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 영웅 기준입니다.



별의 궁정

군단의 군대가 거리를 돌아다니며 수라마르의 웅대한 도시 위에 먹구름을 드리우는 순간에도, 나이트본의 고귀한 귀족들은 관습과 전통에 매달리고 있었습니다. 구름 한 점 없는 이 밤에, 취객들의 고성은 찬 공기 너머로 메아리치며, 귀족 지구에서 가장 큰 저택은 화려한 연회를 위해 그 문을 열어 둡니다. 최근 있었던 소란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가장 가까운 몇몇 동맹들을 안심시키고자 대마법학자 엘리산드가 직접 이 자리에 모습을 드러낼 것이라는 이야기가 떠돕니다.











밤감시자의 대장인 게르도는 일생을 수라마르 장벽 안의 평화를 지키는 일에 바쳤습니다. 군단이 온 이후로 그의 심기는 불편해져 가지만, 그럼에도 그는 여전히 수라마르의 지도자들에게 충성합니다. 엘리산드는 몇 세대 동안 그들을 보호해왔으며, 그녀는 무엇이 도시의 시민들을 위한 최선의 일인지 알고 있습니다. 오늘 밤, 게르도의 일은 제대로 자격을 갖춘 시민만이 저택의 특별히 중요한 회합에 참여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공명의 베기
두 방향을 무기를 휘둘러 적중당한 플레이어에게 887,83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미화원 <치명적> [영웅 난이도]
게르도가 비전 미화원을 소환하여 3초 후에 일직선 상의 플레이어를 공격해 610,383의 비전 피해를 주게 합니다.

비전 구속 <마법 효과>
20초 동안 모든 플레이어의 발을 묶고 즉시 비전 구속 3중첩을 부여합니다. 대상은 중첩 하나당 1초마다 62,259의 비전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30%만큼 감소합니다. 도약하면 비전 구속 1중첩이 제거됩니다.

신호의 봉화
활성화된 모든 감시초소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 밤감시자 증원군 <방어 전담 주의>
 대장을 돕기 위해 추가 병력이 달려와 전투를 돕습니다.
 
엄숙한 밤의 영약
엄숙한 밤의 영약을 마십니다. 가속이 30%만큼,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그녀의 주인님의 계획에 나이트본이 갖는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지만, 가학적인 에레다르 마법사 탈릭시는 엘프로 가득한 건물을 가만히 지키고만 있어야 하는 수모를 견디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와 그녀의 부관들은 경계하며 그들이 살아 있는 한, 어떤 침입자도 회합을 방해하지 못하도록 할 것입니다.

지옥불정령 분출
모든 플레이어의 발밑에서 불길이 치솟아 291,319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날려보냅니다. 이후 불길에 닿으면 191,438의 화염 피해를 받습니다.

맹렬한 화염 <치유 전담 주의>
화염을 내뿜어 3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83,567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맹렬한 화염 효과 하나당 시전자의 화염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메마른 영혼 <마법 효과>
플레이어를 약화시켜 최대 생명력이 5%만큼, 이동 속도가 10%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지옥 서약단 <중요>
악마의 사절이 주위 아군의 힘을 강화합니다. 사절 하나당 공격력이 100%만큼, 생명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자즈샤리우
  자즈샤리우가 그의 광포한 힘을 지옥서약단에게 부여합니다.
   -충격파
    전방 부채꼴 모양으로 힘의 파장을 쏘아 671,421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3초 동안 10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를 기절시킵니다.

 -경계자 바알가르
 경계자 바알가르가 사정거리 내에 있는 적을 안광으로 약화시킵니다.
  - 분해 광선 <방해 가능>
    대상에게 140,388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1초마다 공격력을 5%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이마쿠티아
 이마쿠티아가 적을 잘게 난도질합니다.
  - 소용돌이 칼날
    무기를 휘둘러 주위의 플레이어에게 즉시 455,01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당한 플레이어는 출혈을 일으켜 6초 동안 1초마다 36,623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대마법학자의 첫 번째 칼날인 멜란드루스는 엘리산드의 곁에서 떨어지는 일이 드뭅니다. 그는 마법 기술을 멀리 해왔지만 대신 밤샘의 힘을 이용하여 그의 반사신경과 이동속도를 초인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날카로운 돌진 <중요>
플레이어에게 돌진하여 5미터 내의 모든 대상에게 408,95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당한 플레이어는 출혈이 일어나 12초 동안 2초마다 170,907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날카로운 돌진은 조언가 멜란드루스의 환영을 남깁니다.

날카로운 강풍
바람의 힘이 몰아쳐 일직선 상의 플레이어에게 573,76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 조언가 멜란드루스의 환영이 이 능력을 복제합니다.

날카로운 소용돌이 <치유 전담 주의>
맹렬하게 몰아치는 칼날 폭풍을 집중시켜 4초 동안 1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94,11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 조언가 멜란드루스의 환영이 이 능력을 복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