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legion.wowhead.com/news=253081/legion-beta-build-21737-data-updates

이제 한섭에도 베타가 열렸기때문에, 악마 사냥꾼과 유물 특성도 작성합니다.

좀 오래 걸리 수 도 있는데 최대한 빨리 해볼게요. 죄송합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악마 사냥꾼.


어둠 (공용.) - 근접 공격에 맞을 확률 감소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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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 쐐기 (복수.) - 받는 물리 피해만 감소시킵니다.

강화 수호물 (복수.) - 쿨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합니다.

불타는 낙인 (복수.) - 피해량이 전투력의 600%에서 720%로 증가합니다.

불지옥 일격 (복수.) - 피해량이 전투력의 70%에서 280%로 증가합니다.

조각난 영혼 (복수.) - 공격력 증가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절단 (복수.) - 생성하는 고통이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글레이브 던지기 (복수.) - 즉시 시전에서 쿨이 4초로 증가하고, 피해량이 5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균열 (복수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750%에서 420%+840%로 증가합니다.

영혼 저미기 (복수 유물.) - 피해량이 350%에서 490%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기사.


죽음의 일격 (공용.) - 피해량이 250%에서 225%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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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수 분쇄 (혈기.) - 피해량이 200%에서 350%로 증가합니다.

피구더기 (혈기 특성.) - 생명력 회복치가 20%에서 5%로 감소합니다.

부정의 보루 (혈기 특성.) - 최대 생명력 증가치가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심장 파괴자 (혈기 특성.) - 적 하나당 생성하는 룬마력이 2에서 3으로 증가합니다.

완전한 부패 (혈기 유물.) - 랭크당 오르는 증가치가 10배수에서 8배수로 감소합니다.

뼈 파괴자 (혈기 유물.) - 랭크당 오르는 증가치가 5배수에서 8배수로 증가합니다.

혈우별 (혈기 유물.) - 랭크당 오르는 증가치가 10배수에서 8배수로 감소합니다.

집어삼키기 (혈기 유물.) - 피해량이 270%에서 340%로 증가합니다.

강철 심장 (혈기 유물.) - 랭크당 오르는 증가치가 3배수에서 2배수로 감소합니다.

근육 강화 (혈기 유물.) - 랭크가 오르는 증가치가 3배수에서 1배수로 감소합니다.

해골 분쇄 (혈기 유물.) - 추가 피해량 감소치가 15에서 8%로 감소합니다.

끝없는 갈증 (혈기 유물.) - 얻는 생기 흡수가 25%에서 50%로 증가하고, 
                              추가로 이때 죽음의 일격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흡혈 송곳니 (혈기 유물.) - 랭크당 오르는 증가치가 10배수에서 5배수로 감소합니다.

핏줄 분쇄 (혈기 유물.) - 랭크당 오르는 증가치가 10배수에서 8배수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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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상 효율 (냉기 특성.) - 발동률이 1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숨기 (공용.) - 이동속도 30% 감소가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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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상 감각 (조화.) - 표범이나 곰 변신시, 증가하는 민첩의 비율이 지능의 100%에서 140%로 증가합니다.

고대의 축복 (조화 특성.) - 즉시 시전에서 쿨이 15초로 증가합니다.

재생 자극 (조화 유물.) - 정신 자극을 받은 대상의 치유량 20% 증가에서,
                            정신 자극을 받은 대상의 가속 20% 증가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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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생의 직감 (야성.) - 민첩으로 증가하는 주문력이 140%에서 12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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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생의 직감 (수호.) - 민첩으로 증가하는 주문력이 140%에서 120%로 감소합니다.

무쇠 가죽 (수호.) - 쿨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합니다.

우루솔의 징표 (수호.) - 즉시 시전에서 쿨이 0.5초로 증가합니다.

적자 생존 (수호 특성.) - 나무 껍질과 생존 본능 쿨 감소가 50%에서 33%로 감소합니다.

야수의 인내 (수호 유물.) - 랭크당 3배수로 오르는 증가치가 1배수로 감소합니다.

악몽의 선물 (수호 유물.) - 피해량 증가치과 생기 흡수 증가치가 33%에서 25%로 감소합니다.

꿰뚫린 가죽 (수호 유물.) - 발동률이 15%로 고정됩니다.

무쇠 발톱 (수호 유물.) - 방어도 증가치가 7%에서 5%로 감소합니다.

