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저택
2016-05-06 1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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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 21655 직업 변경점.출처와 잡설. 출처 : http://legion.wowhead.com/news=252797/legion-alpha-5-5-design-notes-build-21655-updates 악마 사냥꾼과 유물 무기, 보조문양은 다루지 않습니다. 죽음의 기사. 칼날얼음의 룬 (공용?) - 냉기 피해량이 8%에서 10%로 증가합니다. ------------------------------------------------ 피의 소용돌이 (혈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375%로 증가합니다. 또한 쿨과 충전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심장 강타 (혈기.) - 피해량이 120%에서 222%로 증가합니다. 죽음과 부패 (혈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8.4%에서 297%로 증가합니다. 뼈폭풍 (혈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75%에서 140%로 증가합니다. 방혈 (혈기 특성.) - 이 시간동안에 방어 기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혼 탐식 (혈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60%에서 112.5%로 증가합니다. ------------------ 서리 역병 (냉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378.4%에서 440%로 증가합니다. 울부짖는 한파 (냉기.) - 첫 대상 피해량이 전투력의 38.52%에서 45%로, 주변 적 피해량이 전투력의 30.8%에서 36%로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파동 (냉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36%에서 72%로 증가합니다. 빙하 진군 (냉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50%에서 375%로 증가합니다. ----------------------------- 죽음과 부패 (부정.)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8.4%에서 297%로 증가합니다. 부정의 광기 (부정 특성.) - 지속 시간이 2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떠도는 역병 (부정 PvP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50%에서 60%로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달빛 섬광 (공용.)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90%로 감소하고, 추가 피해량이 주문력의 480%에서 400%로 감소합니다. --------------------- 달의 일격 (조화.) - 피해량이 주문력의 350%에서 300%로 감소합니다. 주변에 입히는 피해량이 주문력의 63%에서 54%로 감소합니다. 태양의 격노 (조화.) - 피해량이 주문력의 257.2%에서 210%로 감소합니다. 별빛쇄도 (조화.) - 피해량이 주문력의 600%에서 500%로 감소합니다. 태양 섬광 (조화.)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90%로 감소하고, 추가 피해량이 주문력의 360%에서 300%로 감소합니다. 항성의 섬광 (조화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960%에서 780%로 감소합니다. ------------------------------ 흉포한 이빨 (야성.) - 피해량이 연계점수*전투력의 100에서 연계점수*전투력의 106%로 증가합니다. 갈퀴 발톱 (야성.) - 즉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62%에서 66%로 증가하고, 추가 피해량이 전투력의 310%에서 330%로 증가합니다. 도려내기 (야성.) -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계산식이 길어서 생략합니다.) 칼날 발톱 (야성.) - 피해량이 1080%에서 1145%로 증가합니다. ------------------------------------- 수호 특화 (수호.) - 기본 수치가 16%에서 8%로 감소합니다. ------------------------------------------ 태양 섬광 (회복.)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90%로 감소하고, 추가 피해량이 주문력의 360%에서 300%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코브라 사격 (야수.) - 피해량이 125%에서 190%로 증가합니다. 살상 명령 (야수.) - 피해량이 전투력의 288.9%에서 442.5%로 증가합니다. 키메라 사격 (야수 특성.) - 피해량이 660%에서 265%로 감소합니다. 쇄도 (야수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71.4%에서 407.1%로 증가합니다. 탄막 (야수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308.9%에서 450%로 증가합니다. 코브라의 길 (야수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광포한 야수 우리 (야수 특성.) -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생성하는 집중이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징표 사격 (사격.) - 더 이상 이동속도 감소 효과를 걸지 않습니다. 탄막 (사격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308.9%에서 450%로 증가합니다. 실탄 장전 (사격 특성.) - 발동률이 1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독사 쐐기 (사격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모든 대상에게 징표 사격으로 인한 취약함 디법을 겁니다. 정조준 (사격 특성.) - 징표사격에는 발동되지 않으며, 최대 중첩 숫자가 20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 측방 강타 (생존.) - 피해량이 전투력의 244.8%에서 375%로 증가합니다. 살쾡이의 이빨 (생존.) - 피해량이 350%에서 315%로 감소합니다. 재충전 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재갈 채우기 (생존.) - 사거리가 8미터에서 5미터로 감소합니다. 순찰자의 그물 (생존.) - 피해를 입으면 풀립니다. 마법사. 부서진 섬에 있는 달라란으로 순간이동하는 주문과 차원문 여는 주문이 추가됩니다. -------------- 비전 탄막 (비전.) - 피해량이 주문력의 187.5%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비전 충전물 생성 확률이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비전 작렬 (비전.) - 피해량이 주문력의 200%에서 165%로 감소합니다. 