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XjmaIZ6kCFw
 




에메랄드 악몽 - 우르속 신화 테스트 영상.





우르속 던전 도감.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우르속은 수호드루이드 유물 퀘스트 중에 자비우스에게 끌려갑니다...)

설명, 개요 누락.

탱커 주의 -

한 탱이 압도와 통채로 찢어버리기 효과를 모두 가지고 있으면 안되요. 
악몽의 불협화음이 나오면 그 부근에서 피해서 탱해야해요.

힐러 주의 - 

시선 집중 사용시, 경로에서 순서대로 돌진을 맞어서 통제불능의 공격의 피해량을 낮춰야해요. 
통제불능의 상황에 맞으면 부조화 디법이 사라질때까지 돌진에 맞으면 안되요..

딜러 주의 - 

시선 집중 사용시, 경로에서 순서대로 돌진을 맞어서 통제불능의 공격의 피해량을 낮춰야해요. 
통제불능의 상황에 맞으면 부조화 디법이 사라질때까지 돌진에 맞으면 안되요.

-----------------------------


우르속 - 

  • 압도 (탱커 주의) - 우르속이 대상을 공격하여 167961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이 공격은 12초 동안 대상의 방어도를 20% 낮추고, 통채로 찢어버리기로 받는 피해를 250%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통채로 찢어버리기 (탱커 주의) - 우르속이 대상을 찢어서 1350000의 물리 피해릉 입히고, 12초 동안 2초마다 789750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 시선 집중 (중요) - 우르속이 무작위 대상에게 시선을 집중하여, 6초후 돌진하고 파괴적인 공격을 사용합니다. 우르속이 시선 플레이어에 닿으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통제불능의 공격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 통제불능의 상황 - 우르속이 돌진하며 가는 중간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4350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넉백시킵니다.                                                                                                부조화 - 통제불능의 상황에 맞으면, 50초동안 통제불능의 상황으로 받는 피해량이 500% 증가합니다.    통제불능의 공격 (중요) - 우르속이 시선 집중 플레이어에게 닿으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18000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은 우르속이 돌진하며 피해를 입힌                                                                  플레이어의 숫자가 많을수록 감소합니다.                                           파괴적인 공격 (치명적) - 우르속이 시선 집중 플레이어에게 닿으면,                                                                     그에게 10000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은 우르속의 돌진거리가 길면 길수록 감소합니다.

  • 불협화음의 포효 - 20미터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3672000의 물리 피해를 나눠 입힙니다.

  • 악몽의 불협화음 - 우르속이 불협화음의 포효를 사용할때마다 악몽의 형상을 소환합니다. 악몽의 형상은 우르속이 불협화음의 포효를 사용할때마다 작게 포효하여, 20미터내 모든 적에게 500000의 암흑 피해를 나눠 입힙니다. 이 공격에 맞은 적은 6초간 공포에 걸립니다.                                                불쾌한 공기 - 악몽의 형상 주변 20미터 내 모든 적에게 1초마다 12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울러퍼지는 불협화음 - 불협화음의 포효를 사용할때마다 피해량이 10%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피의 광기 - 우르속의 생명력이 30%에 당도하면, 공격 속도와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영웅과는 가장 크게 다른 점은 악몽의 불협화음입니다. 악몽의 불협화음은 영웅까지는 그냥 평범한 바닥이지만, 신화부터는 우르속의 형상이 실체화되어서 직접 아군을 공격합니다. 탱 한 명은 이를 탱해야 하고, 딜러는 이놈을 먼저 죽여야 합니다. 우르속의 형상이 죽으면 그 곳에 공포가 걸리는 바닥이 깔립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우르속이 불협화음을 사용할 때마다, 그동안 깔려 있던 악몽의 불협화음에서 모두 우르속의 형상이 소환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소환되는 우르속의 형상은 급격히 증가하니, 딜이 상당히 중요한 보스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