톱니 발톱 (수호 유물.) - 출혈 피해 증가에서 난타의 피해량 증가로 변경됩니다.

영속의 봄 (수호 유물.) - 나무 껍질의 쿨 감소치의 단위가 초에서 %로 변경됩니다.

잠자는 자의 분노 (수호 유물.) -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10초로, 피해 반사치가 33%에서 25%로 감소합니다.

강화 모피 (수호 유물.) - 랭크당 증가치가 5배수에서 4배수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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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상 감각 (회복.) - 표범이나 곰 변신시, 증가하는 민첩의 비율이 지능의 100%에서 140%로 증가합니다.

재배 (회복 특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120%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코브라 사격 (야수.) - 피해량이 190%에서 340%로 증가합니다.

코브라의 도 (야수.) - 코브라 사격 피해량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마법사.


얼음발 (공용 특성) - 시전 시간이 10초 미만인 주문에게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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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대한 불길 (화염 특성.) - 거대한 불길의 적용 방식이 화염구 사용시로 바뀌며, 
                              화염구 사용시 거대한 불길의 피해량은 8초동안 주문력의 20% 입니다.





수도사.


천신의 행운 (양조.) - 효과가 변경되어서,
                         치명타 확률과 같은 확률로 치유량의 65%만큼 추가로 치유합니다.

안개의 선물 (양조 특성.) - 발동률이 100% 증가에서 60% 증가로 감소합니다.





성기사.


구원자의 격노 (신성 특성.) - 극대화 치유량 증가치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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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거운 망치질 (보호 유물.) - 축복받은 망치에도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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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정 (징벌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피해량이 전이될때마다 피해량이 40%씩 감소합니다.
        




사제.


회개 (수양.) - 피해량이 주문력의 800%에서 700%로 감소합니다.

회개하는 자 (수양 특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600%에서 675%로 증가합니다.

빛의 격노 (수양 유물.) - 피해량이 주문력의 800%에서 70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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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달음 (신성 특성.) - 마나 재생률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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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의 권능: 죽음 (암흑.) - 생성하는 광기가 30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적을 죽이면 광기 30을 생성합니다.





도적.

 
기만 (암살.)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은신이나 은신 후 3초내에 사용하는 목조르기가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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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릿한 시간 (무법.) - 쿨기 회복 속도가 200% 증가에서 40% 증가로 감소합니다.





주술사.


번개 쇄도 토템 (공용 특성.) - 발동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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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뢰침 (정기 특성.) - 대상과 20미터내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것에서
                        대상과 8미터내 적에게 피해를 입히게 범위가 감소하였습니다.

폭풍의 정령 (정기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폭풍의 정령이 공격시, 추가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토템 특화 (정기 특성.) - 쿨이 30초에서 2분으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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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꽃 혓바닥 (고양.) - 쿨이 16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정령의 걸음 (고양.)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8초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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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란의 소용돌이 (복원 유물.) - 치유량이 주문력의 140%에서 120%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흑마법서:봉사 (공용.) - 쿨이 2분에서 1분 30초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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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의 달콤함 (고통 유물.) - 생명석 사용시 생명력을 가득 회복 하는 것에서,
                                최대 생명력의 절반 만큼 추가 회복하게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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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의 격노 (악마 특성.) - 기절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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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의 격노 (파괴 특성.) - 기절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화염의 군주 (파괴 유물.) - 불의 비가 10분에 한 번 마다 지옥불 정령을 8초동안 6마리 소환하는 것에서,
                              10분에 한 번 마다, 
                              지옥불 정령 소환이 25초동안 지옥불 정령 3마리를 추가 소환하게 변경됩니다.
                          




전사.


마무리 일격 (무기.) - 피해량이 120%에서 175%로 증가합니다. 
                       분노 소모 추가 피해량도 360%에서 525%로 증가합니다.

필사의 일격 (무기.) - 피해량이 280%에서 350%로 증가합니다.

전략가 (무기.) - 필사의 일격에도 적용되지만 발동률이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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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의 베기 (분노.) - 피해량이 185%에서 370%로 증가합니다.

돌격 전차 (분노 유물.)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종특 변경점.


인간의 정신력 (인간.) - 효과가 변경되어서,
                           템과 버프로 얻는 모든 2차 스텟이 1%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