비전 충전물 생성 확률이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신비한 폭발 (비전.) - 비전 충전물 생성 확률이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신비한 화살 (비전.) - 피해량이 5*주문력의 55%에서 5*주문력의 42%로 감소합니다. 비전 충전물 생성 확률이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황천의 폭풍우 (비전 특성.) - 비전 충전물 생성 확률이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 화염구 (화염.) - 피해량이 주문력의 134.8%에서 160%로 증가합니다. 지옥불 작렬 (화염.)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불덩이 작렬 (화염.) - 피해량이 주문력의 300%에서 330%로 증가합니다. 수도사. 범의 장풍 (공용.) - 피해량이 전투력의 7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후려차기 (양조.) - 피해량이 전투력의 325%에서 487.5%로 증가합니다. 불의 숨결 (양조.) - 피해량이 전투력의 131.076%에서 200%로 증가하고, 맥주통 휘두르기 적용 대상에게 입히는 추가 피해량이 전투력의 78.408%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맥주통 휘두르기 (양조.) - 피해량이 전투력의 600%에서 900%로 증가합니다. 해악 추출 (신규 양조.) - 30미터 이내의 모든 치유의 구슬을 끌고와서, 가장 가까운 적에게 치유량의 1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기력 15소모. 호랑이의 눈 (양조 특성.) - 피해량과 치유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안개의 선물 (신규 양조 특성.) - 비밀 재료 자리를 대체합니다. 소의 선물이 자신의 손실 생명력에 비례해서 최대 100%까지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비밀 재료 (양조 특성.) - 삭제됩니다. 특별 배달 (양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600%에서 900%로 증가합니다. ------------------------------- 소생의 안개 (운무.) - 치유량이 주문력의 600%에서 650%로 증가합니다. 위안의 안개 (운무.) - 치유량이 주문력의 4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생기 충전 (운무.) - 치유량이 주문력의 225%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 후려차기 (풍운.) - 피해량이 전투력의 325%에서 487.5%로 증가합니다. 호랑이의 눈 (풍운 특성.) - 피해량과 치유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성기사. 심판 (공용.) - 피해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 오라 숙련 (신성.) - 희생의 오라의 치유량 전이량이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응징의 격노 (신성.) - 피해량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신성화 (신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243%에서 405%로 증가합니다. 신성 충격 (신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350%에서 400%로, 피해량이 주문력의 28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신념 수여 (신성 특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450%에서 600%로 증가합니다. ------------------------ 응징의 방패 (보호.) - 피해량이 전투력의 218.4%에서 435%로 증가합니다. 신성화 (보호.) - 피해량이 전투력의 243%에서 405%로 증가합니다. 수호자의 빛 (보호.)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자신의 신성화 위에 있으면, 수호자의 빛으로 인한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정의의 방패 (보호,)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400%로 증가하지만, 재충전 시간이 12초에서 16초로 증가합니다. 또한 자신의 신성화 위에 있으면, 정의의 방패의 효과가 20% 증가합니다. 축복받은 망치 (보호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85%로 감소합니다. 재중천 시간이 3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성전사의 심판 (보호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심판이 위대한 성전사를 발동시킵니다. 최초의 응징자 (보호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초기화될 확률도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보호자의 손 (보호 특성.) - 쿨이 16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고위 천사 (신규 보호 특성.) - 성당 기사단 자리를 대체합니다. 특화, 가속, 치명, 유연이 1000증가합니다. 이 기술은 정의의 방패 2충전을 소모하며, 소모한 충전당 8초 지속됩니다. 쿨 30초. 성당 기사단 (보호 특성.) - 보호자의 빛의 대체합니다. 보호자의 빛 (보호 특성.) - 삭제됩니다. ------------------------- 정의의 칼날 (징벌.) - 피해량이 300%에서 405%로 증가합니다. 천상의 폭풍 (징벌.) - 피해량이 168%에서 225%로 증가합니다. 기사단의 선고 (징벌.) - 피해량이 360%에서 485%로 증가합니다. 격노의 칼날 (징벌 특성.) - 피해량이 60%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신성화 (징벌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43%에서 405%로 증가합니다. 천상의 망치 (징벌 특성.) - 피해량이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평등 (징벌 특성.) - 효과를 미치는 최대 적 숫자가 3명에거 4명으로 증가합니다. 사형 선고 (징벌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200%에서 1620%로 증가합니다. 축성의 분노 (신규 징벌 특성.) - 신성한 격노 자리를 대체합니다. 20초동안 가속과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이때동안 신성한 힘을 소모하면, 추가로 가속과 피해량이 5%씩 증가합니다. 최대 15번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쿨 2분. 신성한 격노 (징벌 특성.) - 삭제됩니다. 영광의 서약 (징벌 특성.) - 치유량이 전투력의 1000%에서 600%로 감소합니다. 열정 (징벌 특성.) - 피해량이 210%에서 285%로 증가합니다. 사제. 어둠의 권능:고통 (수양.)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추가 피해량이 주문력의 280%에서 245%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거래 (수양.) - 시전 시간이 2.5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신성한 불꽃 (신성.) - 추가 피해량이 주문력의 280%에서 259%로 감소합니다. --------------------------- 어둠의 권능:고통 (암흑.)