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legion.wowhead.com/item=130241/ancient-maelstrom-amulet

언제든 바뀔 수 있습니다.





군단 - 보석세공 제작 목걸이.


군단에서 보석 세공으로 만들 수 있는 제작 목걸이는 다른 제작장비와 달리 독특한 특징을 가집니다.

바로 착용 효과나 사용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주술사용 보석세공 제작 목걸이의 모습.)

기본 능력치는 체력 증가와 2차 능력치 무작위 2개 증가, 보석 홈 1, 템렙 800입니다. 

직업별 착용 효과나 사용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석세공 목걸이 직업별 착용 효과와 사용 효과.


죽음의 기사 - 착효: 생명력이 35% 아래로 내려가면,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 사효: 1분동안 공격자에게 n의 혼돈 피해를 반사합니다. 쿨 5분.

드루이드 - 착효: 유연성이 n% 증가합니다. 야외에서는 효과가 3배로 적용됩니다.

사냥군 - 착효: 펫이 같은 동족과 싸울때 격노하여 15초동안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마법사 - 사효: 대상 적에게 무작위 주문 공격을 합니다. 쿨 5분.

수도사 - 착효: 구르기, 기공탄, 점프시 생명력을 n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20초에 1번만 발동합니다.

성기사 - 착효: 공격시 일정확률로 적을 5초동안 실명에 걸리게 합니다.

사제 - 사효: 즉시 자신의 생명력과 마나를 n 회복합니다. 쿨 5분,

도적 - 착효: 적을 죽이고 경험치나 명예를 얻으면, 전력질주의 쿨이 30초 감소합니다.

주술사 - 착효: 수영중이거나 물 위를 걷고 있으면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흑마법사 -착효: 자신의 악마가 죽으면 자신의 생명력을 n 회복합니다.

전사 - 착효: 돌진과 가로막기가 생성하는 분노가 100% 증가합니다.




제작템 템렙 올리기.


달라란에 있는 마법 대장간에서 제작템을 부수면 소멸석이라는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제작템에 사용하면 템렙이 5씩 올라갑니다. 최대 올릴 수 있는 템렙은 87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