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베타.
http://legion.wowhead.com/talent-calc

n은 아직 계산식을 알 수 없거나, 너무 복잡해 작성하지 않은 피해/치유량입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1티어 -

  • 지옥 특화 - 지옥 돌진의 치명타율이 100%증가하고, 지옥 돌진으로 하나 이상의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25의 격노를 얻습니다.
  • 악마의 식탐 - 혼돈의 일격이 일정 확률로 하급 영혼 파편을 생성하고, 아무 영혼 파편이나 흡수하면 30의 격노를 회복합니다.
  • 눈먼 격노 - 안광의 지속시간이 50%만큼 증가합니다.

2티어 -

  • 준비 - 복수의 퇴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하고, 복수의 퇴각으로 하나 이상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6초에 걸쳐 75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악마 칼날 - 자동 공격이 일정 확률로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히고 격노를 생성합니다. 악마의 이빨을 대체합니다.
  • 지옥 분출 - 대상을 꿰뚫어 n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절에 영구 면역인 대상에게는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격노 20소모, 사거리 20미터, 쿨 35초.

3티어 - 

  • 지옥칼 - 대상에게 돌진한 후 56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의 이빨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지옥칼의 쿨이 초기화됩니다. 격노 30을 생성합니다. 사거리 15미터, 쿨 15초.
  • 첫 번째 피 - 칼춤의 격노 소모가 20만큼 감소하고, 첫 번째로 적중한 대상에게는 공격력이 100% 만큼 증가합니다.
  • 다시 태어난 악마 - 탈태를 사용하면 모든 쿨이 초기화됩니다.

4티어.

  • 황천걸음 - 황천으로 들어서 이동 속도가 100%만큼 증가하고 피해에 면역이 되지만, 공격할 수 없습니다. 5초 동안 지속됩니다. 흐릿해지기를 대체합니다. 쿨 1.5분.
  • 필사적인 본능 - 생명력이 35%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흐릿해지기를 시전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흐릿해지기를 대체합니다.
  • 영혼 분쇄 - 탈태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생기흡수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5티어 - 

  • 탄력 - 지옥 돌진과 복수의 퇴각을 사용하면 4초 동안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유혈 - 글레이브 투척 시 대상이 출혈을 일으켜, 입은 피해량의 19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10초에 걸쳐 입습니다. 이 효과가 다시 적용되면 남은 피해는 모두 새로운 유혈 효과에 추가됩니다.
  • 숙적 - 1분 동안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대상을 처치하면 남은 지속시간 동안 처음 대상과 같은 유형의 모든 대상(인간형, 용족 등)에 대한 공격력이 추가로 15%만큼 증가합니다. 사거리 50미터, 쿨 2분.

6티어 -

  • 글레이브의 대가 - 글레이브 투척이 2회 충전되며, 적중한 모든 대상을 6촏동안 50% 만큼 감속시킵니다.
  • 방출된 힘 - 혼돈의 회오리가 격노를 소모하지 않고, 쿨이 33%만큼 감소합니다.
  • 혼돈의 회전베기 - 혼돈의 일격이 하나의 추가 대상에게 적중합니다.

7티어 -

  • 혼돈의 칼날 - 12초 동안 특화에 따라 모든 공격력이 18% 증가합니다.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신의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200%만큼 증가하고,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쿨 2분.
  • 지옥 포화 - 자신의 명령에 따라 지옥 마력을 방출하여 대상과 주위의 적에게 충전 한 회당 전투력의 400%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5회 충전됩니다. 공격 시 일정 확률로 1최 충전됩니다. 사거리 30미터, 재충전 시간 30초.
  • 악마성 - 안광의 공격이 끝난 후 5초 동안 악마 형상이 됩니다.




복수.





1티어 - 

  • 심연의 일격 - 불지옥 일격의 사정거리가 10미터만큼 증가하고,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 칼날 전환 - 공격을 무기 막기로 막으면 5의 고통을 생성합니다.
  • 균열 - 무자비하게 대상을 강타하여 42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영혼을 조각내 하급 영혼 조각 2개를 생성합니다. 고통 40소모, 근접.

2티어 -

  • 고통의 불꽃 - 제물의 오라가 이동 속도를 30%만큼 증가시켜주고, 제물의 오라의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촉진된 인장 - 모든 인장이 1초 빨리 활성화되고 사정거리가 10미터 증가합니다.
  • 지옥 분출 - 대상을 꿰뚫어 n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절에 영구 면역인 대상에게는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고통 20소모, 사거리 20미터, 쿨 35초.

3티어 - 

  • 지옥칼 - 대상에게 돌진한 후 56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절단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지옥칼의 쿨이 초기화됩니다. 고통 30을 생성합니다. 사거리 15미터, 쿨 15초.
  • 영혼 장벽 - 조각난 영혼을 흡수할때마다 10초동안 n만큼 흡수하면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 최후의 수단 -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탈태 형상으로 변신하고 자신의 생명력을 최대 생명력의 30%까지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3분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4티어 - 

  • 영혼 폭탄 - 주위의 영혼 파편을 대상에게 던진 후 폭발시켜, 6미터 내의 적에게 전투력의 7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은 적은 10초 동안 유악함 상태가 되어, 자신의 절단 공격을 받을 때 하급 영혼 파편이 떨어져 나갈 확률이 증가합니다. 사거리 30미터.
  • 피에 새기기 - 고통을 20 소모할때마다 인장의 쿨이 1초만큼 줄어듭니다.
  • 영혼 분쇄 - 탈태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생기흡수가 50%만큼 증가합니다.

5티어 -

  • 화형 - 2초마다 불타는 낙인이 전투력의 1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주 대상으로부터 주위의 적에게 번집니다.
  • 집중된 인장 - 모든 인장이 자신의 위치에 생성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의 향연 - 영혼 베어내기가 자신의 생명력을 추가로 6초에 걸쳐 총 n만큼 회복시킵니다.

