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legion.wowhead.com/news=253339/legion-beta-build-21846-data-updates

좀 오래 걸리 수 도 있는데 최대한 빨리 해볼게요. 죄송합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악마 사냥꾼.


안광 (공용.)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30%에서 765%로 감소합니다.

-------------------

제물의 오라 (복수.) - 즉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330%에서 215%로 감소하고,
                        추가 피해량이 1초당 전투력의 7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영혼의 향연 (복수 특성.) - 고통의 불꽃 자리를 대체합니다.
                              제물의 오라의 피해량 증가치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고통의 불꽃 (복수 특성.) - 칼날 전환 자리를 대체합니다.
                              무기 막기 시 다음 절단으로 증가하는
                              고통 생성량 증가치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칼날 전환 (복수 특성.) - 불행의 인장 자리를 대체합니다.

불행의 인장 (복수 특성.) - 기본 기술이 됩니다.

화형 (복수 특성.) - 지옥 분출을 대헤합니다.

지옥 분출 (복수 특성.) - 집중된 인장 자리를 대체합니다.

집중된 인장 (복수 특성.) - 화형 자리를 대체합니다.

불꽃 충돌 (신규 복수 특성.) - 영혼 방벽 자리를 대체합니다.
                                 불지옥 일격 사용 후 착지 시 불꽃의 인장을 생성합니다.

영혼 방벽 (복수 특성.) - 악마의 먹이 자리를 대체합니다.

악마의 먹이 (복수 특성.) - 영혼 폭탄 자리를 대체합니다.

영혼 폭탄 (복수 특성.) - 날카로운 쐐기 자리를 대체합니다.
                           효과가 변경되어서,
                           주위의 영혼 파편을 대상에게 던져
                           주위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75%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약화 상태로 만듭니다.
                           약화 상태인 적에게 입히는 모든 피해의 5%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날카로운 쐐기 (복수 특성.) - 균열 자리를 대체합니다.

균열 (복수 특성.) - 피의 각인 자리를 대체합니다.

피의 각인 (복수 특성.) - 삭제됩니다.

폭식 (신규 복수 특성.) - 최후의 수단 자리를 대체합니다.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다음 영혼 베어내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되채 5번까지 중첩됩니다.

최후의 수단 (복수 특성.) - 지옥 황폐 자리를 대체합니다.

지옥 황폐 (복수 특성.) - 사냥의 낙인 자리를 대체합니다.

사냥의 낙인 (복수 특성.) - 삭제됩니다.





죽음의 기사.


아래 변경점은 글로만 나와있을 뿐, 아직 베타 섭에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안될 수도 있습니다.

----------------------------------------

괴물의 힘 (냉기 특성.) - 만년설의 자리를 대체합니다.

만년설 (냉기 특성.) - 불안정한 보호막 자리를 대체합니다.

불안정한 보호막 (냉기 특성.) - 눈부신 진눈깨비 자리를 대체합니다.

눈부신 진눈깨비 (냉기 특성.) - 굶주린 룬 무기 자리를 대체합니다.

굶주린 룬 무기 (냉기 특성.) - 영구 결빙 자리를 대체합니다.

영구 결빙 (냉기 특성.) - 괴물의 힘 자리를 대체합니다.

눈사태 (냉기 특성.) - 하얀 방랑자 자리를 대체합니다.

하얀 방랑자 (냉기 특성.) - 다가오는 겨울 자리를 대체합니다.

다가오는 겨울 (냉기 특성.) - 눈사태 자리를 대체합니다.

---------------------------------------

어둠의 질식 (부정 특성.) - 징벌자 자리를 대체합니다.

징벌자 (부정 특성.) - 전염성 고름 자리를 대체합니다.

전염성 고름 (부정 특성.) - 시체 방벽 자리를 대체합니다.

시체 방벽 (부정 특성.) - 썩은위액 누더기골렘 자리를 대체합니다.

썩은위액 누더기골렘 (부정 특성.) - 부정의 광기 자리를 대체합니다.

부정의 광기 (부정 특성.) - 전염병 자리를 대체합니다.

전염병 (부정 특성.) - 어둠의 중재자 자리를 대체합니다.

어둠의 중재자 (부정 특성.) - 주문 포식자 자리를 대체합니다.

주문 포식자 (부정 특성.) - 어둠의 질식 자리를 대체합니다.

황폐의 룬무기 (부정 특성.) - 배회하는 망령 자리를 대체합니다.

배회하는 망령 (부정 특성.) - 쇠약의 감염 자리를 대체합니다.

쇠약의 감염 (부정 특성.) - 할퀴는 어둠 자리를 대체합니다.

할퀴는 어둠 (부정 특성.) - 황폐으 룬무기 자리를 대체합니다.





드루이드.


잔혹한 베기 (야성 특성.) - 기력 소모량이 45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
                              더 이상 충전 기술이 아닙니다. 쿨은 없습니다.

칼날이빨 (야성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흉포한 이빨을 사용하면, 도려내기의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아쉬메인의 이빨 (야성 유물.) - 효과가 변경되어서,
                                   도려내기가 걸린 저에게 연계점수 생성 기술 사용시 3% 확률로,
                                   자신의 도려내기가 암흑복제되어 피해를 입힙니다.

