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동안 황후만 하다가 황제를 처음 맛보고 있는데요
mz셔플 가이드영상만 보고 허수몇분 쳐본게 끝이라 뭐부터 고쳐야할지 모르겠어요..
전분한번만 보시고 쌩뉴비한테 훈수좀 부탁드립니다

(특이사항)
- 성당3단계 딜버스탑승 1, 2관 전분
- 투력 4200정도
- mz셔플 : 엣지 피면
- 황제 처음해봄.. 카드까지 생각할 정신이 없어서 zx 막눌렀음