6티어 -

  • 사냥의 낙인 - 악마의 상징으로 적에게 낙인을 찍습니다. 사냥의 낙인을 다시 사용하면 대상에게 즉시 순간이동합니다. 대상이 죽으면 사냥의 낙인의 쿨이 리셋됩니다. 1분 동안 지속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1분.
  • 불행의 인장 - 대상 위치에 불행의 인장을 생성하고 2초 후 활성화시킵니다. 인장의 영향을 받는 모든 적을 겁에 질려 제자리에서 떨게 합니다. 대상은 30초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1분.
  • 날카로운 쐐기 - 악마 쐐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근접 공격 시 6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7티어 -

  • 지옥 황폐 - 내면의 지옥을 방출하여, 2초에 걸쳐 전방 직선 상의 적에게 전투력의 16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자신의 생명력을 전투력의 420%만큼 회복합니다. 고통 30소모, 사거리 20미터, 쿨 1분.
  • 황천 결속 - 15초동안 자신과 우호적인 플레이어 1명을 묶습니다. 1초마다 악마사냥꾼과 묶인대상의 최대 체력이 같은 비율로 재분배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2분.
  • 악마의 먹이 -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악마 쐐기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죽음의 기사.



혈기.





1티어 - 

  • 피구더기 - 자동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일정 확률로 피구더기를 소환합니다. 피구더기는 15초 동안 대상을 공격하여 약한 피해를 입힌 후, 폭발하며 죽음의 기사가 잃어버린 생명력의 5%만큼 회복시켜줍니다. 시전자의 생명력이 50% 미만으로 떨어지면, 피구더기가 즉시 폭발하며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심장 파괴자 - 심장 강타가 적중한 대상 하나당 3의 추가 룬 마력을 생성합니다.
  • 방혈 - 3초에 걸쳐 대상으로부터 총 n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시전 중에도 이동, 무기 막기, 회피, 방어 능력 사용이 가능합니다. 룬 1개 소모, 사거리 30미터, 정신 집중, 쿨 30초.

2티어 -

  • 신속한 부패 - 죽음과 부패가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빈도가 50%만큼 증가하고, 죽음과 부패 안에 서 있는 동안 룬 마력 생성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탐식 - 30미터 내 피의 역병을 소모하여 감염된 적 각각에 전투력의 112.5%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자신을 강화하여 24초 동안 역병 하나당 룬 재생 속도를 최대 15%까지 증가시킵니다. 역병의 지속 시간이 끝나갈수록 룬 재생량이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 피의 소용돌이가 피의 역병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 영혼 왜곡 -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받으면, 뼈의 보호막 중첩을 추가로 한 개 소모하여, 받는 피해를 더 감소시킵니다.

3티어 -

  • 납골당 - 뼈의 보호막이 5중첩 이상이면, 죽음의 일격의 룬마력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추가로, 최대 룬 마력이 10 증가합니다.
  • 혈기 전환 - 어두운 정수를 소모합니다. 룬 1개를 생성합니다. 뼈의 보호막 중첩이 소모될 때마다 재충전 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재충전 시간 1분.
  • 대마법 방벽 - 대마법 보호막이 10초 동안 최대 생명력도 25%만큼 증가시킵니다.

4티어 -

  • 피의 징표 - 25초동안 적에게 피의 징표를 겁니다. 적이 자동 공격으로 대상을 공격하면, 공격받은 대상은 최대 생명력의 2%를 회복합니다. 룬 마력 30소모, 사거리 15미터.
  • 붉은 갈증 - 룬 마력 소모시 흡혈의 쿨이 소모한 룬 마력 10당 2초만큼 감소합니다.
  • 묘비 - 뼈의 보호막 중첩을 모두 소모합니다. 소모한 중첩 하나당 3의 룬 마력을 얻고, 8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3%만큼 피해를 흡수합니다. 쿨 1분.

5티어 -

  • 옥죄는 손아귀 -  고어핀드의 손아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죽음과 부패 사용 시 반경 내 적의 이동 속도가 70%만큼 감소합니다.
  • 내 앞에 굴복하라 - 죽음과 부패로 피해를 입은 적이 일정 확률로 3초 동안 공포에 질려 제자리에서 떱니다. 이 효과는 10초에 1번씩만 발동됩니다.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효과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저주받은 자의 행진 - 망령 걸음의 지속 시간이 50%만큼 증가하고, 시전 시 기절, 감속, 이동 불가 효과를 해제합니다.

6티어 -

  • 죽음의 요새의 결의 - 생명력이 35%미만으로 떨어지면 받는 모든 피해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룬 전환 - 룬을 1개 소모하여, 3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25%만큼 감소시킵니다. 룬 1개 소모, 쿨 25초.
  • 부정의 보루 - 뼈의 보호막 충전 하나당 최대 생명력이 2%만큼 증가합니다.

7티어 -

  • 뼈폭풍 - 뼈와 살점의 소용돌이가 휘몰아치며, 주위의 적을 1초마다 강타하여, 대상에게 1초마다 전투력의 14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힐 때마다 죽음의 기사는 최대 생명력의 1%를 회복합니다. 소모한 룬 마력 10당 1초만큼 지속됩니다. 룬 마력 10~100 소모, 쿨 1분.
  • 피의 거울 - 10초 동안 적에게 피의 거울을 겁니다.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의 20%에 해당하는 피해가 대상에게 이전됩니다. 쿨 2분.
  • 연옥 - 부정한 서약의 힘으로 죽음에 이르는 치명적인 공격을 막아내고, 대신 막아낸 피해량만큼 받는 치유 효과를 흡수합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효과가 사라지기 전까지 필요한 치유량을 다 받지 못하면 죽음을 맞습니다. 이 효과는 3분마다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냉기.





1티어 -

  • 분쇄의 일격 - 대상이 칼날얼음 5중첩 상태이면, 냉기의 일격이 해당 중첩을 소모하고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얼음 발톱 - 냉기의 일격이 6초 동안 근접 공격 속도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3번까지 중첩됩니다.
  • 살상 효율 - 도살기 효과를 소모하면 50%의 확률로 1의 룬을 얻습니다.

