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NkpsoGFWHJA

네임드의 배경 스토리는 두산우1승 님이 쓰신 이글을 참고하였습니다.

대마법학자 엘리산드는 나이트본의 여왕으로, 밤의 요새 9넴입니다.





밤의 요새 - 대마법학자 엘리산드 영웅 난이도 테스트 영상.





대마법학자 엘리산드 던전 도감.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엘리산드는 한때 군단에 맞서는 인물이었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귀족 추종자들은 아즈샤라 여왕과 그녀가 따르는 어두운 길로부터 독립했고, 아만툴의 눈이 지닌 힘을 이용해 밤샘을 창조했으며 밤샘을 이용해 세계의 분리로부터 수라마르를 보호했습니다. 그러나 만 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이후에, 군단이 당도했을 때 그녀에게는 이전처럼 의지할 수 있는 것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악마들과 운명을 같이 하기로 하며, 비록 이번엔 아주 다른 방식이지만 다시 한번 밤샘의 힘을 사용할 수 있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백성들을 구하기 위해서...


개요 -

대마법학자 엘리산드는 각 시간층마다 다른 능력을 사용하며, 이 능력은 시간에 영향을 받습니다. 그래서 플레이어들은 빠른 시간과 느린 시간으로 이를 관리해야합니다.
대마법학자 엘리산드의 생명력이 1이되면, 그녀는 모든 플레이어의 시간을 멈추고 과거로 돌립니다. 그러면 그녀의 생명력은 가득차고, 다시 전투가 시작됩니다. 이렇게 3번의 시간층에서 그녀를 잡으면 전투가 끝납니다. 그녀는 각 시간층마다 다른 능력을 사용합니다. 

탱커 주의 -

엘리산드는 시간층마다 다른 능력을 사용해요.
깎아내는 폭발은 폭발시 모든 공격대원에게 큰 피해를 입혀요.
깎아내는 격류는 차단해야 해요.

힐러 주의 -

Permeliative 흐름은 점차 강해져요.
Epocheric 보주를 몸으로 막지 않으면, 공대 전체에 큰 피해가 들어와요.
Conflexive 폭발은 다른 시간의 흐름을 이용해서 피해를 최소화시켜햐해요.

딜러 주의 - 

Epocheric 보주를 몸으로 막지 않으면, 공대 전체에 큰 피해가 들어와요.
Exothermic 방출은 시전할때마다 피해량이 증가하니 꼭 차단해야해요.
반복되는 시간의 정령의 느린 시간은 구져보이지만, 엘리산드의 기술을 막기 위해서 꼭 필요해요.


----------------------------------------------------------

시간 정지 (중요.) - 대마법학자 엘리산드의 생명력이 1이되면, 시간이 멈추고 전투 시작지점으로 돌아갑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대마법학자 엘리산드의 생명력은 가득차고, 다른 능력을 사용합니다.

시간의 정령 - 대마법학자 엘리산드는 주기적으로 시간의 정령을 소환하여 전투를 돕게합니다.

  • 반복되는 시간의 정령 - 반복되는 시간의 정령은 죽을 때 느린 시간 지역을 생성합니다.                    압축된 시간 - 비전 보주를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굴려서 대상 플레이어 5미터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651480 ~ 757043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영웅, 신화.)                                    반복 (방해 가능.) - 모든 플레이어의 디버프의 지속시간을 리셋시키고,                                                          대마법학자 엘리산드의 Delphuric 광선의 쿨을 리셋시킵니다.                        폭발 (방해 가능.) - 현대 대상 플레이어게게 740000 ~ 860000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느린 시간 (중요.) - 죽을 때, 느린 시간의 지역을 생성합니다.                                                                       이 위에 올라간 모든 플레이어의 이동속도, 공격속도, 시전 시간이 30% 느려지고,                         모든 기술의 쿨이 30% 증가하고, 주기적인 효과의 틱이 30% 느려집니다.                                   30초동안 지속됩니다.

