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legion.wowhead.com/news=252797/legion-alpha-5-5-design-notes-build-21655-updates

악마 사냥꾼과 유물 무기, 보조문양은 다루지 않습니다.

최대한 빨리 할게요. 죄송합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죽음의 기사.


칼날얼음의 룬 (공용?) - 냉기 피해량이 8%에서 1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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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의 소용돌이 (혈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375%로 증가합니다.
                           또한 쿨과 충전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심장 강타 (혈기.) - 피해량이 120%에서 222%로 증가합니다.

죽음과 부패 (혈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8.4%에서 297%로 증가합니다.

뼈폭풍 (혈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75%에서 140%로 증가합니다.

방혈 (혈기 특성.) - 이 시간동안에 방어 기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혼 탐식 (혈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60%에서 112.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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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리 역병 (냉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378.4%에서 440%로 증가합니다.

울부짖는 한파 (냉기.) - 첫 대상 피해량이 전투력의 38.52%에서 45%로, 
                           주변 적 피해량이 전투력의 30.8%에서 36%로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파동 (냉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36%에서 72%로 증가합니다.

빙하 진군 (냉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50%에서 37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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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과 부패 (부정.)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8.4%에서 297%로 증가합니다.

부정의 광기 (부정 특성.) - 지속 시간이 2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떠도는 역병 (부정 PvP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50%에서 60%로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달빛 섬광 (공용.)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90%로 감소하고,
                      추가 피해량이 주문력의 480%에서 40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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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의 일격 (조화.) - 피해량이 주문력의 350%에서 300%로 감소합니다. 
                      주변에 입히는 피해량이 주문력의 63%에서 54%로 감소합니다.

태양의 격노 (조화.) - 피해량이 주문력의 257.2%에서 210%로 감소합니다.

별빛쇄도 (조화.) - 피해량이 주문력의 600%에서 500%로 감소합니다.

태양 섬광 (조화.)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90%로 감소하고,
                      추가 피해량이 주문력의 360%에서 300%로 감소합니다.

항성의 섬광 (조화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960%에서 78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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흉포한 이빨 (야성.) - 피해량이 연계점수*전투력의 100에서 연계점수*전투력의 106%로 증가합니다.

갈퀴 발톱 (야성.) - 즉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62%에서 66%로 증가하고, 
                      추가 피해량이 전투력의 310%에서 330%로 증가합니다.

도려내기 (야성.) -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계산식이 길어서 생략합니다.)

칼날 발톱 (야성.) - 피해량이 1080%에서 114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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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 특화 (수호.) - 기본 수치가 16%에서 8%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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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 섬광 (회복.)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90%로 감소하고,
                      추가 피해량이 주문력의 360%에서 300%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코브라 사격 (야수.) - 피해량이 125%에서 190%로 증가합니다.

살상 명령 (야수.) - 피해량이 전투력의 288.9%에서 442.5%로 증가합니다.

키메라 사격 (야수 특성.) - 피해량이 660%에서 265%로 감소합니다.

쇄도 (야수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71.4%에서 407.1%로 증가합니다.

탄막 (야수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308.9%에서 450%로 증가합니다.

코브라의 길 (야수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광포한 야수 우리 (야수 특성.) -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생성하는 집중이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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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표 사격 (사격.) - 더 이상 이동속도 감소 효과를 걸지 않습니다.

탄막 (사격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308.9%에서 450%로 증가합니다.

실탄 장전 (사격 특성.) - 발동률이 1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독사 쐐기 (사격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모든 대상에게 징표 사격으로 인한 취약함 디법을 겁니다.

정조준 (사격 특성.) - 징표사격에는 발동되지 않으며, 최대 중첩 숫자가 20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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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방 강타 (생존.) - 피해량이 전투력의 244.8%에서 375%로 증가합니다. 

살쾡이의 이빨 (생존.) - 피해량이 350%에서 315%로 감소합니다. 재충전 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재갈 채우기 (생존.) - 사거리가 8미터에서 5미터로 감소합니다.

순찰자의 그물  (생존.) - 피해를 입으면 풀립니다.





마법사.


부서진 섬에 있는 달라란으로 순간이동하는 주문과 차원문 여는 주문이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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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탄막 (비전.) - 피해량이 주문력의 187.5%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비전 충전물 생성 확률이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비전 작렬 (비전.) - 피해량이 주문력의 200%에서 165%로 감소합니다. 
                      비전 충전물 생성 확률이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신비한 폭발 (비전.) - 비전 충전물 생성 확률이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신비한 화살 (비전.) - 피해량이 5*주문력의 55%에서 5*주문력의 42%로 감소합니다.
                        비전 충전물 생성 확률이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황천의 폭풍우 (비전 특성.) - 비전 충전물 생성 확률이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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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구 (화염.) - 피해량이 주문력의 134.8%에서 160%로 증가합니다.