2티어 -

  • 얼어붙는 안개 - 울부짖는 한파와 서리 열병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얼어붙은 파동 - 활성화된 룬이 없을 때, 자동 공격 시 일정 확률로 강렬한 한기를 내뿜어 주위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72%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겨울의 뿔피리 - 겨울의 뿔피리를 불어 1개의 룬과 5의 룬마력을 생성합니다. 쿨 30초.

3티어 -

  • 만년설 - 냉기의 일격과 절명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얼음 기둥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굶주린 룬 무기 - 룬 무기를 강화하여, 9초 동안 1.5초마다 즉시 1개의 룬과 5의 룬 마력을 얻습니다. 룬 무기 강화를 대체합니다.쿨 3분.
  • 눈사태 - 얼음 기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신의 근접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뾰족한 고드름이 주위의 적들에게 떨어져 전투력의 10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4티어 - 

  • 괴물의 힘 - 절멸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일정 확률로 하급 적들을 땅에 쓰러뜨려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대상이 플레이어인 경우 5초 동안 멍해집니다.
  • 눈부신 진눈깨비 - 전방에 있는 대상의 눈을 멀게 하여 4초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하게 만듭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쿨 1분.
  • 다가오는 겨울 - 얼음 기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냉혹한 겨울에 5회 공격당한 적은 4초 동안 기절합니다.

5티어 -

  • 불안정한 보호막 - 대마법 보호막이 적들의 한심한 마법을 집업 삼킵니다. 마법 피해 흡수량이 35%만큼 증가하는 대신 룬 마력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보호막이 사라질 때, 흡수한 모든 피해의 25%에 해당하는 비전 피해를 주위 적에게 고르게 나누어 입힙니다.
  • 영구 결빙 - 자동 공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피해량의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 하얀 방랑자 - 망령 걸음이 활성화되면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망령 걸음이 시작되거나 끝날 때 3초 동안 주위 모든 적의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6티어 -

  • 서리낫 - 휩쓸기 공격으로 전방의 모든 적에게 12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은 도살기 영향을 받습니다. 서리낫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일반 공격력의 4배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룬 1개 소모, 사거리 8미터.
  • 룬 감쇠 - 자동 공격시 1의 룬 마력이 생성됩니다.
  • 휘몰아치는 폭풍 - 냉혹한 겨울의 지속 시간 동안 소비한 룬 하나당 냉혹한 겨울의 공격력이 10%만큼, 지속 시간이 0.5초만큼 증가합니다.

7티어 -

  • 말살 - 다음 8초 동안 냉기의 일격이 적중할 때마다 도살기가 발동하고, 절멸의 룬 소모량이 1만큼 감소합니다. 쿨 1.5분.
  • 신드라고사의 숨결 - 전방의 적에게 1초마다 전투력의 100%의 암흑냉기 피해를 지속적으로 입힙니다. 주 대상 이외의 적에겐 상대적으로 적은 피해를 입힙니다. 취소하거나 룬 마력이 소진되거나 해당 효과를 취소할 때까지 숨결이 계속됩니다. 룬 마력 초당 12 소모, 쿨 2분.
  • 빙하 진군 - 정면으로 진군하는 빙하 쐐기를 소환해, 쐐기가 솟아나는 지점 주위의 적에게 각각 전투력의 375%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룬 1개 소모, 쿨 15초.




부정.





1티어 -

  • 모두 섬기리라 - 시체 되살리기가 추가 해골 하수인을 소환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집니다.
  • 상처 폭발 - 고름 상처가 파열될 때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하고, 주위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58%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칠흑 열병 - 악성 역병이 피해를 입히는 주기가 50% 빨라집니다.

2티어 - 

  • 전염병 - 100미터 내의 악성 역병에 감염된 모든 대상에게 전투력의 15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주위 적들에게 추가로 전투력의 27.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룬 1개 소모, 쿨 10초.
  • 전염성 고름 - 고름 상처 5개를 파열시킬 때마다 룬이 1개 생성됩니다.
  • 황폐의 룬 무기 - 다음 4회의 자동 공격이 대상을 고름 상처 2중첩에 감염시킵니다. 쿨 1분.

3티어 - 

  • 부정의 광기 - 고름 상처가 파열될 때, 2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 징벌자 - 고름 일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때마다 고름 상처 2개를 추가 생성합니다. 스컬지의 일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때마다 고름 상처 1개를 파열시킵니다. 
  • 할퀴는 어둠 - 대상에게 전투력의 2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고름 상처 1개를 파열시킵니다. 스컬지의 일격을 대체합니다. 룬 1개 소모, 사거리 30미터.

4티어 -

  • 썩은위액 누더기골렘 - 시체 되살리기가 구울 대신 향상된 고유 능력을 지닌 누더기골렘을 소환합니다.
  • 어둠의 질식 - 암흑 마력을 집중시켜 적 대상을 지면에서 들어올리고 목을 휘감아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거리 20미터, 쿨 45초.
  • 쇠약의 감염 - 돌발 열병의 영향을 받은 모든 적의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50%만큼 감소합니다.

5티어 - 

  • 주문 포식자 - 대마법 보호막의 흡수량이 20%만큼, 지속시간이 5초 만큼 증가합니다.
  • 시체 방패 - 다음 10초 동안,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의 90%에 해당하는 피해를 구울에게 이전합니다. 이 능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구울이 죽으면 30초 동안 다시 소환할 수 없습니다. 쿨 1분.
  • 배회하는 망령 - 망령 걸음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6티어 -

  • 암흑 주입 - 구울이 변신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죽음의 고리 사용시 어둠의 변신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 괴사 - 죽음의 고리로 피해를 입히면 다음 스컬지의 일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감염된 발톱 - 구울이 할퀴기로 적을 공격할 때 35%의 확률로 대상이 고름 상처에 감염됩니다.

