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베타.

http://legion.wowhead.com/talent-calc

n은 아직 계산식을 알 수 없거나, 너무 복잡해 작성하지 않은 피해/치유량입니다.





마법사.



비전.





1티어 -

  • 비전 전령 - 전령을 소환하여 적을 공격하게 하고, 최대 마나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1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쿨 1분.
  • 냉정 - 다음 3회의 비전 작렬이 즉시 시전됩니다. 쿨 1분.
  • 격류 - 비전 탄막이 적중하는 대상 하나당 공겨격이 25%만큼 증가합니다.

2티어 -

  • 일렁임 - 장애물이 없는 한 20미터 전방으로 순간이동합니다.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고, 다른 주문을 시전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소작 -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입을 시, 죽지 않고 최대 생명력의 35%를 회복한 후 6초에 걸쳐 불타오르며 최대 생명력의 28%를 잃습니다. 불타오르는 동안에는 감속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고 이동 속도가 15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2분마다 1번씩만 발동됩니다.
  • 매서운 한파 - 얼음 방패가 2회 충전되며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합니다. 

3티어 -

  • 환영 복제 - 40초 동안 주문을 사용해 전투를 도와 줄, 마법사의 환영 3개를 복제합니다. 쿨 2분.
  • 마력의 룬 - 지면에 10초 동안 지속되는 마력의 룬을 그립니다. 마력의 룬 반경 8미터 내에 서있는 동안 자신의 주문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사거리 30미터, 시전 시간 1.3초, 쿨 4초.
  • 주문술사의 흐름 - 마력의 흐름에 시전자가 반응하여,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한 수준으로 올랐다가, 4%만큼 증가한 수준으로 내려옵니다. 10초에 걸쳐 이루어지고, 반복됩니다.

4티어 -

  • 초신성 - 대상 적이나 아군 주변에 비전 에너지 파동을 만들어,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19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공중에 잠깐 띄웁니다. 주 적 대상은 100%만큼 증가한 피해를 입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25초.
  • 충전 완료 - 즉시 4개의 비전 충전물이 4개 생성됩니다. 쿨 30초.
  • 힘이 깃든 말 - 소비하지 않은 마나 20%당 신비한 화살이 발동할 확률이 1%만큼 증가합니다.

5티어 -

  • 얼음발 - 시전 시간이 10초 미만인 마법사 주문을 이동 중에 시전할 수 있습니다.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다른 주문 시전 중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최대 3회 충전됩니다. 재충전 시간 20초.
  • 서리 고리 - 10초 동안 대상 지역에 서리 고리를 소환합니다. 고리를 통과하는 적은 10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최대 10명의 대상에 영향을 줍니다. 시전 시간 2초, 사거리 30미터, 쿨 45초.
  • 얼음 수호물 - 얼음 회오리가 2회 충전됩니다.

6티어 - 

  • 황천의 폭풍우 - 황천의 폭풍우를 적에게 내려 12초에 걸쳐 주문력의 72%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10미터 내 모든 적에게는 주문력의 72%의 피해를 입힙니다. 하나의 대상에게만 걸어둘 수 있습니다. 비전 충전물 하나당 피해량이 70%만큼 증가합니다. 사거리 40미터.
  • 불안정한 마법 - 비전 작렬이 15%의 확률로 폭발해, 8미터 내 모든 적에게 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침식 - 공격이 대상의 저항을 약화시켜, 자신의 주문으로 대상이 받는 모든 피해가 1%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8회까지 중첩됩니다. 대상이 3초 동안 자신의 주문 피해를 받지 않으면, 1초 마다 1%씩 효과가 감소합니다.

7티어 -

  • 과부하 - 신비한 화살을 시전하면 신비의 마법 강화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연장됩니다.
  • 촉진 - 비전 작렬, 신비한 화살, 신비한 폭발을 시전하면 6초 동안 가속이 2%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0회까지 중첩됩니다. 이 효과는 비전 탄막을 사용하면 사라집니다.
  • 비전 보주 - 자신의 위치에서 전방으로 최대 40미터를 날아가는 비전 보주를 발사하여, 보주가 통과하는 적에게 주문력의 74.3%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주문을 시전할 때, 그리고 피해를 입힐 때마다 비전 충전물을 하나 생성합니다. 쿨 15초.




화염.





1티어 -

  • 광기의 화염술사 - 몰아치는 열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불덩이 작렬을 시전하면 10% 확률로 몰아치는 열기가 즉시 활성화됩니다.
  • 거대한 불길 - 화염구 사용 시 대상에게 거대한 불길 효과를 부여하여, 8초에 걸쳐 총 주문력의 2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한 불길 또는 작열 효과를 받는 대상이 10%의 확률로 섬광을 내뿜어 주위 적에게 주문력의 4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방화광 - 생명력이 90%를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화염구가 항상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2티어 -

  • 일렁임 - 장애물이 없는 한 20미터 전방으로 순간이동합니다.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고, 다른 주문을 시전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소작 -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입을 시, 죽지 않고 최대 생명력의 35%를 회복한 후 6초에 걸쳐 불타오르며 최대 생명력의 28%를 잃습니다. 불타오르는 동안에는 감속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고 이동 속도가 15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2분마다 1번씩만 발동됩니다.
  • 매서운 한파 - 얼음 방패가 2회 충전되며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합니다. 

3티어 -

  • 환영 복제 - 40초 동안 주문을 사용해 전투를 도와 줄, 마법사의 환영 3개를 복제합니다. 쿨 2분.
  • 마력의 룬 - 지면에 10초 동안 지속되는 마력의 룬을 그립니다. 마력의 룬 반경 8미터 내에 서있는 동안 자신의 주문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사거리 30미터, 시전 시간 1.3초, 쿨 4초.
  • 주문술사의 흐름 - 마력의 흐름에 시전자가 반응하여,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한 수준으로 올랐다가, 4%만큼 증가한 수준으로 내려옵니다. 10초에 걸쳐 이루어지고, 반복됩니다.