어둠의 난타 (야성 유물.) - 발동률이 25%로 변경되었습니다.

---------------------------------

피의 광란 (수호 특성.) - 분노 생성을 위한 최소 대상 제한이 삭제됩니다.

파쇄 (수호 특성.) - 뻣뻣한 털 자리를 대체합니다.

뻣뻣한 털 (수호 특성.) - 파쇄 ㅈ리를 대체합니다.

------------------------------------

피어나는 생명 (회복.) - 치유량이 주문력의 375%에서 300%로 감소합니다.

회복 특화 (회복.) - 기본 특화 수치가 6%에서 4.8%로 감소합니다.

번영 (회복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신속한 치유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재배 (회복 특성.) - 풍요 자리르 대체합니다.

풍요 (회복 특성.) - 싹틔우기 자리를 대체합니다.

싹틔우기 (회복 특성.) - 재배 자리를 대체합니다. 





사냥꾼.


연발 공격 (야수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동 공격이 3의 집중을 소모하여,
                            대상과 주위의 모든 적을 공격하는 연발 공격을 퍼부으며 
                            전투력의 75%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검은 화살 (사격 특성.) - 파수꾼 자리를 대체합니다.

파수꾼 (사격 특성.) - 꾸준한 집중 자리를 대체합니다.

꾸준한 집중 (사격 특성.) - 검은 화살 자리를 대체합니다.

신속한 조준 (사격 특성.) - 정확한 겨냥 자리를 대체합니다.

정확한 겨냥 (사격 특성.) - 교묘한 사격 자리를 대체합니다.

교묘한 사격 (사격 특성.) - 실탄 장전 자리를 대체합니다.
                              기존 효과에 추가로, 약점 효과가 부여된 대상이 없으면,
                              다음 조준 사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실탄 장전 (사격 특성.) - 폭발 사격 자리를 대체합니다.

폭발 사격 (사격 특성.)- 신속한 조준 자리를 대체합니다.

침착한 저격수 (사격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약점 효과가 징표 사격과 조준 사격의 피해량을 150%만큼 증가시키지만,
                                8초동안 지속되며, 더 이상 중첩되지 않습니다.

연발 공격 (사격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동 공격이 3의 집중을 소모하여,
                            대상과 주위의 모든 적을 공격하는 연발 공격을 퍼부으며 
                            전투력의 75%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죽음의 상처 (생존 특성.) - 용불꽃 수류탄 자리를 대체합니다.

용불꽃 수류탄 (생존 특성.) - 죽음의 상처 자리를 대체합니다.

마름쇠 덫 (생존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15초 동안 대상 지역에 마름쇠를 흩뿌립니다. 
                            마름쇠를 밟는 적은 1초마다 전투력의 25%의 출혈 피해를 입고, 
                            6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만큼 감소합니다. 타르 덫을 대체합니다.





마법사.


힘이 깃든 말 (비전 특성.) - 공명 자리를 대체합니다.

공명 (비전 특성.) - 힘이 깃든 말 자리를 대체합니다.

비전의 여파 (비전 유물.) - 발동률이 7%로 변경됩니다.

---------------------

용숨결 (화염.)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3.2%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불기둥 (화염.) - 피해량이 주문력의 120에서 180%로 증가합니다.

소작의 점멸 (화염 유물.) - 랭크당 증가치가 5배수로 변경됩니다.

그을린 대지 (화염 유물.) - 효과가 변경되어서, 
                              불태우기 사용시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수도사.


소생의 안개 (운무.) - 치유량이 주문력의 650%에서 750%로 증가합니다.

위안의 안개 (운무.) - 치유량이 주문력의 50%에서 55%로 증가합니다.





성기사.


오라 숙련 (신성.) - 자비의 오라시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자비의 오라 (신성 특성.) - 1초당 치유량이 주문력의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빛의 수호 (보호 특성.) - 수호자의 손길 자리를 대체합니다.

수호자의 손길 (보호 특성.) - 빛의 수호 자리를 대체합니다.

축복받은 망치 (보호 특성.) - 기병 기사단 자리를 대체합니다.

기병 기사단 (보호 특성.) - 성전사의 심판 자리를 대체합니다.

성전사의 심판 (보호 특성.) - 신성한 망치 자리를 대체합니다.

신성한 망치 (보호 특성.) - 마지막 수호자 자리를 대체합니다.

마지막 수호자 (보호 특성.) - 마지막 저항 자리를 대체합니다.

마지막 저항 (보호 특성.) - 촉복받은 망치 자리를 대체합니다.

정의로운 수호자 (보호 특성.) - 응징의 격노의 쿨도 3초만큼 감소합니다.      

빛의 전사 (보호 PvP) - 정의의 방패 공격력 증가치가 10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천상의 폭풍 (징벌.) - 피해량이 225%에서 180%로 감소합니다.

기사단의 선고 (징벌.) - 피해량이 485%에서 390%로 감소합니다.

징벌 특화 (징벌.) - 심판 피해량 증가 기본 수치가 28%에서 24로, 
                     신성한 힘 소모 기술 피해량 증가 기본 수치가 14%에서 12%로 감소합니다.