지옥불 작렬 (화염.)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불덩이 작렬 (화염.) - 피해량이 주문력의 300%에서 330%로 증가합니다.





수도사.


범의 장풍 (공용.) - 피해량이 전투력의 7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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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려차기 (양조.) - 피해량이 전투력의 325%에서 487.5%로 증가합니다.

불의 숨결 (양조.) - 피해량이 전투력의 131.076%에서 200%로 증가하고, 
                      맥주통 휘두르기 적용 대상에게 입히는 추가 피해량이 
                      전투력의 78.408%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맥주통 휘두르기 (양조.) - 피해량이 전투력의 600%에서 900%로 증가합니다.

해악 추출 (신규 양조.) - 30미터 이내의 모든 치유의 구슬을 끌고와서,
                            가장 가까운 적에게 치유량의 1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기력 15소모.

호랑이의 눈 (양조 특성.) - 피해량과 치유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안개의 선물 (신규 양조 특성.) - 비밀 재료 자리를 대체합니다.
                                   소의 선물이 자신의 손실 생명력에 비례해서 최대 100%까지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비밀 재료 (양조 특성.) - 삭제됩니다.

특별 배달 (양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600%에서 90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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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생의 안개 (운무.) - 치유량이 주문력의 600%에서 650%로 증가합니다.

위안의 안개 (운무.) - 치유량이 주문력의 4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생기 충전 (운무.) - 치유량이 주문력의 225%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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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려차기 (풍운.) - 피해량이 전투력의 325%에서 487.5%로 증가합니다.

호랑이의 눈 (풍운 특성.) - 피해량과 치유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성기사.


심판 (공용.) - 피해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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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라 숙련 (신성.) - 희생의 오라의 치유량 전이량이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응징의 격노 (신성.) - 피해량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신성화 (신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243%에서 405%로 증가합니다.

신성 충격 (신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350%에서 400%로, 피해량이 주문력의 28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신념 수여 (신성 특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450%에서 60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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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징의 방패 (보호.) - 피해량이 전투력의 218.4%에서 435%로 증가합니다.

신성화 (보호.) - 피해량이 전투력의 243%에서 405%로 증가합니다.

수호자의 빛 (보호.)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자신의 신성화 위에 있으면, 수호자의 빛으로 인한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정의의 방패 (보호,)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400%로 증가하지만, 
                         재충전 시간이 12초에서 16초로 증가합니다.
                         또한 자신의 신성화 위에 있으면, 정의의 방패의 효과가 20% 증가합니다.

축복받은 망치 (보호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85%로 감소합니다.
                                재중천 시간이 3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성전사의 심판 (보호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심판이 위대한 성전사를 발동시킵니다.

최초의 응징자 (보호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초기화될 확률도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보호자의 손 (보호 특성.) - 쿨이 16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고위 천사 (신규 보호 특성.) - 성당 기사단 자리를 대체합니다.
                                  특화, 가속, 치명, 유연이 1000증가합니다. 
                                  이 기술은 정의의 방패 2충전을 소모하며, 소모한 충전당 8초 지속됩니다.
                                  쿨 30초.

성당 기사단 (보호 특성.) - 보호자의 빛의 대체합니다.

보호자의 빛 (보호 특성.) -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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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의 칼날 (징벌.) - 피해량이 300%에서 405%로 증가합니다.

천상의 폭풍 (징벌.) - 피해량이 168%에서 225%로 증가합니다.

기사단의 선고 (징벌.) - 피해량이 360%에서 485%로 증가합니다.

격노의 칼날 (징벌 특성.) - 피해량이 60%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신성화 (징벌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43%에서 405%로 증가합니다.

천상의 망치 (징벌 특성.) - 피해량이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평등 (징벌 특성.) - 효과를 미치는 최대 적 숫자가 3명에거 4명으로 증가합니다.

사형 선고 (징벌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200%에서 1620%로 증가합니다.

축성의 분노 (신규 징벌 특성.) - 신성한 격노 자리를 대체합니다.
                                   20초동안 가속과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이때동안 신성한 힘을 소모하면, 추가로 가속과 피해량이 5%씩 증가합니다.
                                   최대 15번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쿨 2분.

신성한 격노 (징벌 특성.) - 삭제됩니다.

영광의 서약 (징벌 특성.) - 치유량이 전투력의 1000%에서 600%로 감소합니다.

열정 (징벌 특성.) - 피해량이 210%에서 285%로 증가합니다.





사제.

 
어둠의 권능:고통 (수양.)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추가 피해량이 주문력의 280%에서 245%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거래 (수양.) - 시전 시간이 2.5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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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성한 불꽃 (신성.) - 추가 피해량이 주문력의 280%에서 259%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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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의 권능:고통 (암흑.)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추가 피해량이 주문력의 280%에서 245%로 감소합니다.