4티어 -

  • 화염 폭풍 - 대상 적이나 아군 주위에 폭발을 일으켜,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200%의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이동 속도를 70%만큼 감소시킵니다. 주 적 대상은 입는 피해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25초.
  • 꺼지지 않는 불꽃 - 즉시 2회의 지옥불 작렬이 충전됩니다. 쿨 30초.
  • 화상 억제 - 열기 효과를 받으면 10% 확류로 즉시 몰아치는 열기가 활성화됩니다.

5티어 -

  • 얼음발 - 시전 시간이 10초 미만인 마법사 주문을 이동 중에 시전할 수 있습니다.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다른 주문 시전 중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최대 3회 충전됩니다. 재충전 시간 20초.
  • 서리 고리 - 10초 동안 대상 지역에 서리 고리를 소환합니다. 고리를 통과하는 적은 10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최대 10명의 대상에 영향을 줍니다. 시전 시간 2초, 사거리 30미터, 쿨 45초.
  • 얼음 수호물 - 얼음 회오리가 2회 충전됩니다.

6티어 - 

  • 살아있는 폭탄 - 대상이 살아있는 폭탄이 되어, 12초에 걸쳐 주문력의 100%의 화염 피해를 입은 다음 폭발하여, 대상 및 10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8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 폭탄에 적중당한 다른 적들 또한 살아있는 폭탄이 되지만, 이 효과는 더 번지지 않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2초.
  • 불안정한 마법 -  화염구가 30%의 확률로 폭발해,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피해량의 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줍니다.
  • 화염 파편 - 불기둥을 시전한 자리에 불길 자국을 남겨, 그 안에 서 있는 적을 불태워 8초에 걸쳐 n의 피해를 줍니다.

7티어 - 

  • 덧불 - 화염구,불덩이 작렬, 지옥불 작렬이 치명타 효과를 발휘하면, 발화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잿불 폭풍 - 호를 그리며 이동하는 잿불 6개를 던집니다. 잿불은 적중하는 적에게 각각 주문력의 5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자신의 작열 효과를 받고 있는 대상에게는 공격력이 30% 만큼 증가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1.4초, 쿨 8.5초.
  • 유성 - 유성이 3초 후에 대상 위치로 충돌하여,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대상에게 주문력의 562.5%의 화염 피해를 균등히 나누어 입힙니다. 또한 땅을 불태워, 그 안에 있는 적에게 8초 동안 1초마다 주문력의18.7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45초.




냉기.





1티어 - 

  • 서리 광선 - 다음 10초 동안 얼음 광선을 적에게 집중하여, 대상의 이동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키고 0.9초 마다 주문력의 120%의 냉기 피해를 줍니다. 서리 광선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
  • 고독한 겨울 - 물의 정령을 더는 소환할 수 없지만, 얼음 화살, 얼음창, 얼어붙은 구슬, 특화: 고드름의 피해량이 29% 증가합니다. 물의 정령 소환을 대체합니다.
  • 사무치는 냉기 - 대상이 빙결시키려 할 때마다 사무치는 냉기 효과를 얻어, 6초 동안 모든 냉기 피해가 0.5% 증가합니다. 최대 16회까지 중첩됩니다.

2티어 -

  • 일렁임 - 장애물이 없는 한 20미터 전방으로 순간이동합니다.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고, 다른 주문을 시전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소작 -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입을 시, 죽지 않고 최대 생명력의 35%를 회복한 후 6초에 걸쳐 불타오르며 최대 생명력의 28%를 잃습니다. 불타오르는 동안에는 감속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고 이동 속도가 15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2분마다 1번씩만 발동됩니다.
  • 매서운 한파 - 얼음 방패가 2회 충전되며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합니다. 

3티어 -

  • 환영 복제 - 40초 동안 주문을 사용해 전투를 도와 줄, 마법사의 환영 3개를 복제합니다. 쿨 2분.
  • 마력의 룬 - 지면에 10초 동안 지속되는 마력의 룬을 그립니다. 마력의 룬 반경 8미터 내에 서있는 동안 자신의 주문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사거리 30미터, 시전 시간 1.3초, 쿨 4초.
  • 주문술사의 흐름 - 마력의 흐름에 시전자가 반응하여,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한 수준으로 올랐다가, 4%만큼 증가한 수준으로 내려옵니다. 10초에 걸쳐 이루어지고, 반복됩니다.

4티어 -

  • 서리 회오리 - 대상 적이나 아군 주위에 냉기 바람의 소용돌이를 일으켜,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250%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제자리에 얼어붙게 만듭니다. 주 적 대상은 입는 피해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25초.
  • 얼어붙은 손길 - 즉시 서리의 손가락 효과가 2회 충전됩니다. 쿨 30초.
  • 갈라지는 얼음 - 얼음창과 고드름이 주위의 대상 하나를 추가로 공격하여 75%의 피해를 입힙니다.

5티어 -

  • 얼음발 - 시전 시간이 10초 미만인 마법사 주문을 이동 중에 시전할 수 있습니다.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다른 주문 시전 중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최대 3회 충전됩니다. 재충전 시간 20초.
  • 서리 고리 - 10초 동안 대상 지역에 서리 고리를 소환합니다. 고리를 통과하는 적은 10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최대 10명의 대상에 영향을 줍니다. 시전 시간 2초, 사거리 30미터, 쿨 45초.
  • 얼음 수호물 - 얼음 회오리가 2회 충전됩니다.