신성한 목적 (징벌 특성.) - 발동률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평등 (징벌 특성.) - 이름이 신의 격노로 변경됩니다.

격노의 칼날 (징벌 특성.) - 피해량이 120%에서 240%로 증가하고, 
                              8초 동안 전투력의 200%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재충전 시간이 12초에서 8초로 감소합니다.

최후의 선고 (징벌 특성.) - 천상의 폭풍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심판의 불길 (징벌 특성.) - 성전사의 일격 쿨감이 1초에서 1.5초로 증가하지만,
                              다음 신성한 힘 소모기술의 신성한 힘 소모량 감소 확률이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대영주의 환영 (징벌 유물.) - 복사하는 피해량이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기사단의 힘 (징벌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증가치가 4배수에서 2배수로 감소합니다.





사제.


대규모 마법 무효화 (공용.) - 적용되는 아군 숫자와 적 숫자가 각각 10명에서 5명으로 감소합니다.





도적.


방혈 (신규 암살 특성.) - 피땀을 대체합니다.
                           칼을 교차하여 대상의 상처를 찢습니다. 
                           대상이 걸린 출혈 효과의 주기가 400% 빠르게 작동합니다. 쿨 45초.

피땀 (암살 특성.) - 삭제됩니다.

어둠의 집중 (암살 특성.) - 은신 중 기력 소모량 감소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포탄 포화 (무법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333.3%에서 전투력의 600%로 증가합니다.

나팔총 (무법 유물.) - 발동륭이 100%에서 33%로 변경됩니다.

--------------------------

어둠의 집중 (잠행 특성.) - 은신과 어둠의 춤 시 기력 소모량 감소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파뢰침 (정기 특성.) - 얼음 격노 자리를 대체합니다.
                        발동률이 1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얼음 격노 (정기 특성.) - 지진 강도 자리를 대체합니다.
                          
지진 강도 (정기 특성.) - 삭제됩니다. (*지금 정기 주술사 특성은 90레벨 특성 하나가 비어 있습니다.)

폭풍 수호자 (정기 유물.) - 시전 시간이 1.5초에서 즉시 시전으로 감소합니다.

------------------------------

강화된 폭풍채찍 (고양 특성.) - 산사태 자리를 대체합니다.

산사태 (고양 특성.) - 바람의 격노 자리를 대체합니다.

바람의 격노 (고양 특성.) - 우박 폭풍 자리를 대체합니다.

우박 폭풍 (고양 특성.) - 대지 가르기 자리를 채데합니다.

대지 가르기 (고양 특성.) - 강화된 폭풍채찍 자리를 대체합니다.

---------------------------------------

조수 웅덩이 (복원 유물.) - 치유량이 주문력의 120%에서 140%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영혼 거두기 (공용 특성.) - 펫에게도 영향을 끼칩니다.

-------------------------------------------

파열 (악마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350%에서 200%로 감소합니다.
                       




전사.


칼날 폭풍 (무기.) - 기본 기술이 됩니다.
                      피해량이 1초당 288%의 물리 피해에서 1초당 145%의 물리 피해로 감소합니다.
                      쿨이 1분에서 1분 30초로 증가합니다.

치명적 침착함 (신규 무기 특성.) - 집중된 분노 자리를 대체합니다.
                                      전투의 함성 사용 시, 지속 시간 동안 분노 소모량이 100%만큼 감소합니다.

집중된 분노 (무기 특성.) - 칼날 폭풍 자리를 대체합니다.

쇠날 발톱 (무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88.8%에서 177.7%로 증가합니다. 칼날 폭풍을 대체합니다.

충격파 (무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95%에서 47.5%로 감소합니다.

폭풍 망치 (무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

소용돌이 (분노.) - 분노 소모량이 10에서 0으로 감소합니다.
                     효과가 다소 변경되어서, 
                     사용시 다음 피의 격노와 소용돌이가 사용시 최대 4명에게 50%의 피해릉 입힙니다.

칼날 폭풍 (분노 특성.) - 살육 자리를 대체합니다.
                           피해량이 1초당 288%의 물리 피해에서 1초당 145%의 물리 피해로 감소합니다.
                           쿨이 1분에서 1분 30초로 증가합니다.

살육 (분노 특성.) - 칼날 폭풍 자리를 대체합니다.

피범벅 (신규 분노 특성.) - 살점 분쇄기 자리를 대체합니다.
                              8초 동안 자신의 근접 공격 및 능력 사용 시 대상에게 출형을 일으며,
                              6초에 걸쳐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살점 분쇄기 (분노 특성.) - 삭제됩니다.

충격파 (분노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95%에서 47.5%로 감소합니다.

폭풍 망치 (분노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오딘의 용사 (분노 유물.) - 쿨감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오딘의 격노 (분노 유물.) - 도트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

쇠날 발톱 (방어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88.8%에서 177.7%로 증가합니다.

충격파 (방어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95%에서 47.5%로 감소합니다.

폭풍 망치 (방어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넬타리온의 격노 (방어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1800%에서 600%로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