7티어 -

  • 어둠의 중재자 - 15초 동안 대상을 공격하는 발키르를 소환합니다. 소모한 룬 마력 1당 발키르의 공격력이 1%만큼 증가합니다. 가고일 부르기를 대체합니다. 쿨 3분.
  • 파멸 - 선택한 지면에 10초 동안 파멸을 일으킵니다. 적이 파멸을 밟고 있으면 1초마다 전투력의 39.96%의 암흑냉기 피해를 입히고 반경이 증가하며, 자신의 특화가 15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파멸의 범위 안에 머무르는 동안에는 자신의 스컬지의 일격이 대상 주위의 모든 적을 가격합니다. 죽음과 부패를 대체합니다. 룬 1개 소모, 사거리 30미터, 쿨 30초.
  • 영혼 수확자 - 적을 강타하여 350%의 암흑냉기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적에게 영혼 수확자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 수확자 효과에 부여된 적의 고름 상처를 파열시키면, 15초동안 가속이 7%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드루이드.



조화.





1티어 -

  • 자연의 군대 - 나무 정령 3마리를 소환합니다. 나무정령은 소환 즉시 대상 지역의 적을 도발하고, 주위의 적을 공격하며 10초 후에 사라집니다. 쿨 1분.
  • 엘룬의 전사 - 다음 2회의 달의 일격은 즉시 시전이 됩니다. 쿨 45초.
  • 별의 군주 - 달 강화와 태양 강화가 영향을 받는 주문의 시전 시간을 8%만큼 감소시킵니다.

2티어 -

  • 소생 - 전체 생명력의 30%만큼을 즉시 회복합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2분.
  • 야수 탈주 - 최대 20미터 전방으로 순간이동하고 표범으로 변신하며, 이동 속도가 4초동안 50%만큼 증가합니다. 쿨 30초.
  • 야생의 돌진 - 변신에 따라 다양한 이동 관련 효과를 부여합니다. 쿨 15초.                                   인간형 - 아군에게 날아갑니다.                                                                             곰 변신 - 적에게 돌진하여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표범 변신 - 적의 배후로 달려들어 3초 동안 멍해지게 만듭니다.                                             달빛 야수 변신 - 뒤로 뜁니다.                                                                               순록 변신 - 20미터 앞으로 약진합니다.                                                                       바다 표볌 변신 - 5초 동안 수영 속도가 추가로 150%만큼 증가합니다.

3티어 -

  • 야성 친화 - 이동 속도가 15%만큼 증가하고, 칼날 발톱, 도려내기, 흉포한 이빨, 휘둘러치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호 친화 - 받는 모든 피해가 10%만큼 감소하고, 짓이기기, 난타, 무쇠가죽, 광포한 재생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회복 친화 - 자신을 5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3%씩 치유합니다. 자신의 생명력이 가득차면, 주변 다른 아군을 치유합니다. 추가로 회복, 재생, 신속한 치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티어 -

  • 거센 강타 - 우르속의 혼을 일깨워 5초 동안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50초.
  • 대규모 휘감기 - 20초 동안 대상 및 대상 주변 적을 제자리에 묶습니다.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효과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30초.
  • 태풍 - 전반 15미터 안의 적들을 맹렬한 태풍으로 타격해 뒤로 밀쳐내고, 6초 동안 멍해지게 만듭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티어 -

  • 숲의 영혼 - 태양 강화 및 달 강화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추가로 15%만큼 증가합니다. 별똥별에 소모하는 천공의 힘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화신:생명의 나무 - 강화된 달빛야수 형태로, 모든 주문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하고, 달의 일격과 태양의 격노로 생성되는 천공의 힘이 50%만큼 증가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다른 모습으로 변신하거나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천체의 정렬을 대체합니다. 쿨 3분.
  • 항성의 섬광 - 대상을 불태워 주문력의 200%의 천공 피해를 입히고, 24초에 걸쳐 총 주문력의 780%의 천공 피해를 입힙니다. 항성의 섬광에는 별똥별의 항성 강화 효과가 적용됩니다. 천공의 힘 15 소모,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1.5초.

6티어 -

  • 유성 - 달빛섬광과 태양섬광이 지속 피해를 입힐 때마다 10%의 확률로 별똥별을 떨어뜨려 주문력의 42%의 천공 피해를 입히고, 천공의 힘 5를 생성합니다.
  • 천공의 교감 - 75의 천공의 힘을 생성합니다. 쿨 1.33분.
  • 고대의 축복 - 고대의 축복을 받아 다음 두 가지 강화 효과 중 하나가 활성화되거나, 다른 효과로 교체됩니다. 쿨 15초.                                                                                                 엘룬의 축복 - 태양의 격노과 달의 일격 시전시 생성하는 천공의 힘이 40%만큼 증가합니다.           안쉬의 축복 - 2.5초마다 2의 천공의 힘을 생성합니다.

7티어 -

  • 엘룬의 분노 - 순수한 천공 에너지를 대상 위치에 불러 내려, 천공의 힘이 소진될 때까지 1초마다 주문력의 300%의 천공 피해를 입힙니다. 엘룬의 분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자원 소모 없이 다시 시전하여 새로운 장소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천공의 힘 6 소모, 초당 12 소모, 사거리 40미터, 쿨 1분.
  • 항성의 이동 - 별똥별의 반경이 30%만큼,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별또별의 범위 내에서는 이동 중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자연의 균형 - 달과 태양의 힘을 정렬하여, 달의 일격이 달빛 섬광의 지속시간을 6초만큼 증가시키고, 태양의 격노가 태양섬광의 지속시간을 4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야성.


 


1티어 -

  • 포식자 - 자신의 출혈 효과가 활성화된 상태로 대상이 죽으면, 호랑이의 분노의 쿨이 리셋됩니다.
  • 피냄새 - 표범 변신 상태에서 근접 공격 기술로 출혈 효과에 걸린 대상을 공격하면, 치명타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달바라기 - 표범 변신 상태에서 달빛섬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의 연계 점수를 생성합니다. 피해량은 전투력에 따라 증가하며, 사용시 30의 기력을 소모합니다.