6티어 - 

  • 서리 폭탄 - 대상에게 12초 동안 서리 폭탄을 부착합니다. 하나의 대상으로 제한됩니다. 산산조각 효과가 부여된 얼음창은 냉기 파동을 방출하여, 대상에게 주문력의 150%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10미터 내의 다른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93.75%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1.5초, 사거리 40미터.
  • 불안정한 마법 - 얼음 화살이 20%의 확률로 폭발해,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북극의 돌풍 - 눈보라의 피해가 30%만큼, 효과 범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7티어 -

  • 열기 동공 - 얼음창을 시전하면 얼음 핏줄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연장됩니다.
  • 혹한의 쐐기 - 거대한 얼음 쐐기를 생성하고 현재 활성화된 고드름을 더합니다. 쐐기는 대상을 꿰뚫어 주문력의 800%의 피해를 입히고, 고드름에 저장되었던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대상을 4초 동안 그 자리에 얼어붙게 만듭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 고드름 5개가 모여야 시전할 수 있습니다. 시전 시간 3초, 사거리 40미터.                                                                             지속효과 : 얼음창이 고드름을 발사하지 않습니다. 
  • 혜성 폭풍 - 대상 및 주변에 얼음 혜성 7개를 떨어트립니다. 각의 혜성은 충동 지점 4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10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30초.






수도사.



양조.
 




1티어 - 

  • 기의 파동 - 급류하는 기 에너지를 최대 40미터까지 앞으로 날려 경로 내 모든 적에게 n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아군은 n만큼 치유합니다.  시전 시간 1초, 쿨 30초.
  • 호랑이의 눈 - 범의 장풍 시전 시 호랑이의 눈 효과도 부여하여 적에게 전투력의 15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8초에 걸쳐 수도사의 생명력을 총 전투력의 150%만큼 회복시킵니다.
  • 기의 물결 - 기의 물결이 아군과 적을 넘나들며 n의 자연 피해를 입히거나 n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최대 7번까지 25미터 내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쿨 15초.

2티어 -

  • 기공탄 - 전방으로 먼 거리를 돌파하고, 10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구르기를 대체합니다.
  • 범의 욕망 - 6초 동안 아군 대상의 이동 속도를 70%만큼 증가시키고 모든 이동 불가 및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사거리 20미터, 쿨 30초.
  • 기민함 - 구르기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하고 최대 충전 횟수가 1만큼 증가합니다.

3티어 - 

  • 간편 양조 - 무쇠가죽주와 정화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하고 최대 충전 횟수가 1만큼 증가합니다.
  • 흑우주  - 흑우주를 마셔 즉시 기력을 모두 회복하고, 무쇠가죽주와 정화주를 충전합니다. 쿨 1분.
  • 안개의 선물 - 자신이 잃은 생명력에 따라 소의 선물의 발동 확률이 60%만큼 증가합니다.

4티어 -

  • 평화의 고리 - 아군 대상 주위에 8초 동안 평화의 고리를 형성합니다. 고리 안의 적이 해로운 주문이나 능력을 사용하면 고리 밖으로 튕겨나갑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45초.
  • 흑우 조각상 소환 - 대상 위치에 15분 동안 유지되는 흑우 조각상을 소환하여, 30미터 내의 모든 적을 향해 꾸준히 위협 수준을 생성합니다. 조각상을 대상으로 조롱을 시전하면 조각상 주위의 모든 적을 도발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0초.
  • 팽이 차기 - 반경 5미터 안의 모든 적을 넘어뜨려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쿨 45초.

5티어 -

  • 치유의 비약 - 치유의 비약을 마셔 자신의 생명력을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회복합니다. 치유의 비약이 충전되어 있는 상태에서 자신의 생명력이 35% 미만으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발동합니다. 재충전 시간 30초.
  • 마법 해소 - 6초 동안 자신이 받는 마법 피해가 60%만큼 감소하고, 가능할 경우 현재 자신에게 활성화된 모든 해로운 마법 효과를 시전한 대상에게 되돌려줍니다. 쿨 2분.
  • 해악 감퇴 - 최대 생명력의 15% 이상 피해를 입히는 다음 3회의 공격으로부터 받는 모든 피해가 30%만큼 감소합니다. 기절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2분.

6티어 -

  • 비취 돌풍 - 시전자 주위에 돌개바람을 소환하여, 8미터 내의 적에게 6초에 걸쳐 총 전투력의 540%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 1개 소모, 쿨 6초.
  •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 -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을 소환하여 45초 동안 주 대상을 공격하고 도발하게 합니다. 쿨 3분.
  • 특별 배달 - 무쇠가죽주 또는 정화주를 마시면 30%의 확률로 맥주통을 하늘 높이 던집니다. 맥주통은 3초 후 근처에 떨어지며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900%의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7티어 -

  • 교묘한 춤 - 정화주 사용 시 6초 동안 회피율이 최대 15%만큼 증가합니다. 증가량은 시간차로 정화한 피해에 따라 달라집니다.
  • 견고한 정신 - 맥주통 휘두르기와 범위 장풍 사용 시 강화주의 쿨이 감소합니다.
  • 강한 내성 - 시간차로 받아넘기는 피해가 추가로 5%만큼 증가합니다.




운무.





1티어 -

  • 기의 파동 - 급류하는 기 에너지를 최대 40미터까지 앞으로 날려 경로 내 모든 적에게 n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아군은 n만큼 치유합니다.  시전 시간 1초, 쿨 30초.
  • 선의 파동 - 아군 주위에 선의 파동을 일으켜,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입힌 피해량만큼 아군 대상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5초.
  • 안개걸음 - 즉시 아군에게 달려가 주문력의 350%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해탈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재충전 시간 20초.

2티어 -

  • 기공탄 - 전방으로 먼 거리를 돌파하고, 10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구르기를 대체합니다.
  • 범의 욕망 - 6초 동안 아군 대상의 이동 속도를 70%만큼 증가시키고 모든 이동 불가 및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사거리 20미터, 쿨 30초.
  • 기민함 - 구르기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하고 최대 충전 횟수가 1만큼 증가합니다.

