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kr.battle.net/wow/ko/blog/20119025

군단 비공개 베타 테스트 응모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불타는 군단의 침공이 임박한 지금, 아제로스의 운명이 여러분의 손에 달렸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여섯 번째 확장팩, 군단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에 초청합니다!

이번 베타 테스트 응모 이벤트를 통해 총 500분을 초청할 예정이며, 당첨된 분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베타 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에 대한 최신 정보는 군단 웹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으며, 군단 베타 패치 노트에서 자세한 신규 콘텐츠와 변경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2016년 5월 17일~19일 23:59 (3일간)
참여 방법: 이벤트 페이지에서 1일 1회, 스크래치 도전
당첨 인원: 500명 (Battle.net 계정 당 1개)


베타 키로 군단 베타 테스트 시작하기
이벤트를 통해 베타 키에 당첨되신 분들은 아래 방법으로 군단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1. 계정 관리 화면에서 오른쪽에 있는 ‘게임 등록’을 클릭하여 베타 키를 등록합니다.

2. Battle.net ® 앱 설치: Battle.net 앱이 없다면, Battle.net 앱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후 설치하세요.

3.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클라이언트 설치: Battle.net 앱을 실행하고 Battle.net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왼쪽 게임 목록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선택하세요. 하단의 ‘지역 / 계정’에서 베타: 군단을 선택하고 설치 버튼을 누르면 클라이언트 설치*가 시작됩니다.

4. 게임 실행: 설치 완료 후 게임 실행 버튼이 활성화되면 버튼을 클릭하여 게임을 실행하세요.

베타 테스트 참여 정보 설정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으셨다고요? 이외에도 베타 테스트 참여 정보 설정을 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혹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베타 테스트 초청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한 개 이상의 블리자드 게임이 등록된 Battle.net 계정 보유자 분들께서는 베타 테스트 신청/관리 페이지에서 베타 테스트 참여 정보를 설정할 수 있으며,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제품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워크래프트 제품군을 선택하시고 제품군 업데이트를 클릭하시면 베타 테스트 신청이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