정신 분열 (암흑.) - 피해량이 주문력의 440%에서 325%로 감소합니다. 
                      생성하는 광기도 15에서 12로 감소합니다.

공허의 화살 (암흑.) - 피해량이 주문력의 333.3%에서 240%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권능:공허 (암흑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220%에서 180%로 감소합니다.
                                    생성하는 광기가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도적.


죽음의 내리꽂기 - 공중 제비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166.6%에서 183.3%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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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독 (암살.) - 피해량이 4*전투력의 25.014%에서 4*전투력의 27.5%로 증가합니다. 
                중첩될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전투력의 12.87%에서 14.2%로 증가합니다.

독살 (암살.) - 피해량 계산식이 연계점수*전투력의 45%로 변경됩니다. 

목조르기 (암살.) - 피해량이 전투력의 675%에서 742.5%로 증가합니다.

절단 (암살.) - 피해량이 273%에서 330%로 증가합니다.

파열 (암살.) -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계산식이 복잡해서 생략합니다.)

과다출혈 (암살 특성.) - 피해량이 91%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집중 (암살 특성.) - 감소하는 기력 요구량이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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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습 (잠행.) - 피해량이 240%에서 370%로 증가합니다.

절개 (잠행.) - 피해량이 연계점수*전투력의 82.5%에서 연계점수*전투력의 128%로 증가합니다.

암흑칼날 (잠행.) - 피해량이 (8+(연계점수-1)*2)*전투력의 87.5%)/2에서 
                               (8+(연계점수-1)*2)*전투력의 120%)/2로 증가합니다.

그림자 일격 (잠행.) - 피해량이 550%에서 850%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징표 (잠행.) - 쿨이 0초에서 1초로 증가합니다.

뒤덮는 어둠 (잠행 특성.) - 소모 자원이 기력 4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어둠칼날 (잠행.) - 피해량이 260%에서 405%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대가 (잠행.) - 회복하는 기력이 60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집중 (잠행 특성.) - 감소하는 기력 요구량이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기만 (잠행 특성.) - 어둠의 춤 지속 시간 증가치가 1초에서 2초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정기 집중 (정기.) - 이제 치유 효과에도 영향을 받습니다.

용암 폭발 (정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270%에서 260%로 감소합니다.

번개 화살 (정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180%에서 165%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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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암 폭발 (복원.) - 피해량이 주문력의 270%에서 260%로 감소합니다.

촉발되는 생명력 (복원 특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고통.) -피해량이 주문력의 297%에서 360%로 증가합니다.

부패 (고통.) - 피해량이 주문력의 183.456%에서 224%로 증가합니다.

불안정한 고통 (고통.) - 피해량이 주문력의 266.4%에서 320%로 증가합니다.

영혼 흡수 (고통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600%에서 750%로 증가합니다.

영혼 인형 (고통 특성.) - 전이되는 피해량이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추가로 영혼 인형에게 공격시, 기술의 발동률이 25% 증가하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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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 특화 (악마.) - 특화 기본 수치가 16.0%에서 14.0%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화살 (악마.) - 피해량이 주문력의 94.5%에서 80%로 감소합니다.

악마의 화살 (악마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80%로 감소합니다.




전사.


마무리 일격 (무기.) - 피해량이 200%에서 120%로 감소합니다. 
                        분노 추가 소모로 입힐 수 있는 피해량이 600%에서 360%로 감소합니다.

필사의 일격 (무기.) - 피해량이 350%에서 280%로 감소합니다.

격돌 (무기.) - 피해량이 225%에서 180%로 감소합니다.

기회의 일격 (무기 특성.) - 추가 피해량이 200%에서 160%로 감소합니다.

쇠날 발톱 (무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738%에서 888%로 증가합니다.

분쇄 (무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750%에서 60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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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의 갈증 (분노.) - 피해량이 350%에서 325%로 감소합니다.

마무리 일격 (분노.) - 피해량이 500%에서 465%로 감소합니다.

분노의 베기 (분노.) - 피해량이 200%에서 185%로 감소합니다.

분노의 강타 (분노.) - 피해량이 230%에서 215%로 감소합니다.

광란 (분노.) - 피해량이 60%+180%+120%+300%+180%에서 50%+150%+100%+300%+175%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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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상 (방어.) - 피해량이 전투력의 42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압도 (방어.) - 피해량이 265%에서 320%로 증가합니다.

가로막기 (방어.) - 적에게는 최소 8미터 밖에 있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수 (방어.) - 피해량이 전투력의 374%에서 450%로 증가합니다.

방패 밀쳐내기 (방어.) - 피해량 계산식이 전투력의 533.6%로 변경됩니다. 

예견된 승리 (방어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240%로 증가합니다.

쇠날 발톱 (무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738%에서 888%로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