3티어 -

  • 생명의 순환 - 포용의 안개 시전 시 다음 생기 충전의 마나 소모가 15%만큼 감소하고, 생기 충전 시전 시 다음 포용의 안개의 마나 소모가 15%만큼 감소합니다.
  • 학의 영혼 - 범의 장풍을 사용하면 다음 후려차기 또는 해오름차기 사용 시 0.75%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 감싸는 안개 - 포용의 안개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추가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이동 중에도 정신을 집중하여 위안의 안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티어 -

  • 평화의 고리 - 아군 대상 주위에 8초 동안 평화의 고리를 형성합니다. 고리 안의 적이 해로운 주문이나 능력을 사용하면 고리 밖으로 튕겨나갑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45초.
  • 츠지의 노래 - 전방으로 느리게 이동하는 최면 안개 구름을 창조합니다. 안개에 닿은 적은 잠이 들며 20초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30초.
  • 팽이 차기 - 반경 5미터 안의 모든 적을 넘어뜨려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쿨 45초.

5티어 -

  • 치유의 비약 - 치유의 비약을 마셔 자신의 생명력을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회복합니다. 치유의 비약이 충전되어 있는 상태에서 자신의 생명력이 35% 미만으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발동합니다. 재충전 시간 30초.
  • 마법 해소 - 6초 동안 자신이 받는 마법 피해가 60%만큼 감소하고, 가능할 경우 현재 자신에게 활성화된 모든 해로운 마법 효과를 시전한 대상에게 되돌려줍니다. 쿨 2분.
  • 해악 감퇴 - 최대 생명력의 15% 이상 피해를 입히는 다음 3회의 공격으로부터 받는 모든 피해가 30%만큼 감소합니다. 기절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2분.

6티어 -

  • 상쾌한 비취 바람 - 시전자 주위에 돌개바람을 소환해, 6초 동안 8미터 내 최대 6명의 아군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225%만큼 회복시키고, 정수의 샘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의 치유 효과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6초.
  • 주학 츠지의 원령 - 45초 동안 머무르는 주학 츠지의 원령을 소환합니다. 원령은 학의 치유로 주위 아군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150%만큼 회복시킵니다. 쿨 3분.
  • 옥룡 조각상 소환 - 대상 위치에 옥룡 조각상을 소환합니다. 위안의 안개를 집중시키면 조각상도 대상에게 위안의 안개를 집중하며, 시전자가 치유한 양의 50%만큼 대상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0초.

7티어 -

  • 마나 차 - 10초 동안 주문에 소모되는 마나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쿨 1.5분.
  • 집중된 천둥 - 집중의 천둥 차가 다음 2회의 주문을 강화합니다.
  • 천둥오름 - 해오름차기 사용 시 집중의 천둥 차의 쿨이 초기화됩니다.




풍운.





1티어 - 

  • 기의 파동 - 급류하는 기 에너지를 최대 40미터까지 앞으로 날려 경로 내 모든 적에게 n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아군은 n만큼 치유합니다.  시전 시간 1초, 쿨 30초.
  • 호랑이의 눈 - 범의 장풍 시전 시 호랑이의 눈 효과도 부여하여 적에게 전투력의 15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8초에 걸쳐 수도사의 생명력을 총 전투력의 150%만큼 회복시킵니다.
  • 기의 물결 - 기의 물결이 아군과 적을 넘나들며 n의 자연 피해를 입히거나 n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최대 7번까지 25미터 내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쿨 15초.

2티어 -

  • 기공탄 - 전방으로 먼 거리를 돌파하고, 10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구르기를 대체합니다.
  • 범의 욕망 - 6초 동안 아군 대상의 이동 속도를 70%만큼 증가시키고 모든 이동 불가 및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사거리 20미터, 쿨 30초.
  • 기민함 - 구르기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하고 최대 충전 횟수가 1만큼 증가합니다.

3티어 - 

  • 기력 회복의 비약 - 기력 회복의 비약을 마셔 기력과 기를 모두 회복합니다. 쿨 1분.
  • 기세등등  - 최대 기 보유량이 1만큼 증가하고, 기력 회복 속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 기찬 일격 - 15초마다 다음 범위 장픙으로 생성되는 기를 1만큼 증가시킵니다.

4티어 -

  • 평화의 고리 - 아군 대상 주위에 8초 동안 평화의 고리를 형성합니다. 고리 안의 적이 해로운 주문이나 능력을 사용하면 고리 밖으로 튕겨나갑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45초.
  • 어지러운 발차기 - 후려차기가 3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70%만큼 감소시킵니다.
  • 팽이 차기 - 반경 5미터 안의 모든 적을 넘어뜨려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쿨 45초.

5티어 -

  • 치유의 비약 - 치유의 비약을 마셔 자신의 생명력을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회복합니다. 치유의 비약이 충전되어 있는 상태에서 자신의 생명력이 35% 미만으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발동합니다. 재충전 시간 30초.
  • 마법 해소 - 6초 동안 자신이 받는 마법 피해가 60%만큼 감소하고, 가능할 경우 현재 자신에게 활성화된 모든 해로운 마법 효과를 시전한 대상에게 되돌려줍니다. 쿨 2분.
  • 해악 감퇴 - 최대 생명력의 15% 이상 피해를 입히는 다음 3회의 공격으로부터 받는 모든 피해가 30%만큼 감소합니다. 기절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2분.

6티어 - 

  • 비취 돌풍 - 시전자 주위에 돌개바람을 소환하여, 8미터 내의 적에게 6초에 걸쳐 총 전투력의 540%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 1개 소모, 쿨 6초.
  • 백호 쉬엔의 원령 - 45초 동안 머무르는 백호 쉬엔의 원령을 소환합니다. 원령은 주 대상을 공격하고 10미터 내 3명의 적에게 1초마다 호랑이 번개 공격으로 전투력의 66.6%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쿨 3분.
  • 타격 연계 - 연계 일격을 발동시키는 공격이 연속으로 적중할 때마다 공격력이 1%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7티어 -

  • 기 궤도 - 5초마다 기력 구체가 생성되어 시전자의 주위를 맴돕니다. 구체가 적과 충돌하면 대상에게 전투력으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4개까지 생성됩니다.
  • 소용돌이 용의 주먹 - 맹렬한 소용돌이가 되어 위로 솟구쳐 오르며 적을 강타하여 주위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08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의 주먹과 해오름차기가 쿨일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25초.
  • 평온 - 10초 동안 정신과 육체의 평온을 얻는 고결한 상태가 됩니다. 이 상태에서는 공격력과 치유량이 40%만큼 증가하며, 기를 사용하는 모든 기술이 기를 소모하지 않고 쿨이 50%만큼 감소합니다. 폭풍과 대지와 불을 대체합니다. 쿨 1.5분.






