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10
조회: 217
추천: 0
mz셔플 뉴비 전분보시고 훈수좀 부탁드립니다ㅠㅠ3년동안 황후만 하다가 황제를 처음 맛보고 있는데요 mz셔플 가이드영상만 보고 허수몇분 쳐본게 끝이라 뭐부터 고쳐야할지 모르겠어요.. 전분한번만 보시고 쌩뉴비한테 훈수좀 부탁드립니다 (특이사항) - 성당3단계 딜버스탑승 1, 2관 전분 - 투력 4200정도 - mz셔플 : 엣지 피면 - 황제 처음해봄.. 카드까지 생각할 정신이 없어서 zx 막눌렀음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