  • 갑작스런 시간의 정령 - 갑작스런시간의 정령은 죽을 때 빠른 시간 지역을 생성합니다.                    Exothermic 방출 (힐러 주의, 방해 가능.) - 모든 플레이어에게                                                                                              438750 ~ 461250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이 기술을 사용시마다 피해량이 5%씩 증가합니다.          갑작스러움 (방해 가능.) - 모든 플레이어의 디버프의 지속시간을 증가킵니다. (신화.)                      빠른 시간 (중요.) - 죽을 때, 빠른 시간의 지역을 생성합니다.                                                                       이 위에 올라간 모든 플레이어의 이동속도, 공격속도, 시전 시간이 30% 빨라지고,                         모든 기술의 쿨이 30% 감소하고, 주기적인 효과의 틱이 30% 빨라집니다.                                   30초동안 지속됩니다.

얼어붙은 시간 (치명적.) - 4초동안 모든 플레이어를 얼립니다. (신화.)


시간층 1 - 이 시간층에서 대마법학자 엘리산드는 비전 고리와 Permeliative 흐름을 사용합니다.

  • 비전 고리 (중요.) - 밖에서 안으로 좁아져 들어오는 비전 고리를 생성합니다. 이 고리에 맞으면 큰 비전 피해를 입습니다. 신화에서는 이 고리에 피해가 점차 커집니다.         

  • Permeliative 흐름 (치명적.) - 플레이어 몇명에게 비전 징표를 찍어서 점차 증가하는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깎아내기 (탱커 주의.) - 1초마다 평타와 별개로 100000의 비전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시간층 2 - 이 시간층에서 대마법학자 엘리산드는 Epocheric 보주와 Delphuric 광선을 사용합니다.

  • Delphuric 광선 (중요.) - 무작위 플레이어에 몇명에게 비전 광선을 날립니다. 이 광선의 경로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925000 ~ 1075000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Epocheric 보주 (치명적.) -시간의 틈을 찌져서 거대한 비전 보주를 만듭니다. 이 보주가 땅에 닿으면 모든 공격대원에게 925000 ~ 1075000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이 보주가 땅에 닿기전에 몸으로 이를 막으면, 혼자 모든 피해를 대신 맞습니다.

  • 깎아내는 폭발 (탱커 주의.) - 탱커에게 징표를 찍어서 6초후 탱커와 자신 사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925000 ~ 1075000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신화에서는 이 폭발이 두 번 발생합니다.


시간층 3 - 이 시간층에서 대마법학자 엘리산드는 압축된 특이점과 Conflexive 폭발을 사용합니다.

  • 압축된 특이점 (중요.) - 플레이어 몇명 발 아래를 찌져서 231250 ~268750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바닥이 생깁니다. 이 바닥을 밟으면 10분동안 1초마다 651408 ~ 757042의 비전 피해를 입습니다.

  • Conflexive 폭발 (치명적.) - 플레이어 몇명에게 징표를 찍어서 20초후 폭발시킵니다. 징표는 폭발시 100미터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740000 ~ 860000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깎아내는 격류 (탱커 주의, 방해 가능.) - 탱커에게 784690 ~ 908451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이 기술은 시전할때마다 10% 강해집니다.



대마법학자 엘리산드는 상당히 재밌는 보스입니다.

대마법학자 엘리산드는 총 3번을 잡아야 합니다. 이것이 각 도감에 나오는 시간층인데, 이때 등장하는 시간의 정령이 공략의 핵심입니다. 시간의 정령이 죽으면 생기는 바닥은 30초동안 아군에게 버프를 주는데, 빠른 시간은 공격속도가 30% 증가해 이를 받으면 엄청난 딜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버프를 받으면 적의 지속 피해도 30% 빠르게 들어와서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느린 시간은 이 버프의 반대로 넴드 중간에 꼭 필요합니다.

우선 각 단계모두 시간의 정령을 먼저 잡아야 합니다. 이들이 쌓이면 고달파집니다.

시간층 1은 비전 고리를 빠른 시간 지역과 느린 시간 지역을 이용해서 피해야합니다. 안그러면 피할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딜러는 기본적으로 빠른 시간을 받아야 하지만, Permeliative 흐름이 걸리면 느린 시간을 받아야 합니다.

시간층 2는 Epocheric 보주를 생존기가 빵빵한 플레이어가 혼자 맞아야합니다. 또한 Delphuric 광선때문에 약산개를 해야합니다. 딱히 느린 시간이 필요한 구간은 아닙니다.

시간층 3은 압축된 특이점을 꼭 피해야하며, 느린 시간과 빠른 시간 그리고 아무도 받지 않은 사람으로 Conflexive 폭발의 피해를 분산시켜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