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8 09:43
조회: 534
추천: 0
호라즌 세트템 입고 메아리,둘리 데리고 다니는 초보입니다! 질문있습니다!1. 용병 - 누구데리고 다녀야하며, 템은 뭘껴줘야하는지...
2. 스킬 - 요즘 악술 많이하는 스킬트리 궁금합니다. 악마숙련순수10인데 추가2마리 약해서 굳이 10개 찍어야하는지 3. 메아리데미지가 현재 3200~10k (에테콜블통찰) 인데 ( 애니참,횃불나눔받아있음) 대미지 늘어날 수 있는건지 복귀로 소서하다가 악술하니까 더 잼있긴합니다 ㅎㅎ
EXP
1,657
(28%)
/ 1,801
|
설한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