2티어 -

  • 소생 - 전체 생명력의 30%만큼을 즉시 회복합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2분.
  • 야수 탈주 - 최대 20미터 전방으로 순간이동하고 표범으로 변신하며, 이동 속도가 4초동안 50%만큼 증가합니다. 쿨 30초.
  • 야생의 돌진 - 변신에 따라 다양한 이동 관련 효과를 부여합니다. 쿨 15초.                                 인간형 - 아군에게 날아갑니다.                                                                               곰 변신 - 적에게 돌진하여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표범 변신 - 적의 배후로 달려들어 3초 동안 멍해지게 만듭니다.                                         순록 변신 - 20미터 앞으로 약진합니다.                                                                       바다 표볌 변신 - 5초 동안 수영 속도가 추가로 150%만큼 증가합니다.

3티어 -

  • 조화 친화 - 모든 기술의 사거리 5미터 만큼 증가하고, 달빛야수 변신, 별빛쇄도, 달으 일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호 친화 - 받는 모든 피해가 10%만큼 감소하고, 짓이기기, 난타, 무쇠가죽, 광포한 재생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회복 친화 - 자신을 5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3%씩 치유합니다. 자신의 생명력이 가득차면, 주변 다른 아군을 치유합니다. 추가로 회복, 재생, 신속한 치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티어 -

  • 거센 강타 - 우르속의 혼을 일깨워 5초 동안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50초.
  • 대규모 휘감기 - 20초 동안 대상 및 대상 주변 적을 제자리에 묶습니다.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효과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30초.
  • 태풍 - 전반 15미터 안의 적들을 맹렬한 태풍으로 타격해 뒤로 밀쳐내고, 6초 동안 멍해지게 만듭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티어 -

  • 숲의 영혼 - 마무리 일격 시 소모한 연계 점수당 6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 화신:밀림의 왕 - 강화된 표범 형태로, 전투 중에도 숨기를 써서 은신할 수 있으며, 갈퀴 발톱과 칼날 발톱이 은신 상태와 같은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모든 표범 능력의 기력 소모량이 50%만큼 감소하고, 최대 기력이 50 증가합니다. 30초 동안 지속되고 지속시간 동안 다른 모습으로 변신하거나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광폭화를 대체합니다. 쿨 3분.
  • 야생의 포효 - 마무리 일격으로 표범 변신 상태의 모든 공격력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연계점수에 따라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8+(연계점수-1)*4) 기력 25소모, 연계 점수 1~5점 소모.

6티어 -

  • 칼날이빨 - 흉포한 이빨 사용 시, 소모한 연계 점수 1점 당 도려내기의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삐죽삐죽한 상처 - 도려내기, 갈퀴 발톱, 난타가 적에게 같은 양의 피해를 입히지만, 지속 시간은 33%만큼 감소합니다.
  • 엘룬의 인도 - 즉시 5의 연계 점수를 생성하고, 5초 동안 1초마다 1의 연계점수를 생성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45초.

7티어 -

  • 잔혹한 베기 - 휘몰아치는 난도질로 주위의 모든 적을 공격해 18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연계 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최대 3회까지 충전됩니다. 기력 45소모, 사거리 8미터, 재충전 시간 17초.
  • 피투성이 손길 - 치유의 손길을 시전하면, 다음 2회의 근접 공격 능력의 공격력이 전체 지속시간 동안 30%만큼 증가합니다.
  • 청명의 시간 - 청명의 전조가 다음 3회에 표범 능력에 적용되고 최대 기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수호.





1티어 -

  • 가시나무 - 날카로운 가시나무가 자신을 보호해 공격받을 때마가 전투력의 24%의 피해를 흡수하고 반사합니다. 나무 껍질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가시나무가 주위의 모든 적에게 1초마다 전투력의 24%의 자연 피해를 인힙니다.
  • 파쇄 - 묵직한 일격으로, 난타 2중첩을 소모하여 대상에게 42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0초 동안 자신이 받는 피해를 15%만큼 감소시킵니다.
  • 피의 광란 - 3중첩된 난타가 지속 피해를 입힐 때마다 2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2티어 -

  • 단장의 포효 - 쇄도의 포효의 적용 반경이 200%만큼, 행동 불가의 포효의 적용 반경이 100%만큼 증가하고, 쇄도의 포효의 쿨이 50% 감소합니다.
  • 야수 탈주 - 최대 20미터 전방으로 순간이동하고 표범으로 변신하며, 이동 속도가 4초동안 50%만큼 증가합니다. 쿨 30초.
  • 야생의 돌진 - 변신에 따라 다양한 이동 관련 효과를 부여합니다. 쿨 15초.                                 인간형 - 아군에게 날아갑니다.                                                                               곰 변신 - 적에게 돌진하여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표범 변신 - 적의 배후로 달려들어 3초 동안 멍해지게 만듭니다.                                            순록 변신 - 20미터 앞으로 약진합니다.                                                                      바다 표볌 변신 - 5초 동안 수영 속도가 추가로 150%만큼 증가합니다.

