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www.mmo-champion.com/content/5624-Legion-Alpha-Build-21491-Spell-and-Achievement-Changes

악마사냥꾼, PvP 특성, 유물 무기 특성, 마나 소모량은 다루지 않고, 주말에 일부 내용을 따로 올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죽음의 기사.


묘비 (혈기 특성) - 피해 흡수량이 최대 생명력의 4%에서 3%로 감소합니다.

옥죄는 손아귀 (혈기 특성) - 이동 속도 감소치가 50%에서 70%로 증가합니다.

신속한 부패 (혈기 특성) - 룬마력 생성 확률이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납골당 (혈기 특성) - 발동 가능한 뼈의 보호막 잔여량이 6개에서 5개로 감소하고, 
                       이때 감소하는 죽음의 일격의 룬마력 소모량이 5에서 80(?)으로 증가합니다.

------------------------------------

서리 낫 (냉기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서리 낫의 치명타 피해는 일반 치명타 피해량의 4배로 적용됩니다.

얼어붙은 파동 (냉기 특성) - 룬 감쇠 자리를 대체합니다.

룬 감쇠 (냉기 특성) - 얼어붙은 파동의 자리를 대체합니다.
                        효과가 변경되어서,
                        자동공격이 룬마력 1을 생성합니다.

얼어붙은 안개 (냉기 특성) - 살상 효율 자리를 대체합니다.

살상 효율 (냉기 특성) - 얼어붙은 안개 자리를 대체합니다.
                           발동률이 5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휘몰아치는 폭풍 (냉기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냉혹한 겨울시 룬을 소모할때마다 냉혹한 겨울의 피해량이 10%, 
                                 지속 시간이 0.5초 증가합니다.

얼음 발톱 (냉기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냉기의 일격을 사용하면, 6초동안 근접 공격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번까지 중첩됩니다. 

불안정한 보호막 (냉기 특성) - 주변에 입히는 피해량이 흡수량의 10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만년설 (냉기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냉기의 일격과 절멸의 치명타가 얼음 기둥의 쿨을 1초 감소시킵니다.

말살 (냉기 특성) -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

악성 역병 (부정) - 피해량이 전투력의 168%에서 294%로 증가합니다.

상처 폭발 (부정 특성) - 주변에 입히는 피해량이 전투력의 11.35%에서 58%로 증가합니다.

징벌자 (부정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고름의 일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추가로 고름 상처 2개를 걸고, 
                        스컬지의 일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추가로 고름 상처 1개를 더 터뜨립니다.

어둠의 중재자 (부정 특성) - 지속 시간이 40초에서 15초로 감소하고,
                               룬마력을 1소모할때마다 발키르의 공격력이 1%씩 증가합니다.

전염성 고릅 (부정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고름 상처가 5번 터질때마다 룬 1개를 생성합니다.

전염병 (부정 특성) - 감염된 발톱자리를 대체합니다.
                       룬 소모량이 2개에서 1개로 감소합니다.

감염된 발톱 (부정 특성) - 전염병 자리를 대체합니다.

부정의 광기 (부정 특성) - 가속을 구울이 얻지 않고, 자신이 얻습니다.

영혼 쐐기 (부정 특성) - 피해량이 150%에서 전투력의 350%로 변경되고, 물리 피해에서 암흑 피해로 변경됩니다.
                           얻는 가속이 3%에서 7%로 증가합니다.

암흑 주입 (부정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구울이 변신하지 않았을 때, 죽음의 고리를 사용하면 어둠의 변신의 쿨을 n초 감소시킵니ㅏ.
                         





드루이드.


태양 불꽃 (공용) - 초기 피해량이 1+주문력의 126%에서 1+주문력의 100%로 감소합니다.
                     도트 피해량도 6+주문력의 84%에서 6+주문력의 60%로 감소합니다.

-----------------------------------------

달빛 섬광 (조화) - 초기 피해량이 1+주문력의 126%에서 1+주문력의 100%로 감소합니다.
                     도트 피해량도 6+주문력의 84%에서 6+주문력의 60%로 감소합니다.

화신::엘룬의 선택 (조화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45%에서 40%로 감소합니다.

-------------------------------

무쇠 가죽 (수호) - 증가하는 방어도가 10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씹어 넘기기 (야수 PvP) - 발동하는 적의 생명력이 50%이하에서 40%이하로 감소합니다.

---------------------

조준 사격 (사격) - 피해량이 250%에서 185%로 감소합니다.

징표 사격 (사격) - 피해량이 300%에서 225%로 감소합니다.

