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3054830#3

 

게임 디자이너 Desvin

 

군단에서 여러분은 NPC에게 PVP 장비를 구입하지 않고, PVP 보상 상자를 통해서 획득합니다.

무작위 전장이나 연습 투기장에서 승리하면 영웅 던전 보상과 비슷한 수준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투기장이나 평점제 전장에서 승리하면 레이드 보상과 비슷한 수준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평점이 높을 수록, 보상으로 받는 장비의 아이템 레벨도 높아집니다. 평점 1700 대의 플레이어가 레이드 일반 난이도 수준의 장비를 획득하는 반면에, 검투사 플레이어는 신화 난이도 수준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투기장이나 평점제 전장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장비의 수는 주간 상한선이 있습니다. 이 상한선은 각각의 모드에 개별로 적용됩니다. 현재로서는 2회에 한해서 보상을 줄 예정이지만, 3회로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버그로 인해서 아직 알파 테스트를 못 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수정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군단에서 PVP 인스턴스에 진입할 때 여러분의 능력치는 전문화에 따라서 정해진 수치로 변경됩니다. 하지만 아이템 레벨에 따라서 약간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0레벨 캐릭터의 기본 아이템 레벨은 800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아이템 레벨이 810이라면 능력치가 1% 상승합니다. 더 좋은 장비를 착용한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어드밴티지가 있기는 하지만, 이전보다 훨씬 쉽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