3티어 -

  • 조화 친화 - 모든 기술의 사거리 5미터 만큼 증가하고, 달빛야수 변신, 별빛쇄도, 달으 일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야성 친화 - 이동 속도가 15%만큼 증가하고, 칼날 발톱, 도려내기, 흉포한 이빨, 휘둘러치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회복 친화 - 자신을 5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3%씩 치유합니다. 자신의 생명력이 가득차면, 주변 다른 아군을 치유합니다. 추가로 회복, 재생, 신속한 치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티어 -

  • 거센 강타 - 우르속의 혼을 일깨워 5초 동안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50초.
  • 대규모 휘감기 - 20초 동안 대상 및 대상 주변 적을 제자리에 묶습니다.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효과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30초.
  • 태풍 - 전반 15미터 안의 적들을 맹렬한 태풍으로 타격해 뒤로 밀쳐내고, 6초 동안 멍해지게 만듭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티어 -

  • 숲의 영혼 - 짓이이기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5의 분노를 추가 생성합니다.
  • 화신:우르속의 수호자 - 곰변신이 강화되어 모든 공격 능력과 포효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짓이기기가 최대 3명의 대상을 가격합니다. 30초 동안 지속되고 지속시간 동안 다른 모습으로 변신하거나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쿨 3분.
  • 은하의 수호자 - 공격시 50% 확률로 자원 소모 없이 달빛 섬광이 발동하여 대상을 공격합니다. 이 효과가 발동하면 다음에 달빛 섬광 시전시 15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6티어 -

  • 대지의 파수꾼 - 6초마다 대지의 파수꾼 효과가 충전되어, 다음 자동 공격으로 받는 피해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지의 파수꾼은 최대 3회까지 춛전됩니다.
  • 엘룬의 수호자 - 짓이기기 사용 시 다음 무쇠가죽 또는 우르솔의 징표의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하거나, 다음 광포한 재생력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적자 생존 - 나무 껍질과 생존 본능의 쿨이 33%만큼 감소합니다.

7티어 -

  • 상처 찢기 - 곰 변신 상태에서 난타 사용시 대상에 대한 자신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대상으로부터 자신이 받는 피해가 난타 중첩단 2%만큼 감소합니다.
  • 달 광선 - 자신의 위치에 달 광선을 소환해 8초 동안 적에게 전투력의 80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자신의 생명력을 전투력의 2400% 만큼 회복시킵니다. 쿨 1.5분.
  • 뻣뻣한 털 - 털의 바짝 세워, 8초 동안 공격을 받으면 분노를 생성합니다. 쿨 40초.




회복.





1티어 -

  • 번영 - 신속한 치유가 2회 충전됩니다.
  • 세나리온 수호물 - 30초 동안 아군 대상을 보호합니다.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수호물을 소모해, 6초에 걸쳐 주문력의 879.9%만큼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30초.
  • 싹틔위기 - 같은 대상에게 회복을 2번 중첩할 수 있습니다.

2티어 -

  • 소생 - 전체 생명력의 30%만큼을 즉시 회복합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2분.
  • 야수 탈주 - 최대 20미터 전방으로 순간이동하고 표범으로 변신하며, 이동 속도가 4초동안 50%만큼 증가합니다. 쿨 30초.
  • 야생의 돌진 - 변신에 따라 다양한 이동 관련 효과를 부여합니다. 쿨 15초.                                   인간형 - 아군에게 날아갑니다.                                                                           곰 변신 - 적에게 돌진하여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표범 변신 - 적의 배후로 달려들어 3초 동안 멍해지게 만듭니다.                                           순록 변신 - 20미터 앞으로 약진합니다.                                                                   바다 표볌 변신 - 5초 동안 수영 속도가 추가로 150%만큼 증가합니다.

3티어 -

  • 조화 친화 - 모든 기술의 사거리 5미터 만큼 증가하고, 달빛야수 변신, 별빛쇄도, 달으 일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야성 친화 - 이동 속도가 15%만큼 증가하고, 칼날 발톱, 도려내기, 흉포한 이빨, 휘둘러치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호 친화 - 받는 모든 피해가 10%만큼 감소하고, 짓이기기, 난타, 무쇠가죽, 광포한 재생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티어 -

  • 거센 강타 - 우르속의 혼을 일깨워 5초 동안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50초.
  • 대규모 휘감기 - 20초 동안 대상 및 대상 주변 적을 제자리에 묶습니다.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효과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30초.
  • 태풍 - 전반 15미터 안의 적들을 맹렬한 태풍으로 타격해 뒤로 밀쳐내고, 6초 동안 멍해지게 만듭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티어 -

  • 숲의 영혼 - 신속한 치유 시전 시 숲의 영혼 효과를 얻어, 다음 재생 또는 회복 주문의 치유량이 200%만큼 증가하거나, 다음 급속 성장의 치유량이 75%만큼 증가합니다.
  • 화신:생명의 나무 - 생명의 나무로 변신합니다. 치유량이 15%만큼, 방어도가 120%만큼 증가하고, 변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회복, 급속 성장, 재생, 휘감는 뿌리 주문이 향상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다른 모습으로 변신하거나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쿨 3분.
  • 재배 - 재생이 생명력이 60% 미만인 대상을 치유하면, 대상에게 재배 효과를 부여하여 추가로 6초에 걸쳐, 총 주문력의 120%만큼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6티어 -

  • 풍요 - 현재 활성화된 자신의 회복 주문 하나당 치유의 손길의 시전 시간이 10%만큼 감소하고, 재생의 주문 극대화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내면의 평화 - 평온의 쿨이 1분만큼 감소합니다.
  • 봄꽃 - 꽃피우기로 치유한 각 대상의 생명력을 6초에 걸쳐 추가로 주문력의 60%만큼 회복시킵니다.

7티어 -

  • 청명의 시간 - 청명의 전조가 다음 3회에 재생에 적용됩니다.
  • 돌나무껍질 - 무쇠껍질의 쿨이 30초만큼 감소하고, 자신의 지속 치유 주문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번성 - 60미터 내의 모든 아군에게 걸린 자신의 지속 치유 효과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쿨 1분.






사냥꾼.



야수.





1티어 -

  • 나 이런 사냥꾼이야 - 생명력이 80% 이상인 대상에게 자동 공격과 코브라 사격의 치명타율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코브라의 길 - 현재 활성화 된 야수나 수호자 하나당 코브라 사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광포한 야수 우리 - 광포한 야수가 지속 시간에 걸쳐 8의 집중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2티어 - 

  • 발 구르기 - 광포한 야수가 적에게 돌진할 때 지면에 강하게 발을 굴러 주위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300%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광포한 격노 - 야수를 광기에 휩싸이게 만들어, 대상을 광폭하게 5회 공격하고, 8초 동안 공격 속도가 4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회까지 중첩됩니다. 33의 집중을 생성합니다. 광포한 야수를 대체합니다. 쿨 15초.
  • 키메라 사격 - 한 번에 두 목표물을 노려, 발사체가 주 대상과 근처의 다른 대상에게 명중합니다. 한 대상에게는 265%의 자연 피해를, 다른 한 대상에게는 265%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한 대상 하나당 10의 집중을 생성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9초.

