 종막 가보니 안익숙하고 절면서 111쓸 때보다 dps 낮게 나왔음 공략이나 가이드도X 그냥 블링크를 쓴 이유만 얘기해보려고 글 씀 어제 패치 직후에 블링크 써보고 대충 올렸는데 뭉가 사기, 투력이나 트리시온 설정같은걸 가렸다 이런 얘기를 하신분이 계셔서.. 10겁작 두고 친것도 아니라 dps 배율보다는 이런 사이클도 있다 정도만 생각하고 올린건데, 그렇게까진 생각 안해봤던거라 트리시온 들어가는거부터 루메 3마리 잡는거 안끊고 다시 올려요 최적1에 신속은 팔찌에 붙은거 제외하고는 X 치명타비중 91.05% 나올 때 기준 6.46억이고 10겁작 착용하면 딱 6500점인데, 10겁작기준이어도 1.0+은 나옵니다 굳이 블링크를 쓴 이유는 스톰이 3쉐닷 쿨보다 살짝 길어서 스톰이 안밀리기 위함 인데 대신 블링크가 쿨이 길어서 아덴수급기를 순서대로만 반복해서 쓰면 쉐닷이 노는건 똑같음 그래서 쿨 짧은 스피닝+트랩을 쿨 올 때마다 사용해 다른 수급기들 쿨타임을 벌어서 최대한 쉐닷이 덜 놀게 급습 가동률을 높이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콜옵은 쿨타임 문제로 사용X ex) 급습을 45회 사용하면 스톰,블링크,블미는 10회내외 / 스피닝트랩은 15회 이런식으로 찍혀요 실제로 10작 최적2 + 신속좀 투자한 3수급 사이클이랑 비교해도 9작에 최적1로 블링크 사용하는게 급습 횟수가 비슷해요 이걸로 3수급 사이클 대비 이론상 허수아비에서 이득보는건 5% 이내라고 생각하는데 최적을 더 올려도 스킬 프레임이 못따라가는 느낌이라 실전성은 아직 잘 모르겠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