성기사.



신성.





1티어 -

  • 신념 수여 - 5초 동안 아군 대상에게 신념을 주입하여, 지속 시간이 종료된 후 대상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600%만큼 회복시킵니다. 사거리 40미너, 쿨 12초.
  • 빛의 망치 -빛의 힘이 담긴 망치를 지면에 내던져, 14초 동안 2초마다 10미터 범위에 파동을 내뿜습니다. 각 파동은 적에게 주문력의 103.2%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아군 최대 6명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50%만큼 회복시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
  • 성전사의 권능 - 성전사의 일격 사용시 신성 충격과 여명의 빛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2티어 -

  • 천상의 군마 - 성스러운 탈것을 소환하고 올라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실내 또는 전투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45초.
  • 불굴의 정신력 - 천상의 보호감, 신의 가호, 신의 축복의 쿨이 30%만큼 감소합니다.
  • 법의 통치 - 10초동안 자신의 치유기술의 사거리과 특화의 적용 거리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쿨 30초.

3티어 - 

  • 심판의 주먹 - 심판 사용 시 심판의 망치의 쿨을 10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참회 - 적 대상 하나를 명상 상태로 만들어 1분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대상의 생명력의 최대 25%까지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 용족, 거인, 인간형, 언데드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거리 30미터, 시전 시간 2초, 쿨 15초.
  • 눈부신 빛 - 휘황찬란한 빛을 사방으로 내뿜어 10미터 안에 있는 적들의 눈을 멀게 하고, 주문력의 300%의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하게 만듭니다. 신성 계열 외의 피해를 입으면 방향 감각 상실 효과가 사라집니다. 쿨 1.5분.

4티어 -

  • 헌신의 오라 - 10미터 내의 아군들의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오라 내의 아군 수에 따라 분산됩니다. 오라 숙련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모든 아군이 온전한 피해 감소 효과를 받습니다.
  • 희생의 오라 - 자신의 생명력이 65% 이상일 때, 10미터 내의 아군이 받는 피해의 10%가 자신에게 이전됩니다. 오라 숙련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자신의 모든 치유량의 10%가 오라 내의 모든 아군에게 복제됩니다.
  • 자비의 오라 - 10미터 내의 부상당한 아군 3명의 생명력을 1초마다 n만큼 회복시킵니다.오라 숙련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3명이 아닌, 오라 내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5티어 - 

  • 신성한 목적 - 여명의 빛과 신성 충격 사용 시 15%의 확률로 쿨이 방동하지 않고, 해당 능력을 다음에 시전할 때 자원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신성한 복수자 - 20초동안 가속이 30%만큼, 신성 충격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쿨 1.5분.
  • 신성한 반사 - 빛의 광선이 대상을 통해 신성한 빛으로 반사됩니다. 적 대상에게 사용 시 주문력의 300%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15미터 반경 내에 있는 아군 5명은 주문력의 200%만큼 치유됩니다. 아군 대상에게 사용 시 주문려긔 400%만큼 치유하고, 15미터 반경 내에 있는 적 5명은 주문력의 225%의 신성 피해를 입습니다.

6티어 -

  • 열렬한 순교자 - 빛의 봉화에 성스러운 빛 또는 빛의 섬광을 시전하면, 다음 순교자의 빛의 자원 소모량이 35%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축성의 분노 - 응징의 격노의 지속시간이 50%만큼 증가하고, 지속 시간 동안 신성 충격의 쿨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빛의 심판 - 심판 사용 시 대상에게 빛의 심판을 걸어, 다음 40회 동안 대상에게 공격을 적중시키는 공격자는 생명력을 주문력의 20%만큼 회복합니다.이 효과는 각 대상에게 1초당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7티어 -

  • 신념의 봉화 - 빛의 봉화와 동일한, 두 번째 봉화를 아군 대상에 지정합니다. 치유 능력 사용 시 두 봉화의 대상을 모두 치유하지만, 치유 효과가 20%만큼 감소합니다. 사거리 60미터, 쿨 3초.
  • 빛의 수호자의 봉화 -  특화: 빛의 수호자가 자신 또는 빛의 봉화 중 대상과 더 가까이에 있는 개체를 기준으로, 대상과의 거리가 가까울 수록 치유량을 증가시킵니다. 여명의 빛의 치유량과 사거리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고결의 봉화 - 8초동안 자신의 대상과 30미터 내의 부상당한 아군 4명에게 빛의 봉화를 부여합니다. 치유 시 빛의 봉화를 모든 치유량의 40%만큼 치유합니다.




보호.





1티어 -

  • 최초의 응징자 - 응징의 방패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하고, 능력이나 특성으로 쿨이 초기화될 확률이 50%만큼 증가하지만, 하나의 대상만 공격합니다.
  • 수호자의 손길 - 아군 대상에게 빛을 내려 잃은 생명력의 39%만큼 치유합니다. 수호자의 빛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5초.
  • 신성한 망치 - 정의의 망치의 쿨이 사라지고, 사용시 항상 신성화의 추가 피해가 발생합니다.

2티어 - 

  • 신성한 방패 - 방패 막기 확률이 10%만큼 증가하고, 주문 공격을 막을 수 있게 됩니다. 추가로, 공격을 막는데 성공하면 공격자에게 n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 성당 기사단 - 천상의 군마의 쿨이 50%만큼 감소하고, 군마에 타고 있는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 마지막 수호자 - 8미터 내의 적 하나당 자신이 받는 피해가 3%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점감합니다.