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추가 피해량이 주문력의 280%에서 245%로 감소합니다. 정신 분열 (암흑.) - 피해량이 주문력의 440%에서 325%로 감소합니다. 생성하는 광기도 15에서 12로 감소합니다. 공허의 화살 (암흑.) - 피해량이 주문력의 333.3%에서 240%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권능:공허 (암흑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220%에서 180%로 감소합니다. 생성하는 광기가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도적. 죽음의 내리꽂기 - 공중 제비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166.6%에서 183.3%로 증가합니다. --------------------------------------- 맹독 (암살.) - 피해량이 4*전투력의 25.014%에서 4*전투력의 27.5%로 증가합니다. 중첩될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전투력의 12.87%에서 14.2%로 증가합니다. 독살 (암살.) - 피해량 계산식이 연계점수*전투력의 45%로 변경됩니다. 목조르기 (암살.) - 피해량이 전투력의 675%에서 742.5%로 증가합니다. 절단 (암살.) - 피해량이 273%에서 330%로 증가합니다. 파열 (암살.) -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계산식이 복잡해서 생략합니다.) 과다출혈 (암살 특성.) - 피해량이 91%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집중 (암살 특성.) - 감소하는 기력 요구량이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기습 (잠행.) - 피해량이 240%에서 370%로 증가합니다. 절개 (잠행.) - 피해량이 연계점수*전투력의 82.5%에서 연계점수*전투력의 128%로 증가합니다. 암흑칼날 (잠행.) - 피해량이 (8+(연계점수-1)*2)*전투력의 87.5%)/2에서 (8+(연계점수-1)*2)*전투력의 120%)/2로 증가합니다. 그림자 일격 (잠행.) - 피해량이 550%에서 850%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징표 (잠행.) - 쿨이 0초에서 1초로 증가합니다. 뒤덮는 어둠 (잠행 특성.) - 소모 자원이 기력 4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어둠칼날 (잠행.) - 피해량이 260%에서 405%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대가 (잠행.) - 회복하는 기력이 60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집중 (잠행 특성.) - 감소하는 기력 요구량이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기만 (잠행 특성.) - 어둠의 춤 지속 시간 증가치가 1초에서 2초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정기 집중 (정기.) - 이제 치유 효과에도 영향을 받습니다. 용암 폭발 (정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270%에서 260%로 감소합니다. 번개 화살 (정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180%에서 165%로 감소합니다. ---------------------- 용암 폭발 (복원.) - 피해량이 주문력의 270%에서 260%로 감소합니다. 촉발되는 생명력 (복원 특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고통.) -피해량이 주문력의 297%에서 360%로 증가합니다. 부패 (고통.) - 피해량이 주문력의 183.456%에서 224%로 증가합니다. 불안정한 고통 (고통.) - 피해량이 주문력의 266.4%에서 320%로 증가합니다. 영혼 흡수 (고통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600%에서 750%로 증가합니다. 영혼 인형 (고통 특성.) - 전이되는 피해량이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추가로 영혼 인형에게 공격시, 기술의 발동률이 25% 증가하게 적용됩니다. -------------------------------- 악마 특화 (악마.) - 특화 기본 수치가 16.0%에서 14.0%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화살 (악마.) - 피해량이 주문력의 94.5%에서 80%로 감소합니다. 악마의 화살 (악마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80%로 감소합니다. 전사. 마무리 일격 (무기.) - 피해량이 200%에서 120%로 감소합니다. 분노 추가 소모로 입힐 수 있는 피해량이 600%에서 360%로 감소합니다. 필사의 일격 (무기.) - 피해량이 350%에서 280%로 감소합니다. 격돌 (무기.) - 피해량이 225%에서 180%로 감소합니다. 기회의 일격 (무기 특성.) - 추가 피해량이 200%에서 160%로 감소합니다. 쇠날 발톱 (무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738%에서 888%로 증가합니다. 분쇄 (무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750%에서 600%로 감소합니다. ------------------------------ 피의 갈증 (분노.) - 피해량이 350%에서 325%로 감소합니다. 마무리 일격 (분노.) - 피해량이 500%에서 465%로 감소합니다. 분노의 베기 (분노.) - 피해량이 200%에서 185%로 감소합니다. 분노의 강타 (분노.) - 피해량이 230%에서 215%로 감소합니다. 광란 (분노.) - 피해량이 60%+180%+120%+300%+180%에서 50%+150%+100%+300%+175%로 감소합니다. -------------------------------- 치명상 (방어.) - 피해량이 전투력의 42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압도 (방어.) - 피해량이 265%에서 320%로 증가합니다. 가로막기 (방어.) - 적에게는 최소 8미터 밖에 있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수 (방어.) - 피해량이 전투력의 374%에서 450%로 증가합니다. 방패 밀쳐내기 (방어.) - 피해량 계산식이 전투력의 533.6%로 변경됩니다. 예견된 승리 (방어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240%로 증가합니다. 쇠날 발톱 (무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738%에서 888%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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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미저택
홈 경험치표 공사중 장미저택#3396 장미저택@하이잘. 와우만 합니다. 듀로탄에서 오래전에 이전함. http://blog.naver.com/rosemansion 와우에 대한 질문은 인벤 쪽지로 보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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