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용병 - 누구데리고 다녀야하며, 템은 뭘껴줘야하는지...

2. 스킬 - 요즘 악술 많이하는 스킬트리 궁금합니다. 악마숙련순수10인데 추가2마리 약해서 굳이 10개 찍어야하는지

3. 메아리데미지가 현재 3200~10k (에테콜블통찰) 인데 ( 애니참,횃불나눔받아있음) 대미지 늘어날 수 있는건지

복귀로 소서하다가 악술하니까 더 잼있긴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