3티어 - 

  • 심판의 주먹 - 심판 사용 시 심판의 망치의 쿨을 10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참회 - 적 대상 하나를 명상 상태로 만들어 1분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대상의 생명력의 최대 25%까지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 용족, 거인, 인간형, 언데드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거리 30미터, 시전 시간 2초, 쿨 15초.
  • 눈부신 빛 - 휘황찬란한 빛을 사방으로 내뿜어 10미터 안에 있는 적들의 눈을 멀게 하고, 주문력의 300%의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하게 만듭니다. 신성 계열 외의 피해를 입으면 방향 감각 상실 효과가 사라집니다. 쿨 1.5분.

4티어 - 

  • 주문 수호의 축복 - 대상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에게 축복을 내려, 10초 동안 모든 마법 공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참을성 상태인 대상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상은 이후 30초 동안 참을성 상태가 됩니다. 보호의 축복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3분.
  • 구원의 축복 - 대상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에게 축복을 내려, 일시적으로 대상의 모든 위협 수준을 제거하고, 추가로 생성되는 위협 수준을 모두 성기사에게로 이전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
  • 응보의 오라 - 60미터 내 탱커가 아닌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모든 적에게 n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5티어 -

  • 빛의 수호자 - 정의의 방패가 즉시 3회 충전됩니다. 쿨 3분.
  • 성전사의 심판 - 심판 시전 시 위대한 성전사도 발동할 수 있습니다.
  • 축복받은 망치 - 축복받은 망치가 나선형으로 뻗어 나가며 적중당한 적들에게 n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자신에게 입히는 다음 자동 공격의 피해를 15% 만큼 감소시킵니다. 정의의 망치를 대체합니다. 쿨 1.5초.

6티어 -

  • 빛의 아이기스 - 정신을 집중하며 빛의 아이기스를 세워, 6초동안 자신과 후방 10미터 내의 모든 아군이 받는 피해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정신 집중, 쿨 5분.
  • 빛의 심판 - 심판 사용 시 대상에게 빛의 심판을 걸어, 다음 40회 동안 대상에게 공격을 적중시키는 공격자는 생명력을 주문력의 20%만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1초 당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신성한 대지 - 자신의 신성화 지역 안에 있는 최대 6명의 아군이 1초마다 n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그 안에 있는 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합니다.

7티어 -

  • 정의로운 수호자 - 정의의 방패를 사용시 수호자의 빛의 쿨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 고위 천사 - 빛이 일시적으로 능력에 관여해, 가속, 치명타, 특화, 유연성이 4881씩 증가합니다. 정의의 방패 충전을 최대 2개까지 소모하고, 충전당 8초 동안 지속됩니다. 쿨 30초.
  • 마지막 저항 - 천상의 보호막의 쿨이 50%만큼 감소하고, 천상의 보호막 시전 시 15미터 내의 모든 대상을 8초 동안 도발합니다.




징벌.





1티어 - 

  • 최후의 선고 - 기사단의 선고와 천상의 폭풍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사형 선고 - 하늘에서 망치가 천천히 떨어져 8초 동안 전투력의 1620%의 신성 피해를 줍니다. 신성한 힘 3개 소모, 사거리 20미터, 쿨 20초.
  • 신성화 - 자신이 서 있는 땅을 신성화하여 그 지역에 접근하는 적에게 8.5초에 걸쳐 총 전투력의 405%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쿨 8.5초.

2티어 -

  • 심판의 불길 - 성전사의 일격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하고, 사용시 25% 확률로 다음 신성한 힘을 소모하는 공격및 치유 기술의 자원 소모가 1만큼 감소합니다.
  • 열정 - 대상을 강타하여 28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사용 시 열정 효과를 얻어, 열정 공격이 중첩 당 주의의 추가 대상 하나를 연쇄적으로 공격하게 합니다. 최대 3번 중첩됩니다. 공격이 전달될 때마다 공격력이 40%만큼 감소합니다.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성전사의 일격을 대체합니다. 재충전 시간 4.5초.
  • 상급 심판 - 심판의 쿨이 2초만큼 감소하고, 주위에 있는 3명의 추가 대상에게 전달됩니다.

3티어 - 

  • 심판의 주먹 - 신성한 힘을 소모하는 주문이 심판의 망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8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참회 - 적 대상 하나를 명상 상태로 만들어 1분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대상의 생명력의 최대 25%까지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 용족, 거인, 인간형, 언데드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거리 30미터, 시전 시간 2초, 쿨 15초.
  • 눈부신 빛 - 휘황찬란한 빛을 사방으로 내뿜어 10미터 안에 있는 적들의 눈을 멀게 하고, 주문력의 300%의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하게 만듭니다. 신성 계열 외의 피해를 입으면 방향 감각 상실 효과가 사라집니다. 쿨 1.5분.

4티어 -

  • 고결의 칼날 - 심판의 칼날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일반 공격력의 3배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격노의 칼날 - 격노의 칼날로 적 하나를 강타해, 120%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신성한 힘 2개를 생성합니다. 심판의 칼날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12미터, 쿨 8초.
  • 천상의 망치 - 천상의 망치가 성기사 주변을 맴돌며 8미터 내의 적들에게 즉시 50%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8초에 걸쳐 2초마다 입힙니다. 신성한 힘을 1개 생성합니다. 심판의 칼날을 대체합니다. 쿨 7.5초.

5티어 -

  • 심판관의 복수 - 무기로 적을 강타하여, n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입힌 피해량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기절한 대상에게는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신성한 힘 5개 소모.
  • 눈에는 눈 - 받는 물리 피해가 35%만큼 감소하고, 자신에에 근접 공격을 하는 모든 적에게 즉시 반격하여 17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10초동안 지속됩니다.
  • 영광의 서약 - 자신과 자신과 12미터 내의 최대 5명의 대상을 주문력의 600%만큼 치유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신성한 힘 3개 소모, 재충전 시간 1분.