3티어 -

  • 급가속 - 철수 사용 시 모든 이동 방해 효과가 제거되고, 이동 속도가 8초 동안 60%만큼 증가합니다.
  • 빠른 철수 - 어떤 능력이든 치명타로 적중하면, 10% 확률로 철수의 쿨이 리셋됩니다.
  • 질주 - 치타의 상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4티어 - 

  • 무리와 하나 - 야성의 부름이 광포한 야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 할 확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야수의 노여움 - 야수의 격노의 공격력 보너스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점멸의 일격 - 소환수의 공격 능력이 50%의 피해를 더 주고, 30미터 떨어져서 사용할 수 있으며, 즉시 소환수를 대상의 등 뒤로 순간이동시킵니다. 소환수는 20초에 한 번만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5티어 -

  • 구속의 사격 - 마력이 담긴 투사체를 발사하여 투사체로부터 5미터 반경 내의 적들을 10초 동안 묶습니다. 대상이 투사체로부터 5미터 이상 이동하면 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45초.
  • 비룡 쐐기 - 쐐기를 발사해 적을 잠재워, 30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깨어납니다.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1.5초, 쿨 45초.
  • 위협 - 적을 위협하도록 야수에게 명령합니다. 5초 동안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쿨 1분.

6티어 - 

  • 저승까마귀 - 다음 15초 동안 대상을 공격하는 까마귀 떼를 불러냅니다. 까마귀가 공격하는 도중 대상이 죽으면 쿨이 초기화됩니다. 집중 30소모, 사거리 40미터, 쿨 1분.
  • 탄막 - 3초 동안 빠른 속도로 사격을 퍼부어, 대상에게 n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전방에 잇는 다른 적에게 각각 평균 n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중 60소모, 사거리 40미터, 정신 집중, 쿨 20초.
  • 연발 공격 - 대상 지역에 즉시 연발 공격을 퍼부어, 6초에 걸쳐 1초마다 전투력의 7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집중 80소모, 사거리 40미터, 쿨 6초.

7티어 -

  • 쇄도 - 자신의 주위에 전방으로 쇄도하는 동물 무리를 소환하여 12초 동안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3분.
  • 살상 코브라 - 야수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코브라 사격을 사용하면 25% 확률로 살상 명령의 쿨이 초기화됩니다.
  • 야수의 상 - 야수의 전문화에 따라 살상 명령이 추가 효과를 발휘합니다.                                   야성 - 대상에게 출혈을 일으켜 6초에 걸쳐 전투력의 9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끈기 - 야수가 받는 피해가 6초 동안 15%만큼 감소합니다.                                                  교활 - 대상의 이동 속도를 4초 동안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사격.





1티어 -

  • 고독한 늑대 -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지만, 더는 야수를 부릴 수 없습니다.
  • 꾸준한 집중 - 신비한 사격 또는 일제 사격을 연속으로 세 번 사용하면, 10초 동안 집중 회복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정확한 겨냥 - 신비한 사격, 조준 사격 중 하나가 같은 대상에게 연이어 적중하면 2%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한 번에 하나의 대상에만 영향을 줍니다.

2티어 -

  • 폭발 사격 - 느리게 움직이는 탄환을 전방으로 발사합니다. 이 능력을 다시 한 번 사용하면 탄환이 폭발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거리에 따라 최대 전투력의 100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은 폭발점과 가까울 수록 증가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30초.
  • 검은 화살 - 대상에게 검은 화살을 발사하여 8초에 걸쳐 전투력의 4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어둠의 하수인을 소환하여 지속시간 동안 대상을 도발하게 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검은 화살의 쿨이 리셋됩니다. 집중 40소모, 사거리 40미터, 쿨 15초.
  • 교묘한 사격 - 조준 사격 사용시, 자신의 약점에 걸린 모든 적에게 30%의 피해를 입힙니다.

3티어 -

  • 급가속 - 철수 사용 시 모든 이동 방해 효과가 제거되고, 이동 속도가 8초 동안 60%만큼 증가합니다.
  • 빠른 철수 - 어떤 능력이든 치명타로 적중하면, 10% 확률로 철수의 쿨이 리셋됩니다.
  • 질주 - 치타의 상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4티어 -

  • 신중한 조준 - 생명력이 80% 이상인 대상을 공격할 때, 조준 사격, 신비한 사격, 징표 사격, 일제 사격의 치명타률이 20% 증가하며, 치명타로 적중하면 8초 동안 3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고도화된 약점 - 다음 징표 사격이 징표가 걸린 모든 대상에 3의 약점 중첩을 부여합니다. 쿨 20초.
  • 침착한 저격수 - 일류 저격수 특유의 침착함으로 최대 집중이 30만큼 증가하고, 징표 사격이 약점이 아닌 백발백중 효과를 부여합니다. 백발백중은 8초 동안 대상에 대한 징표 사격과 조준 사격의 공격력을 150%만큼 증가시킵니다.

5티어 -

  • 구속의 사격 -  마력이 담긴 투사체를 발사하여 투사체로부터 5미터 반경 내의 적들을 10초 동안 묶습니다. 대상이 투사체로부터 5미터 이상 이동하면 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45초.
  • 비룡 쐐기 -  쐐기를 발사해 적을 잠재워, 30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깨어납니다.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1.5초, 쿨 45초.
  • 위장술 - 주위 환경에 맞게 사냥꾼과 야수의 모습을 위장하여 1분 동안 은신 상태가 됩니다. 위장 중에는 1초마다 2%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쿨 1분.

