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25 09:11
조회: 395
추천: 1
매니페스트 44 6풍요 스윕정분 실험보통 사용하는 44 스피닝 윙스 AS의 1트포를 화력조절(오브 게이지 회복량) 채용 ![]() 전풍 스피닝 플레임 영풍 윙스팅어, 임페일쇼크 희풍 퀘이크, 블레이즈, 랜딩 스피닝 윙스팅어 화력조절 블레이즈 스윕 3 2 2 정제된 분노 ![]() 랜딩피니셔의 코어 옵션 받을때 쿨타임과 블레이즈 스윕의 정제된 분노 적용시 쿨타임은 동일함 전부 명중하는 전제하에 어퍼 3회 쓰러스트 스피닝 스팅어 임페일 2회 스윕 퀘이크 랜딩 1회 에서 아덴이 풀로 차지만 빗나가는 경우를 생각하면 위 사이클이 끝나는 순간에 스윕 랜딩이 돌아오며 아덴을 채울 수 있음 사이클을 빨리굴릴때의 문제가 지금 익스플로젼 피니셔의 쿨타임이 제때 완료되지않는 것인데 이것만 어떻게 보완가능하면 일단은 이대로 사용할것같음 ![]() 특 치 아드유각 점핑악세 (치적 중 2 개) 92.81% 아드유각이 아닌경우는 세팅에 따라서 한계돌파를 예감 사용하면 됩니다 최적화나 숙련도 문제 있는 상태 딥임팩트 대강하 사용 5 4 2 쿨타임 소화율은 당장에는 나쁘지 않은것으로 보입니다 스킬 사용횟수를 정확히 보기 위해서 평타도 안때리고 딱 위에 적은 스킬 사용횟수만큼만 사용했습니다 중간중간 스킬 사용 순서를 바꿔서 하는건 이게 뭐 이유가 있는게 아니라 안익어서 그렇게 된 것 + 스윕 정분 필요없는거같기도 하구요?? 어짜피 1회 빌드로 하면 2회차가 도는건 예비용인데 예비용일거면 스킬 쿨타임이 거의 딱 돌 필요가 없는?? + 스피닝 아바돈 단심 스피닝 단죄 = 211 굴릴순 있는데 적응도 문제+ 아덴 사이클 시간이 딱 AS 를 하면서 종료되는건 아니라 순서 조율이 필요하거나 큰 의미를 두면서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음 역으로 스피닝 심판, 아바돈 단죄는 스피닝 설치기가 다단히트 들어가는게 느려서 발동이 잘 안됨 그래서 사용안하는게 맞는 것 같음 단심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