6티어 - 

  • 성스러운 중재 - 천상의 보호막의 쿨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추가로, 성기사가 죽음에 이르게 하는 공격을 받으면, 생명력이 최대 생명력의 20%가 되고, 천상의 보호막이 활성화됩니다. 참을성 상태이거나 천상의 보호막이 쿨일 때는 발동하지 않습니다. 
  • 천상의 군마 - 성스러운 탈것을 소환하고 올라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실내 또는 전투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45초.
  • 빛의 문장 - 자신의 신성한 에너지를 끌어내 소모한 신성한 힘 하나당 20초동안 이동 속도가 20% 만큼 증가합니다.

7티어 - 

  • 신성한 목적 - 신성한 힘을 소모하는 능력 사용 시 20%의 확률로 다음 신성한 힘을 소모하는 능력을 자원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축성의 분노 - 27.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과 가속이 5%만큼 증가합니다. 축성의 분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신성한 힘을 소모하면, 공격력과 가속이 추가로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5번 중첩됩니다. 응징의 격노를 대체합니다. 쿨 2분.
  • 평등 - 10미터 내의 최대 4명의 적에게 자신이 잃은 생명력의 150%에 해당하는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플레이어인 경우 잃은 생명력의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쿨 3분.






사제. 



수양.





1티어 -

  • 회개하는 자 - 회개를 아군 대상에게 시전할 수 있습니다. 2초에 걸쳐 총 주문력의 675%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책망 - 회개가 지속시간에 걸쳐 신성한 빛의 화살을 하나 더 발사합니다.
  • 분파 - 암흑 마력으로 적의 영혼을 공격하여 주문력의 4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 대한 공격력을 6초 동안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1.5초, 쿨 6초.

2티어 -

  • 천사의 깃털 - 대상 장소에 깃털을 놓습니다. 가장 먼저 깃털 위를 지나는 아군은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회 충전되며, 동시에 놓아둘 수 있는 깃털은 총 3개입니다. 사거리 40미터, 재충전 시간 20초.
  • 육체와 영혼 - 신의 권능: 보호막과 신의의 도약 시전 시 대상의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40%만큼 증가합니다.
  • 피학성 - 자신에게 어둠의 치유를 시전하면,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3티어 - 

  • 빛나는 힘 - 아군 대상 주위에 빛 폭발을 일으켜, 주위 적을 뒤로 밀쳐내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르 70%만큼 감소시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
  • 영혼의 목소리 - 영혼의 절규의 쿨이 30초만큼 감소됩니다.
  • 심리 지배 - 정신 지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도 자신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정신 지배가 1분 동안 지속되지만, 플레이어를 대상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4티어 - 

  • 신의 권능: 위안 - 천상의 힘으로 적을 강타하여 주문력의 300%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최대 마나의 0.75%를 회복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1초.
  • 수양 보호막 - 신의 권능: 보호막이 피해를 모두 흡수하면 최대 마나의 1%를 즉시 돌려받습니다.
  • 환각의 마귀 - 20초 동안 환각의 마귀를 소환하여 대상을 공격하게 합니다. 환각의 마귀가 공격할 때마다 시전자는 최대 마나의 0.75%를 회복합니다. 어둠의 마귀를 대체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

5티어 -

  • 뉘우침 - 속죄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 마력 주입 - 자신에게 마력을 주입하여, 20초 동안 가속이 25%만큼 증가하고 모든 주문의 마나 소모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쿨 2분.
  • 뒤틀린 운명 - 생명력이 35% 미만인 대상에게 피패를 입히면, 10초 동안 공격력은 20%만큼, 치유량은 20%만큼 증가합니다.

6티어 - 

  • 의지의 명료함 - 20초동안 보호의 수호물로 대상을 감싸 n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2.5초.
  • 천상의 별 - 천상의 별을 전방 24미터에 발사해 경로상에 있는 아군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90%만큼 치유하고, 적에게 주문력의 9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천상의 별은 다시 되돌아오면서 아군을 치유하고 적을 공격합니다. 사거리 24미터, 쿨 15초.
  • 후광 - 시전자를 중심으로 신성한 기운이 담긴 고리가 30미터까지 퍼져나가 아군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287.4%만큼 치유하고, 적에게 ㅜ문력의 287.4%의 피해를 줍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40초.

7티어 -

  • 사악의 정화 - 대상을 불로 정화하여 주문력의 1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20초에 걸쳐 총 주문력의 50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회개를 시전하면 주위의 적에게 퍼집니다. 어둠의 권능: 고통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0초.
  • 은총 -  속죄가 걸린 대상에 대한 속죄 외 다른 주문의 치유량과 피해 흡수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서약 - 어둠의 힘을 이끌어내 30미터 내의 아군 5명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500%만큼 회복시키지만, 모두에게 껍질을 남겨 6초 내에 받는 다음 치유 효과의 치유량을 주문력의 250%만큼 흡수합니다. 신의 권능: 광휘를 대체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1.5초.




신성.





1티어 - 

  • 빛의 흔적 - 순간 치유를 시전하면, 앞서 순간 치유로 치유한 대상에게 치유량이 40%만큼 복제됩니다.
  • 인내의 소생 - 자신의 단일 대상 치유 주문이 대상에 걸린 소생의 지속시간을 갱신합니다.
  • 깨달음 - 마나 회복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2티어 - 

  • 천사의 깃털 - 대상 장소에 깃털을 놓습니다. 가장 먼저 깃털 위를 지나는 아군은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회 충전되며, 동시에 놓아둘 수 있는 깃털은 총 3개입니다. 사거리 40미터, 재충전 시간 20초.
  • 육체와 영혼 - 4초 동안 1초마다 대상의 생명력을 n만큼 치유하고 이동 속도를 40%만큼 증가시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0초.
  • 구원의 기도 - 자신의 생명력을 20%만큼 회복시킵니다. 또한 최대 생명력이 20%만큼 증가하지만, 1초마다 2%씩 감소합니다. 쿨 1.5분.