6티어 - 

  • 저승까마귀 - 다음 15초 동안 대상을 공격하는 까마귀 떼를 불러냅니다. 까마귀가 공격하는 도중 대상이 죽으면 쿨이 초기화됩니다. 집중 30소모, 사거리 40미터, 쿨 1분.
  • 탄막 - 3초 동안 빠른 속도로 사격을 퍼부어, 대상에게 n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전방에 잇는 다른 적에게 각각 평균 n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중 60소모, 사거리 40미터, 정신 집중, 쿨 20초.
  • 연발 공격 - 대상 지역에 즉시 연발 공격을 퍼부어, 6초에 걸쳐 1초마다 전투력의 7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집중 80소모, 사거리 40미터, 쿨 6초.

7티어 -

  • 흑방울 뱀 - 대상을 향해 흑방울 뱀을 던집니다. 뱀은 이리저리 누비며 접촉하는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30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게 두 번 적중하지 않습니다. 적중당한 모든 대상에게 약점 효과를 부여합니다. 집중 70을 생성합니다. 신비한 사격과 일제 사격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12초.
  • 정조준 사격 - 강력한 사격으로 대상에게 최대 135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자신과 대상 사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최대 675%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은 소모하는 집중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집중 20 ~ 100 소모, 사거리 40미터, 쿨 30초.
  • 실탄 장전 - 원거리 자동 공격 시 10%의 확률로 실탄 장전이 발동하여, 다음 2회의 조준 사격이 집중을 소모하지 않고 즉시 시전됩니다.




생존.




1티어 -

  • 야수의 본능 - 측방 강타로 적을 공격하면 7초 동안 소환한 야수의 본능을 얻어, 다음 중 한 가지 전투 능력 강화 효과가 적용됩니다.                                                                                     랩터의 본능 - 가속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치타의 본능 - 이동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살쾡이의 본능 - 특화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도끼 투척 - 도끼 3개를 적에게 던져 각각 전투력의 2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집중 15소모, 사거리 30미터, 재충전 시간 15초.
  • 모크나탈의 길 - 랩터의 일격으로 적을 공격하면 모크나탈 전술이 1회 중첩되어 8초 동안 전투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2티어 -

  • 마름쇠 덫 - 대상 지역에 마름쇠를 흩뿌립니다. 마름쇠를 밟는 적은 510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만큼 감소합니다. 타르 덫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24초.
  • 덫 연마 - 빙결 덫의 쿨이 15% 만큼 감소하고, 폭발 덫과 타르 덫의 쿨이 50% 만큼 감소합니다.
  • 강철 덫 - 목표 위치로 강철 덫을 발사합니다. 적이 다가오면 3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30초에 걸쳐 전투력의 1500%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다른 피해를 받으면 이동 불가 효과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덫은 1분 동안 지속됩니다. 빙결의 덫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

3티어 -

  • 급가속 - 작살 사용 시 모든 이동 방해 효과가 제거되고, 이동 속도가 8초 동안 60%만큼 증가합니다.
  • 빠른 철수 - 어떤 능력이든 치명타로 적중하면, 10% 확률로 작살의 쿨이 리셋됩니다.
  • 질주 - 치타의 상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4티어 -

  • 저승까마귀 - 다음 15초 동안 대상을 공격하는 까마귀 떼를 불러냅니다. 까마귀가 공격하는 도중 대상이 죽으면 쿨이 초기화됩니다. 집중 30소모, 사거리 40미터, 쿨 1분.
  • 용불꽃 수류탄 - 목표 위치로 용불꽃 수류탄을 발사합니다. 적이 다가오면 불태워 8초에 걸쳐 n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솟구치는 불길은 주위의 적도 불태워 1초마다 n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30초.
  • 뱀 사냥꾼 - 살쾡이의 이빨이 즉시 3회 충전됩니다. 쿨 1분.

5티어 -

  • 점착 폭탄 - 대상에게 폭탄을 던집니다. 폭탄은 대상에게 달라붙은 후 3초 후에 폭발하여 주위의 모든 적을 뒤로 밀쳐냅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30초.
  • 순찰자의 그물 - 적에게 그물을 던져 3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이후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날개 절단을 대체합니다. 집중 30소모, 사거리 40미터, 쿨 1초.
  • 위장술 - 주위 환경에 맞게 사냥꾼과 야수의 모습을 위장하여 1분 동안 은신 상태가 됩니다. 위장 중에는 1초마다 2%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쿨 1분.

6티어 -

  • 도살 - 주위 모든 적을 휩쓸며 강타하여 각 대상에게 n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저미기를 대체합니다. 집중 40소모, 사거리 8미터, 재중천 시간 15초.
  • 죽음의 상처 - 가르기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2% 확률로 살쾡이의 이빨이 1회 충전됩니다.
  • 독사 쐐기 - 랩터의 일격과 저미기가 대상에게 독사 쐐기를 걸어, 15초에 걸쳐 n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7티어 -

  • 독액 코브라 - 30초 동안 독액 코브라를 소환하여 대상을 공격하게 합니다. 코브라는 2초마다 n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코브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1초마다 3의 추가 집중을 얻습니다. 쿨 1분.
  • 덫 전문가 - 모든 덫이 다음과 같이 강화됩니다.                                                              빙결 덫 - 빙결 덫의 행동 불가 효과가 끝나면,                                                                            4초 동안 대상과 주위의 모든 적의 이동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폭발 덫 - 폭발 덫의 지속 피해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타르 덫 - 타르 위를 지나가는 적이 일정 확률로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강철 덫  - 강철 덫이 발동할 때, 대상에게 즉시 전투력의 500%의 물리 피해도 입힙니다.
  • 야수의 상 - 야수의 전문화에 따라 측방 강타가 추가 효과를 발휘합니다.                                    야성 - 대상에게 출혈을 일으켜 6초에 걸쳐 전투력의 9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끈기 - 야수가 받는 피해가 6초 동안 15%만큼 감소합니다.                                                  교활 - 대상의 이동 속도를 4초 동안 50%만큼 감소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