정조준 사격 (사격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800%에서 전투력의 1350%로 감소합니다.
                             경로에 있는 적에게 피해량도 전투력의 900%에서 675%로 감소합니다.

고독한 늑대 (사격 특성) - 증가하는 피해량이 3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마법사.


불타오르는 투지 (PvP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주문 시전 중 차단을 당하면, 30초동안 침묵과 차단에 면역이 됩니다. (*컨 쩔어야됨.)

딱딱한 얼음 (PvP 특성) - 증가하는 얼음 보호막 흡수량이 3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

비전 탄막 (비전) - 피해량이 1+주문력의 250%에서 1+주문력의 187.5%로 감소합니다.

신비한 폭발 (비전) - 피해량이 1+주문력의 98.1%에서 1+주문력의 75%로 감소합니다.

--------------------------

화염 특화 (화염) - 피해량이 8%에서 6%로 감소합니다.

---------------------------

냉기 특화 (냉기) - 고드름의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60초로 증가합니다.

갈라지는 얼음 (신규 냉기 특성) - 얼음창과 고드름이 주변 한 명을 더 공격하여서 75%의 피해를 입힙니다.




수도사.


위안의 안개 (운무) - 치유량이 주문력의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

분노의 주먹 (풍운) - 다른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 감소가 삭제됩니다.

회전 학다리 차기 (풍운)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9.8%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추가로 이 피해량은 15초동안 사용한 연속되지 않은 
                             범의 장풍, 후려차기, 해오름차기의 횟수당 50%씩 증가합니다.

폭풍, 대지, 그리고 불 (풍운) - 효과가 변경되어서,
                                  15초동안 지속되는 정령을 소환해서 각각 33%의 피해나 치유를 하게 합니다.
                                  추가로 이때동안 회전 학다라 차기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쿨 1.5분.





성기사.


빛의 보호자의 봉화 (신성 특성) - 기존 효과가 추가로, 여명의 빛의 치유량과 사거리가 30% 증가합니다.

성전사의 권능 (신성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성전사의 일격을 사용하면 여명의 빛과 신성충격의 쿨이 1.5초 감소합니다.

------------------------------------------------

신성한 군마 (보호) - 쿨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

정의의 칼날 (징벌) - 피해량이 24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천상의 망치 (징벌 특성) - 피해량이 3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신성한 군마 (징벌 특성) - 쿨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사형 선고 (징벌 특성) - 발동 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합니다.

열정 (징벌 특성) - 피해량이 150%에서 210%로 증가합니다.





사제. 


탄원 (수양) - 마나 소모량 증가치가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분파 (수양 특성) - 쿨이 15초에서 6초로 감소하고, 피해량이 주문력의 30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

공허의 군주 (암흑 특성) - 지속되는 시간이 10초에서 8초고 감소합니다.





도적.


죽음의 내리꽂기 (특성) - 소모 기력이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고통 독 (암살 특성) - 기술로 입히는 피해 증가치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

유령의 일격 (무법 특성) - 소모 기력이 60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

가혹한 일격 (잠행) - 기본 능력이 됩니다.

어둠의 대가 (잠행 특성) - 가혹한 일격 자리를 대체합니다.





주술사.


정기 특화 (정기) - 특화로 인해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대지 충격 (정기) - 최대 피해량이 주문력의 600%에서 700%로 증가합니다.

지진 토템 (정기) - 소모하는 소용돌이가 40에서 50으로 증가합니다.

화염 충격 (정기) - 도트 피해량이 1+주문력의 43.75%에서 7.5+주문력의 43.75%로 증가합니다.

냉기 충격 (정기) - 기본 피해량이 주문력의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번개 화살 (정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204%에서 180%로 감소하고 생성하는 소용돌이도 10에서 8로 감소하지만,
                     즉시 시전이 됩니다. (*오류입니다.)
 
용암 폭발 (정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240%에서 270%로 증가합니다.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16에서 12로 감소합니다.

토템 특화 (정기 특성) - 순풍의 토템으로 증가하는 가속이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정기 융합 (정기 특성) - 발동률이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정기 작렬 (정기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577.5%에서 600%로 증가합니다.

승천 (정기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이때동안 용암 폭발의 피해량이 치명타률 만큼 증가합니다.

------------------------------

화염 충격 (복원) - 지속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도트 피해량이 3+주문력의 525%에서 4+주문력의 175%로 변경됩니다.

번개 화살 (복원) - 피해량이 주문력의 300%에서 270%로 감소하지만, 즉시 시전이 됩니다. (*오류입니다.)

용암 폭발 (복원) - 피해량이 주문력의 240%에서 270%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없음.
             




전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