3티어 -

  • 빛나는 힘 - 아군 대상 주위에 빛 폭발을 일으켜, 주위 적을 뒤로 밀쳐내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70%만큼 감소시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
  • 불신임 - 빛의 권능: 응징이 대상을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들지 않고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피해를 입어도 효과가 해제되지 않습니다.
  • 내세 - 구원의 영혼의 지속 시간이 50%만큼 증가합니다.

4티어 -

  • 나루의 빛 - 우연한 행운이 알맞은 빛의 권능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추가로 2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수호 천사 - 수호 영혼이 대상을 죽음으로부터 보호하지 못하고 만료되면, 쿨이 90초로 감소합니다.
  • 희망의 상징 - 40미터 내의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 중 모든 치유 전담의 사기를 북돋아, 10초 동안 마나 소모 없이 주문을 시전할 수 있게 합니다. 쿨 6분.

5티어 -

  • 빛의 쇄도 - 치유 계통 주문과 성스러운 일격 시전 시 8%의 확률로, 다음 순간 치유가 마나 소비 없이 즉시 시전됩니다. 최대 2회 충전된1니다.
  • 결속의 치유 - 자신과 다른 아군 대상, 그리고 20미터 내의 다른 아군 대상 하나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250%만큼 회복시킵니다. 우연한 행운을 발동시켜, 빛의 권능: 평온과 빛의 권능: 신성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시전 시간 1.5초.
  • 경건 - 회복의 기원이 우연한 행운을 발동시켜, 빛의 권능: 신성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6티어 - 

  • 신앙 - 빛의 권능 주문으로 치유를 하면 8초 동안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천상의 별 - 천상의 별을 전방 24미터에 발사해 경로상에 있는 아군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90%만큼 치유하고, 적에게 주문력의 9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천상의 별은 다시 되돌아오면서 아군을 치유하고 적을 공격합니다. 사거리 24미터, 쿨 15초.
  • 후광 - 시전자를 중심으로 신성한 기운이 담긴 고리가 30미터까지 퍼져나가 아군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287.4%만큼 치유하고, 적에게 주문력의 287.4%의 피해를 줍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40초.

7티어 -

  • 절정 - 30초 동안 순수하게 신성한 형상을 취해 우연한 행운의 효과를 200%만큼 증가시키고, 빛의 권능의 자원 소모량을 100% 감소시킵니다. 쿨 3분.
  • 축도 - 회복의 기원이 각 대상을 치유할 때 30% 확률로 소생을 남깁니다.
  • 치유의 마법진 - 대상으로부터 30미터 내에 있는 최대 5명의 부상당한 아군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300%만큼 회복시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5초.




암흑.


 


1티어 - 

  • 뒤틀린 운명 - 생명력이 35% 미만인 대상에게 피패를 입히면, 10초 동안 공격력은 20%만큼, 치유량은 20%만큼 증가합니다.
  • 정신의 요새 - 정신의 채찍, 정신 분열, 정신의 쐐기의 공격력이 10%만큼, 광기 생성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권능: 공허 - 대상의 정신을 강타하여 주문력의 18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25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1.5초, 쿨 30초.

2티어 -

  • 광증 - 보유한 광기 5마다 이동 속도가 1%만큼 증가합니다.
  • 육체와 영혼 - 신의 권능: 보호막과 신의의 도약 시전 시 대상의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40%만큼 증가합니다.
  • 피학성 - 자신에게 어둠의 치유를 시전하면,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3티어 -

  • 정신 폭탄 - 대상에게 정신 폭탄을 부여합니다. 2초 후에 대상은 영혼의 폭발을 일으켜, 8미터내 모든 적을 2초동안 기절시킵니다. 영혼의 절규를 대체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30초.
  • 영혼의 목소리 - 영혼의 절규의 쿨이 30초만큼 감소됩니다.
  • 심리 지배 - 정신 지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도 자신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정신 지배가 1분 동안 지속되지만, 플레이어를 대상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4티어 -

  • 공허의 군주 - 다음 공허의 형상이 된 후 8초 동안 머무는 광기가 유지됩니다.
  • 영혼을 거두는 자 - 어둠의 권능: 죽음을 생명력이 35% 미만인 대상에게 시전할 수 있으며, 시전 시 항상 대상이 죽은 것처럼 광기를 생성합니다.
  • 공허 광선 - 정신의 채찍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4초 동안 정신의 채찍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5티어 -

  • 산레인 - 흡혈의 손길의 공격력이 20%만큼, 흡혈의 선물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상서로운 영혼 - 그림자 원혼이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100%만큼 증가하고 4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 어둠의 통찰 - 어둠의 권능: 고통으로 주기적인 피해를 입히면 10% 확률로 정신 분열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되고, 정신 분열을 즉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6티어 -

  • 마력 주입 - 자신에게 마력을 주입하여, 20초 동안 가속이 25%만큼 증가하고 광기 생성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쿨 2분.
  • 환각의 마귀 - 20초 동안 환각의 마귀를 소환하여 대상을 공격하게 합니다. 환각의 마귀가 공격할 때마다 5의 광기가 생성됩니다. 어둠의 마귀를 대체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
  • 어둠 붕괴 - 느리게 움직이는 암흑 마력의 화살을 던져 8미터 내의 모든 대상에게 주문력의 399.6%의 피해를 입힙니다. 15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30초.

7티어 -

  • 공허의 유산 - 광기가 60 이상일 때 언제든 공허의 형상을 취할 수 있습니다.
  • 정신의 쐐기 - 암흑 쐐기로 대상을 공격하여 주문력의 45%의 암흑냉기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정신에 쐐기를 박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최대 10개의 쐐기를 박을 수 있습니다. 정신 분열 시전 시 이 쐐기들이 폭발하여, 각각 최초 피해량의 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5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정신의 채찍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1.5초.
  • 광기에 굴복하라 - 공허의 형상이 끝날 때까지 모든 광기 생성 능력의 광기 생성량이 200%만큼 증가하고 이동 중에도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공허의 형상이 끝나면 죽습니다. 끔찍하게 죽습니다. 쿨 1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