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16
조회: 78
추천: 0
해슴딘 스왑무기 고민..다른 세팅은 얼추 끝났고 스왑쪽 무기/방패 선택만 남았는데요..
폭풍채찍의 경우에 직접 사용해본 결과 우버바바에서 라탭 후 흡이 생각보다 잘 안되는 느낌이어서요 베르작이 안되어있던 관계로 길뚜 등 슴딘세팅으로 갈아입고 무기만 폭풍채찍을 썻는데 거봉이 좀 많이 들어서.. 같은 장비에 무기만 고뇌로 바꿧을 시 매우 안정적이었던걸로 보아 슴 기본데미지 이슈인거 같아서요. 폭풍+망명을 할지 마소+불사조를 할지 고민입니다. 게시판 찾아봐도 각각 장단이 있는거같아 정답을 찾기가 쉽지 않네요
EXP
85,477
(69%)
/ 87,001
|
Lightw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